바퀴벌레 없애는 법 완벽 퇴치 박멸 방법 정리

바퀴벌레 없애는 법 완벽 퇴치 박멸 방법 정리

최근에 날씨가 더워지면서 각종 벌레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요. 특히 여름이면 모기나 파리같은 해충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죠.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살충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 살충제라는 게 몸에 해롭진 않을까 걱정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그만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세스코에서는 친환경 방충 서비스를 제공하고있고 약발은 오직 해충만 타켓이니, 다른 건 걱정하지 마세요 50여년간 업계1위 비결, 세스코 만의 노하우를 체득한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 방제 솔루션으로 해결합니다.

이번에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 , 원룸, 바퀴벌레, 쥐, 모기, 좀벌레 후기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방역업체 비용 및 후기
방역업체 비용 및 후기

방역업체 비용 및 후기

나는 이사를 갈 때, 늘 방역업체에서 입주 전 방역 서비스를 받는다. 아무래도 집에 짐이 가득 차 있을 때보다. 방역 하기가 좋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방역업체 부동의 원탑이자 고유명사는 세스코다. 가장 먼저 세스코를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쌌다. 그래서 세스코는 제쳐두고 인터넷 검색에서 나오는 중소 업체에 방역을 맡겼다. 6평 정도 되는 작은 원룸이었는데, 비용은 67만 원 정도 들었었다.

그리고 방역 후 몇 개월 내에 바퀴벌레가 나왔을 경우 무료 아니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재방역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벌레를 많이 마주치는 옥탑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역 후 바퀴벌레와 마주친 경험이 없습니다.. 물론 건물 자체가 원래 깨끗해서 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방역을 했을 때 받았던 서비스나 해주신 조언들이 무척이나 도움이 되었기에 심리적으로 든든한 마음도 컸다.

외부유입 차단싱크대, 화장실 배수구
외부유입 차단싱크대, 화장실 배수구

외부유입 차단싱크대, 화장실 배수구

바퀴벌레는 지하 세계에서 유입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장실 배수구나 싱크대도 잘 막아야 합니다.

싱크대, 화장실 배수구 트랩을 검색하라. 그러면 여러 제품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바퀴벌레를 잘 막을 것 같아 보이는 것으로 아무거나 사서 설치하면 됩니다. 핵심은 방심 상태로 싱크대와 화장실 배수구를 두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어떤 물건을 쓰는지는 크게 상관없습니다..

바퀴벌레 한 마리 보이면 새끼를 번식할까요?

아닙니다. 외부에서 들어온 경우 1마리만 잡으면 그걸로 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퀴벌레의 부화까지 1달 이상이 걸리기 때문에 바로 확인할 수도 없습니다. 다만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됩니다.

검은 바퀴벌레(일본 바퀴벌레)는 주로 실외에서 번식하며, 습기가 많은 환경이나 폐기물 처리 시설에서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홈멤버스 세스코 서비스는 1년 단위 멤버십입니다. 세스코 통계에 의하면 대부분 10평에서 40평대에 문의와 방역 신청 경우가 많습니다.고 합니다. 다만 일반 가정 주택의 경우는 아파트와 달리 해충 유입 형태가 다를 수 있기에 건물 외곽 방제 서비스 등이 추가로 필요할 수 있기에 비용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무료진단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해충 박멸을 원하시거나 해충 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하시다면 꼭 세스코 무료진단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해충을 위해서 매년 살충제와 각종 제거 물품들을 사서 관리를 제대로 못하실 것 같으면 마음 편하게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외부유입 차단지속성 살충제

외부유입을 완벽하게 방지하기 위해 찍어야 할 마침표가 있습니다. 바로 창문, 현관문 근처에 지속성 살충제를 뿌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방역업체 기사님에게 추천받은 방법입니다. ”DA킬라맥스”라는 물건을 검색을 해서 구입한 후 현관문 틈, 창틀, 등등 출몰이 예측되는 지역에 뿌려주면 됩니다. 일종의 벌레 기피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한번 뿌리고 마는 것은 아닙니다. 3~4개월마다. 한 번씩 뿌려주면 됩니다.

그리고 약이 굉장히 독하기 때문에, 나는 손에 비닐장갑을, 입에는 마스크를 끼고 뿌렸다.

초음파 해충퇴치기는?

초음파 해충퇴치기는 크게 효과를 보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초음파 해충퇴치기의 경우 비용도 독먹이젤에 비해 만만치않게 들어가기 때문에 바로 나타난 바퀴벌레를 퇴치하기 위한 용도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바퀴벌레 없애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바퀴벌레는 엄청난 생존력과 번식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 집에서 바퀴벌레를 발견하였다면 첫째 당황하지 말고 바퀴벌레가 외부유입된 것인지, 집안에서 번식 중인 개체인지를 확인하신 후 신속하게 독먹이젤을 활용하여 박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만약 작은 유충과 새끼 바퀴벌레가 며칠에 걸쳐 연속하여 발견될 경우 집에서 번식 중인 독일바퀴벌레일 확률이 높으니 정 걱정되실 경우 세스코 등의 방역업체를 활용하시는 것 역시 추천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방역업체 비용 및 후기

나는 이사를 갈 때, 늘 방역업체에서 입주 전 방역 서비스를 받는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부유입 차단싱크대, 화장실

바퀴벌레는 지하 세계에서 유입되기도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바퀴벌레 한 마리 보이면 새끼를

아닙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