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가격과 큰바퀴벌레 퇴치방법

세스코 가정집 가격과 큰바퀴벌레 퇴치방법

및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방법 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단독주택에 살든 아파트에 살든 벌레를 마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특히, 바퀴벌레의 경우 바로잡는다고 해도 이미 여러 마리가 그 장소에 퍼져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런 상황이 왔을 때 인원은 당황하곤 하는데요. 이것을 해결할 수 있는 기업을 생각하면 바로 세스코가 떠오릅니다. 세스코는 대한민국의 해충 박멸 전문업체이자 종합환경위생업체입니다. 세스코는 외국계열 회사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많은데, 세스코는 과거 1976년에 전우방제공업주으로 설립된 대한민국 회사입니다.

41년 동안 세스코는 맞춤 방제 해결안 2,193개가지와 해충 방제 713종 기법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한 방역회사입니다.


방역 서비스 절차
방역 서비스 절차

방역 서비스 절차

세스코의 방역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사전조사 및 진단 처방 투약 및 조치 정기 모니터링 서비스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하여 문제해충의 종류와 서식지를 파악하고, 첨단 약제 시스템을 사용하여 맞춤방제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약제 투약 및 방제해결안 적용 후에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해충 재발 방지 및 문제 발생 시 대처가 가능합니다.

세스코 진드기 가격
세스코 진드기 가격

세스코 진드기 가격

저는 현재 세스코 해충 방제 정기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 좀 싸게 해서 초기 서비스로 진드기 방제 케어, 매트리스에 세스코 방수 커버 커버링 씌우는 것까지 14만 원? 정도 줬습니다. 아마 저처럼 정기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분들이 아니라면 16만 원 정도 했던 것 같네요. 만약 이런 세스코 진드기를 정기 서비스로 활용하고 싶다면1 2만 원대로 2 3개월에 1회 진드기 케어랑 매트리스 커버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진드기가 번식하지 못하는 매트리스 커버링은 지속기간이 2년인가? 1년이라고 해서 저는 초기 서비스만 받았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을까?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을까?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을까?

그야말로 세스코를 사용해 본 사람들 말에 의하면 세스코 불러 보았는데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는 전문적으로 키우면서 연구해서 그런 지? 바퀴벌레를 잘 안다고 하는데요, 세스코를 불러 보았는데 방문한 후 2주정도 지나면 안 보인다고 하네요. 다만, 효과는 있었다고 하지만 초기비용이 너무 비쌌다고 하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알아보시면 도움 되실겁니다.

세스코 말고 다른 업체 어떤 게 있을까

신뢰성에 있어 세스코는 단연 최고라고 하는데요,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들의 주거지가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집 근처 일바 업체를 찾아서 이용해도 효과 좋을겁니다. 세스코 이외에도 굉장히 많은 일반 업체들이 존재하죠. 인터넷에 해충업체만 검색해도 정말 많습니다. 대부분 세스코 이외 다른 업체 찾는분들은 세스코를 못 믿겠다거나, 초기비용이 너무 부담됩니다. 하시는 분들이 다른 업체를 찾곤 합니다.

아시다시피 세스코가 해충방역 업체중에서는 규모가 제일 크죠. 하지만 비슷한 규모는 아니더라도 해충 방역 업체는 괜찮은 곳 많습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당연히 처음부터 비용이 들어간다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세스코는 비용 없이 진단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하는데요, 세스코 규정상 영업제안을 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어 무료진단 요청했는데 영업하지 않을까 라는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세스코 무료진단은 딱 1번만 사용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세스코의 방역 서비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세스코의 방역 서비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전조사 및 진단, 처방, 투약 및 조치, 정기 모니터링 서비스입니다.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하여 문제해충의 종류와 서식지를 파악하고, 맞춤방제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약제 투약 및 방제해결안 적용 후에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해충 재발 방지 및 문제 발생 시 대처가 가능합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방법

세스코에는 자신의 집을 비용 없이 진단하실 수 있는 무료진단 서비스가 있습니다. 무료진단 서비스는 세스코 홈페이지모바일홈페이지 포함와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를 통해 언제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재미 솔루션을 선택하고 신청인 정보를 입력하면 전문 상담사가 상담 후 무료 서비스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는 규정상 무료진단 시 부담스러운 영업제안을 하지 않도록 되어있기 때문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을 해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방역 서비스 절차

세스코의 방역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사전조사 및 진단 처방 투약 및 조치 정기 모니터링 서비스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하여 문제해충의 종류와 서식지를 파악하고, 첨단 약제 시스템을 사용하여 맞춤방제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진드기 가격

저는 현재 세스코 해충 방제 정기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 좀 싸게 해서 초기 서비스로 진드기 방제 케어, 매트리스에 세스코 방수 커버 커버링 씌우는 것까지 14만 원? 정도 줬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가정집 효과

그야말로 세스코를 사용해 본 사람들 말에 의하면 세스코 불러 보았는데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