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3가지 서비스 (모기 바퀴벌레 개미 쥐)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3가지 서비스 (모기 바퀴벌레 개미 쥐)

집에서 사는 집 진드기, 개미, 많은 해충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인 집이 한 둘이 아닐 것 같습니다. 가정집에서의 세스코 비용, 세스코에 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세스코 가정집이나 원룸 비용, 그리고 어떤 차례대로 관리가 진행되는지 등에 관련해서 조사해 보도록 합시다. 먼저 세스코가 어떤 회사인 지부터 기본적으로 알아봐야겠죠? 세스코는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정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에 관해 위생 설루션을 제공하여 안락한 생활공간을 관리해주는 위생 관리 회사입니다.


imgCaption0
세스코 무료진단 후기는?

세스코 무료진단 후기는?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처하게 되면 세스코 측에서 직원을 보내줍니다. 세스코 유니폼을 입으신 직원분이 오셔서 고객분에게 어떤 형태의 바퀴나 벌레 때문에 고민인지 들어보시고 방이나 싱크대, 베란다, 창틀 등에 먹이와 트랩을 설치하여 직접 바퀴벌레나 벌레들을 잡아서 직접 확인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종 벌레도 구별하며 최근에 자주는 아니지만 미국 바퀴벌레 신고도 매년 들어온다는 정보도 알 수있었습니다.

이어서 바퀴가 다닐만한곳을 구석구석 살펴본 후 집에서 서식하는 바퀴나 등등 벌레들은 배설물을 남기기 때문에 이를통해 집안에 서식지를 두고 있는지 아니면 단순 외부에서 유입된것인지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장 궁금해하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입니다. 우선 세스코는 평수대로 가격이 측정됩니다. 그리고 초기 퇴치 비용, 정기관리비용 두 가지로 나뉘어 볼 수 있습니다. 초기 퇴치 비용 2개월 동안 2번 관리.10평 이하 164,000 11평30평 197,000 3140평 225,000 4150평 249,000 정기관리비용월비용 4개월마다. 한 번 씩 관리.10평이하 22,000 11평30평 26,000 3140평 28,000 4150평 31,000 위에 나와있는 비용은 대략적인 비용이니 무요건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세스코는 전문가가 집에 방문하여 어떤 형태의 해충이 살고 있고 서식지와 집의 구조 등을 여러 가지로 종합하여 비용을 측정한다고 합니다.

1 세스코 비래해충 방제는?

비래해충 방제 솔루션은 날아다니는 비래해충을 24시간 동안 제어하여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실내 해충의 경우에 피닉스, 인셉터와 같은 을 사용해 실내 유입 및 생겨나는 해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비행 해충 방제 솔루션은 세스코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역 밖의 해충은 Thunder Blue 및 Blue Storm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무료 방문 상담 신청방법은?

세스코에서는 무료 방문상담 신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상담 신청 방법은 위와 같은 4단계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간편하게 어떤 소개를 원하는지, 서비스 장소와 가정집 면적, 번호, 주소, 서비스 종류를 입력하신 뒤 버튼을 눌러주면 최종적인 방문상담 신청이 완료됩니다.

방문상담 가능한 서비스 종류에는 공기청정기, 해충방제, 식품안전, 시험분석, 워터, 이물분석, 무료체험장비 등 다양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해충 방역 종류는?

바퀴벌레 뿐만 아니라 쥐, 개미, 진드기, 초파리, 저밀병해충, 진공청소기, 빈대 등 여러가지 해충을 방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벌레와 개미는 식중독이나 콜레라 등 각종 질병과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해충이므로 집 밖으로 내보내야 합니다. 특히나 개미나 바퀴벌레들은 일반 가정집에 한번 나타나면 아무리 개인이 신경 씁니다. 해도 쉽게 박멸되기가 어렵습니다. 쥐는 무는 습성이 있어 화재를 일으키고, 한 쌍의 쥐가 1년이 지나면 1,200마리까지 증가할 수 있을 정도로 번식력이 아주 뛰어나 각종 전염병과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어요. 이는 이미 서식지에 자리를 잡는 번식 활동을 왕성하고 있다는 것으로 초기에 퇴치하지 않고 방치를 하게 된다면 추후 걷잡을 수 없게 많아지게 됩니다.

세스코 가정집 이용 후기

세스코 이용 후기는 블로그 및 웹툰, 게시판으로 잘 정리되어 있는데요. 세스코 고객 리뷰와 이용 후기는 지금부터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무료진단 후기는?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처하게 되면 세스코 측에서 직원을 보내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장 궁금해하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세스코 비래해충

비래해충 방제 솔루션은 날아다니는 비래해충을 24시간 동안 제어하여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