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개미 박멸 비용, 후기까지 알려드릴게요

세스코 개미 박멸 비용, 후기까지 알려드릴게요

좁쌀 크기의 작고 검은 갈색 물체가 집안을 기어 다니고, 한번은 날아다니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 작은 벌레의 이름은 권연벌레라고 하며, 담배 딱정벌레라고도 부르는 집벌레인데요. 담배 공장에서 서식하면서 담배에 큰 손해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스코와 같은 방역업체를 통해 권연벌레를 박멸할 수 있지만, 다른 방법으로도 권연벌레 퇴치가 가능합니다. 권연벌레는 톱니 모양의 더듬이와 날개를 가지고 있고, 머리는 아래쪽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혹등 모양을 하며, 황갈색에서 검은 갈색까지 색을 띠고 있습니다. 그리고 반질반질하게 광택이 나는 2 4mm 크기의 타원형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집안에서 권연벌레가 발견되는 장소는 주로 식품이 저장된 주방입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당연히 처음부터 비용이 들어간다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세스코는 비용 없이 진단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하는데요, 세스코 규정상 영업제안을 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어 무료진단 요청했는데 영업하지 않을까 라는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세스코 무료진단은 딱 1번만 사용할 수 있으니 주의깊게 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권연침벌은 권연벌레보다. 작은 2mm 이내의 크기로 불개미를 비슷한 침벌 종류입니다. 권연침벌은 권연벌레와 같은 딱정벌레류에 기생하는 곤충인데요. 특히 권연벌레의 유충과 번데기의 냄새를 인식하고 몰려들어 기생하게 됩니다.

권연벌레가 크게 위협적이지 않다면 권연침벌은 이와 반대로 위협적인 곤충입니다. 독침이 있어 사람을 공격하며, 이때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고 쏘인 부위가 부어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권연침벌 퇴치를 위해 권연벌레를 먼저 퇴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을까?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을까?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을까?

그야말로 세스코를 이용해서 본 사람들 말에 의하면 세스코 불러 보았는데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는 전문적으로 키우면서 연구해서 그런 지? 바퀴벌레를 잘 안다고 하는데요, 세스코를 불러 보았는데 방문한 후 2주정도 지나면 안 보인다고 하네요. 다만, 효과는 있었다고 하지만 초기비용이 너무 비쌌다고 하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알아보시면 도움 되실겁니다.

세스코 방문 예약

많은분들이 방문 예약 그리고 비용이 생겨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방문 예약은 무료입니다. 세스코가 방문하면 가장 먼저 심사숙고하는 곳이 대표적으로 3가지 있습니다. 싱크대, 보일러, 욕실을 확인하고 대충 알이 있는 지, 바퀴벌레가 영역을 표시하는데 영역표시 한 게 있는 지 확인합니다. 싱크대 보일러 욕실 만약 본인 집에 바퀴벌레가 등장하면 방문해서 검사하는 예약은 무료입니다. 보니 세스코 불러서 검사 해보는 게 좋습니다.

권연벌레 퇴치

권연벌레가 생겨나는 원인은 주로 음식물입니다. 따라서 권연벌레가 발견된 식품은 음식물 안에 권연벌레뿐 아니라 권연벌레의 애벌레가 있을 수 있기에 이유없이 폐기처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식품의 포장을 뜯은 후 비닐이 아닌 유리나 플라스틱 밀폐용기에 담아 뚜껑을 잘 닫아서 처음부터 권연벌레가 음식물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권연벌레 크기가 아주 작기도 하지만 그 수가 너무 많아 하나하나 다.

잡을 수 없을뿐더러 권연벌레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퇴치하기가 여간 힘든 것이 아닙니다. 이런 경우, 권연벌레 트랩의 도움을 받아 권연벌레를 퇴치할 수 있습니다. 권연벌레 트랩은 페로몬 향으로 흩어져 있는 권연벌레를 트랩으로 유인하여 끈끈이로 잡는 원리입니다. 다른 해충을 잡는 트랩이랑 그런 식으로 다르지 않다고 할 수 있지만 흩어진 많은 수의 권연벌레를 잡기에는 간편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원룸 후기

제가 분리형 원룸에 살았을 때 바퀴벌레랑 권연 벌레가 너무 많이 나와서 세스코를 이용했던 적이 있는데요. 몇 년 전이라 당시에는 15만 얼마를 줬던 것 같습니다.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관련 내용을 설명해주시고 설명이 끝나고 바로 해충 박멸 서비스를 해주셨습니다. 특히 싱크대 아래나 창문틀, 현관 쪽처럼 바퀴벌레나 해충들이드나들거나 걸어가는 경로에 약을 뿌려주고 바퀴벌레 트랩도 곳곳에 8개 정도 깔아주고 가셨습니다.

초기 서비스는 2개월 간 2회 방문이라 저는 해충 서비스를 받고 바로 다음 달 6일인가 또 오셔서 서비스를 해주셨는데 초기 서비스만으로바퀴벌레가 안 나와서 정기로 진행하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원룸이 여러 가구가 모여 사는 곳이기 때문에 몇 달 뒤에 다른 집에서 넘어왔는지 모습을 보이더라고요. 그냥 바퀴벌레에는 짜는 바퀴 약이 최고인 듯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당연히 처음부터 비용이 들어간다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가정집 효과

그야말로 세스코를 이용해서 본 사람들 말에 의하면 세스코 불러 보았는데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방문 예약

많은분들이 방문 예약 그리고 비용이 생겨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방문 예약은 무료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