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항목별 가격 정리

세스코 가정집 비용 항목별 가격 정리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저희집 하수구 구멍에 나방파리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파리도 한번은 거실에 한마리씩 날라다니고 있고요. 주로 화장실 배수구의 각종 이물질과 부엌의 음식물 처리 문제가 큰 원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참고로, 나방파리가 어떤 내용인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바로 화장실 벌레라고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그 벌레입니다. 아래가 화장실에서 자주 보이는 나방파리의 모습입니다. 여러분 집에도 자주 출몰하지 않나요? 이녀석들이 번식력이 엄청나서 초기에는 한두마리만 보였는데 어느순간부터 하루가 다르게 늘어가더군요. 한두마리 잡기는 쉬웠는데 개체수가 계속 불어나다.

보니 여간 신경쓰이는것이 아니였습니다.


imgCaption0
세스코 방역 비용 서비스 종류

세스코 방역 비용 서비스 종류

크게 세부분으로 나뉘어집니다.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 항균안전 해결안 으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항균 안전 해결안 호흡기나 손으로 매개하는 바이러스, 세균성 질환, 유해 세균, 나아가서 바이러스 제거까지 위험하지 않게 관리가 됩니다. 꽤 뛰어난 살균 서비스 인데요. 서비스 컨설턴트가 바이러스, 박테리아 위험 장소에 밀착 살균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쾌적한 생태계를 만들어줍니다.

2 진드기 커버 케어 해결안 세스코만의 독자적인 방제기술과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를 사용하여 6면의 매트리스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진드기가 내외에 서식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는 국내 최초로 해충 예방 매트리스 특허 기술이라고 합니다.

세스코의 원룸 해충케어 서비스

먼저 사전 진단을 통해 어떤 해충이 살고 있는지 번식 정도는 어느 정도인지 파악을 합니다. 사전진단으로 해충을 알아낸 후에 세스코에서 자체 개발한 11 맞춤 방제 약제를 해충 이동 경로와 발생 가능 장소에 투약합니다. 그리고 침입이 예상되는 배수구나 세면대, 방충망 등의 장소에 해충을 차단하고 예방하는 침입 예방 관리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마지막으로 해충을 퇴치하더라도 다시 재 유입 될 수 있으니 언제든 스스로 확인이 가능한 모니터핑 트랩을 해충의 이동경로에 배치해 드립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가격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도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는 전문 컨설턴트를 보내서 집안의 해충 상황을 파악하고, 분명한 환경진단을 통해 맞춤 해충 방제 솔루션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세스코의 바퀴벌레 약은 환경과 안전을 고려하여 제작된 약으로, 아기나 반려동물에게 해가 되지 않습니다.

세스코 원룸 가격

세스코에서는 원룸 해충케어 서비스 중 하나로 원룸 특화 서비스를 내놓았어요. 보통 세스코의 해충케어 서비스는 대략적인 가격은 나와 있지만 세스코에서 직접 방문해서 확인 후에 견적서를 받게 되거든요. 근데 방이 여러 개가 아닌 심플한 구조의 원룸을 위해서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구매하면 1회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8평 미만 원룸 가격 120,000원 8평 이상 12평 미만 가격 140,000원 8평 미만의 원룸은 12만 원이고 8평 이상 12평 미만의 원룸의 서비스 가격은 14만 원입니다.

세스코 서비스 비용

세스코 서비스 비용은 초기 조치 비용과 정기점검 비용이 발생됩니다. 상세한 비용은 매장의 크기와 상황에 맞게 책정되므로, 세스코의 무료진단 서비스를 받으셔서 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기 점검은 매 월 1회 진행되며, 점검 비사용 목적 월마다. 발생합니다. 요구하는 해결안 서비스를 여러개 중복하여 이사용 목적 가능합니다. 추가 이용 시 할인혜택이 있는 것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집에 사는 벌레가 과연 바퀴벌레만 있을까?

저는 개인적으로 거미는 그냥 키웁니다. 좀 잔인하게 보실 분들도 있겠지만, 익충이라 생각하고 어느 정도까지는 작은 벌레를 먹을 수 있게 내버려둡니다. 너무 크기 전에 잡기는 하고요. 바퀴벌레 암컷 한 마리가 3개월 동안 800마리 번식 식중독유발, 콜레라, 세균성 이질, 장티푸스,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식, 비염 유발 개미 한 군체 당 4,000마리 번식하며 식중독, 알레르기성 천식, 비염을 유발합니다.

개미가 많으면 비교적 바퀴벌레는 적습니다. 이녀석들이 바퀴벌레 알을 해치웁니다. – 쥐 : 최근 도심 지역에선 쥐가 좀 멀어보이지만, 워낙 우리 눈에 잘 안띄는 것일 뿐입니다. 쥐 한쌍은 1년동안 1,256마리나 번식합니다.

마치며 바퀴벌레 제발.

아 정말 바퀴벌레 싫습니다. 바퀴벌레 나오는 집에 살면 정말 잠도 잘 자지 못하는데요. 더 많은 바퀴벌레가 집에 있다고 생각하면, 바퀴벌레들이 날 보고 있다고 생각하면 정말 힘드네요. 세스코는 오랜 시간 1위를 지켜온 독보적인 업체이니 만큼 무료진단, 견적으로 지금 우리 집이 어떤 상태인지라도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방역 비용 서비스

크게 세부분으로 나뉘어집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의 원룸 해충케어

먼저 사전 진단을 통해 어떤 해충이 살고 있는지 번식 정도는 어느 정도인지 파악을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도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