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퇴치가 고민이라면즉시 실행 가능한 3가지 해결법

바퀴벌레 퇴치가 고민이라면즉시 실행 가능한 3가지 해결법

바퀴벌레는 단 한 번의 교미로 생애 8회 정도 산란하는데, 이렇게 번식되는 바퀴는 1년에 약 10만 마리까지 늘어난다. 바퀴벌레는 야행성이며 좁은 틈새를 좋아하고, 낮에는 주로 서식지에 숨어 지낸다. 바퀴벌레는 집단생활하며 잡식성으로 동종의 배설물, 사체도 먹습니다. 바퀴벌레는 습하고 물기가 있는 장소를 좋아하며, 먹이 섭취 없이 1개월, 물 없이 1주일을 살 있습니다. 바퀴의 먹이를 먹을 때 이전에 먹었던 반 소화된 음식을 토해내서 식중독, 천식, 알러지 등을 유발하며, 인간에게 해로운 40여 종의 병원균을 옮긴다.

나무 그루터기, 오래된 나무 밑 둥, 돌 밑, 잔디 밑, 숲 덤불 밑, 방치된 물건 하단부에서 서식합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가격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가격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가격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도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는 전문 컨설턴트를 보내서 집안의 해충 상황을 파악하고, 명백한 환경진단을 통해 맞춤 해충 방제 솔루션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세스코의 바퀴벌레 약은 환경과 안전을 고려하여 제작된 약으로, 아기나 반려동물에게 해가 되지 않습니다.

원인 제거
원인 제거

원인 제거

바퀴벌레는 습하고 물기가 있는 장소를 좋아하기 때문에 주방, 세탁실 등 습기가 많은 곳은 청결하고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바퀴벌레는 잡식성으로 음식물 찌꺼기 쌓여 있는 곳은 바퀴벌레가 선호하는 장소다. 설거지가 끝나면 음식 찌꺼기는 즉시 치우고, 음식물 쓰레기통은 자주 비운다. 식품 보관소의 식재료는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합니다. 바닥을 주기적으로 닦아주어 음식물 부스러기와 끈적거리는 잔여물을 모두 제거하고, 바닥에 물기를 남기지 않도록 합니다.

바퀴벌레는 물기를 좋아합니다.

붕산 가루
붕산 가루

붕산 가루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붕산 가루와 밀가루, 백설탕을 111로 섞어 바퀴가 선호하는 장소에 미끼로 둔다. 밀가루와 설탕으로 바퀴를 유인하고, 붕산의 독성으로 바퀴를 죽인다. 주의할 것은 붕산은 습기와 반응하여 단단하게 굳을 수 있음으로 바닥의 습기가 통하지 않는 포일이나 작은 플라스틱 등의 용기에 담아서 둔다. 붕산 가루 역시 독성 미끼를 이용하는 방안으로 퇴치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바퀴벌레 한 마리 보이면 새끼를 번식할까요?

아닙니다. 외부에서 들어온 경우에는 1마리만 잡으면 그걸로 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퀴벌레의 부화까지 1달 이상이 걸리기 때문에 바로 확인할 수도 없습니다. 다만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됩니다.

검은 바퀴벌레(일본 바퀴벌레)는 주로 실외에서 번식하며, 습기가 많은 환경이나 폐기물 처리 시설에서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유입로 차단

바퀴벌레의 유입 자체를 막는 것이 완전한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래와 같이 바퀴벌레가 들어올 만한 구멍을 막아주어야 합니다. 화장실 배수구에 배수구 트랩설치하기 싱크대 배수구에 거름망 설치하기 화장실 환풍구에 미세 방충망을 구매해서 붙이기 창문 새시에 실리콘이나 스티커로 틈새 막기 배수구 설치하기와 관련해서는 아래 글이 도움이 됩니다. 바퀴벌레가 살 수 없는 자연생태계를 만든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바퀴벌레는 습하고 어두운 곳을 좋아합니다.

또한 음식물 부스러기와, 머리카락, 배설물 등 여러가지 것을 먹으므로 깔끔하게 지속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세스코를 부른후, 광란의 3개월.

기사님이 오셔서 영업직이라 그런지 말을 굉장히 많이하심 막 이런그런 말씀을 해주시는데 솔직히 반신반의했습니다. 하지만 리뷰도 많이 읽어봤고, 더이상 믿을게 그거밖에 없었어요. 진짜 스트레스 때문에 죽을 것 같았거든요. 이곳저곳에 설치해주셨습니다. 강아지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섭취하여도 죽는거 아니니까 걱정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그냥 설치해주신 곳들에 물건같은거로 세워서 강아지가 못가져가게 막아놨어요. 딱 한번 물고 온적이 있었으나 기절할뻔. 그리고 기사님들은 생각보다.

따로 해주시는건 없고 그냥 약만 쏴주시고 갑니다. 근데 그게 효과가 있는걸요. 처음 1달은 와. 처음으로 그 새끼들의 엄마를 봤습니다.

바퀴벌레 퇴치 전용 겔GEL

겔타입 퇴치제는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퇴치제로 인터넷 상에서 쉽게 구입할 있습니다. 겔 타입은 바퀴벌레가 좋아 하는 좁은 틈새에 도포하기 편합니다. 냉장고 근처, 싱크대, 구석진 곳, 부엌 서랍장, 정수기 뒤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소량으로 여러 곳에 부착시킬 수 있어 효과가 좋습니다. 주기적으로 관찰하여 퇴치 겔이 줄어 든 곳에 추가로 도포해 둔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도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인 제거

바퀴벌레는 습하고 물기가 있는 장소를 좋아하기 때문에 주방, 세탁실 등 습기가 많은 곳은 청결하고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붕산 가루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붕산 가루와 밀가루, 백설탕을 111로 섞어 바퀴가 선호하는 장소에 미끼로 둔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