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한 시골밥상이 생각나는 곳, 산채보리밥이 맛있는 "보리곳간"

구수한 시골밥상이 생각나는 곳, 산채보리밥이 맛있는 quot;보리곳간quot;

대전 맛있는집 베스트 10 으로 10군데 리스팅 하려다가 아쉬워서 추가로 대전 맛있는집 베스트 10을 더 뽑아 보았어요. 먹는데 진심인 대전 사람으로써 40년간 대전에 살며 먹어본 곳들이니 한번씩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른 입맛 한식 위특히 리스팅 했으니 도움 되시길 바래요. 두말 할 필요 없는 대전의 자랑인 베이커리입니다. 영자언니도 방송에서 방문한 적 있어요. 튀김소보로와 부추빵 등이 유명하지만은 다른 모든 빵이 맛있습니다.

은행동에 본점이 있고 대전역, 롯데백화점, 대전컨벤션센터 등에 지점이 있습니다. 빵맛은 모두 같으니 어느 곳에 들러도 맛있는 빵을 맛보실 수 있을 거에요. 성심당 본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식당도 가성비 좋은 맛집입니다.


imgCaption0
대전 맛있는집 바로그집

대전 맛있는집 바로그집

몇 십년 동안 대전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분식집입니다. 다른 곳에서 맛보지 못한 떡볶이 소스맛에 중독된 대전 시민들이 많은데요. 너무 달거나 느끼해서 싫다는 분들도 있지만 조금은 부드럽고 매콤달달한 소스 맛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분유나 크림맛이 살짝 난다고 표현하면 될까요? 소스를 팔기도 하지만은 매장에서 제작된 떡볶이 맛을 따라가진 불가유능한 것 같습니다. . 대전 전지역에 걸쳐 지점들이 많이 있으니 가까운 곳에 방문하셔서 한번쯤 맛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봉식당 오시는 길 및 서비스 정보

주소 : 대전 대덕구 계족로 664번 길 113 계족산 등산객 분들은 법동 소류지 등산코스로 오시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고, 택시나 자가용을 이용하신다면 매봉중학교와 법동 삼익소월 아파트 사이를 찾아 오가시면 됩니다. 주차시설은 따로 없지만 길가에 대고 들어가셔도 괜찮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횡단보도 포함한 황색 2줄 구간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구천에서 따로 단속은 안 해도 시민들이 직접적 신고하면 단속에 걸리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 하나하나 11시 30분부터 21시까지 영업하며,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무이고 명절 전날과 당일에는 휴무입니다. 매봉 식당은 여름에도 방문하기가 좋은 게 30평 남짓한 매장에 14대의 에어컨이 돌아가고 있어서, 펄펄 끓는 음식이어도 충분히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계족산 산골 보리밥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한 끼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산속에서 즐길 수 있는 보리밥 맛집인 계족산 산골 보리밥입니다. 계족산 산골 보리밥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제공하는 안심식당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안심식당이란 덜어먹기 가유능한 바로 그 도구가 비치되어 있고,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소재지 지본연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라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메뉴로는 보리밥부터 묵밥, 청국장, 파전, 묵무침, 닭볶음탕 등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계족산 등산하는 방문객들이 반드시 먹고 내려간다는 맛집으로 소문나 있습니다. 7천원에 든든한 보리밥 한끼를 먹으면서 두껍다는 파전도 같이 시키면 정말 배부르고 만족하면서 내려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파스타

여러가지 파스타와 리소토를 먹을 수 있는 한남대 스파게티 맛있는집 오늘은 파스타입니다. 대교직 근처여서 그런지 가격도 정말 착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가 블랙 테마로 모던하게 꾸며져 있고 점심에 가시면 창문으로 채광이 잘 들어찾아와서 화사하고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생각보다. 넓은 매장이라 웨이팅 걱정은 크게 없을것 같습니다. 파스타와 리조또 메뉴가 여러 개로 좀 많기는 하지만은 만원 넘는 음식이 없어서 저렴하지만은 1인 1 메뉴 주문을 하시면 곱빼기로 무료 사이즈업도 가능하다니 정말 가성비가 대단한 집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성비 식당은 ?

원내동 명품순대국밥 8천원대정동 한우물순대국밥 8천원계산동 한끼밥상 8천원대흥동 반찬식당 8천원요렇게가 제가 아는 대전 가성비 백반집 국밥집인거같네요.그래도 보리밥 먹고시작하는 기분이 좋아 집니다. 먼가 나물을 많이 먹으니,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들고속이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ㅎㅎㅎ이상으로 원내동 선량한 보리밥 맛리뷰를 마칩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대전 맛있는집 바로그집

몇 십년 동안 대전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분식집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봉식당 오시는 길 및 서비스

주소 : 대전 대덕구 계족로 664번 길 113 계족산 등산객 분들은 법동 소류지 등산코스로 오시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고, 택시나 자가용을 이용하신다면 매봉중학교와 법동 삼익소월 아파트 사이를 찾아 오가시면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족산 산골 보리밥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한 끼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산속에서 즐길 수 있는 보리밥 맛집인 계족산 산골 보리밥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