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연벌레 원인 및 퇴치법(feat 권연침벌)

권연벌레 원인 및 퇴치법(feat 권연침벌)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후기와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지? 이모저모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예전에 원룸 살 때 세스코로 바퀴를 퇴치한 적이 있고 근래에 상가에 딸린작은 주택에 거주하면서 세스코 무료진단을 받았습니다. 제 눈에는 바퀴가 없었지만 컨설턴트님이 바퀴 똥을 찾아서 보여주시더라고요. 뭐 개체가 많은 것 같지 않다는 얘기를 들어서 추가 서비스 계약과 비용 없이 돌아가셨습니다. 좀 더 특정한 후기를 정리해드릴게요. 함께 보시면 좋은 연관 게시물 근래에 상가 주택에 살고 있는데, 새시가 나무로 되어 있고 좀 오래되다.

보니 권연 벌레가 많이 나왔어요. 그래서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청했습니다.


권연벌레 퇴치
권연벌레 퇴치

권연벌레 퇴치

권연벌레가 깨어나는 원인은 주로 음식물입니다. 따라서 권연벌레가 발견된 식품은 음식물 안에 권연벌레뿐 아니라 권연벌레의 애벌레가 있을 수 있기에 무요건 폐기처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식품의 포장을 뜯은 후 비닐이 아닌 유리나 플라스틱 밀폐용기에 담아 뚜껑을 잘 닫아서 처음부터 권연벌레가 음식물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권연벌레 크기가 매우 작기도 하지만 그 수가 너무 많아 하나하나 다.

잡을 수 없을뿐더러 권연벌레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퇴치하기가 여간 다루기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이런 경우, 권연벌레 트랩의 도움을 받아 권연벌레를 퇴치할 수 있습니다. 권연벌레 트랩은 페로몬 향으로 흩어져 있는 권연벌레를 트랩으로 유인하여 끈끈이로 잡는 원리입니다. 다른 해충을 잡는 트랩이랑 그런 식으로 다르지 않다고 할 수 있지만 흩어진 많은 수의 권연벌레를 잡기에는 간편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권연벌레 단짝 권연침벌
권연벌레 단짝 권연침벌

권연벌레 단짝 권연침벌

권연침벌이라는 벌레가 있었으나 생김새는 개미같이 생겼습니다. 권연벌레에게 기생하는 벌레입니다. 권연벌레가 있다면야 권연침벌도 같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쏘이면 꽤나 가렵고, 따가우며 12개월 간다고 합니다. 거기에 스카톨이라는 화합물을 축적하는데, 똥과 방귀 그리고 돼지고기 등에서 나는 누린내의 원인을 공급하는 화합물입니다. 이는 이 권연침벌을 눌러 죽이게 되면 냄새가 매우 지독하다고 합니다.

이 권연침벌은 권연벌레에게 기생해서 살기 때문에 권연벌레의 퇴치가 완벽하게 이뤄진다면 없어집니다.

권연 벌레 생기는 이유 원인
권연 벌레 생기는 이유 원인

권연 벌레 생기는 이유 원인

쌀벌레 일종으로 낡은 목재나 곡식 같은 곳에서 발생합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주로 사용되는 드라이플라워꽃의 형태를 살려 그대로 말린 것도 권연벌레 발생의 원인이 됩니다. 권연벌레는 건조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드라이플라워 외에도 각종 가루, 스파게티 면에도 서식할 수 있습니다. 허술하게 보관하면 봉지를 뚫고 벌레가 서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밀가루, 부침가루, 빵가루, 땅콩, 비스킷, 담배, 코코아, 커피, 건과류바나나, 파인애플 등 과일 말린 것 , 당근, 허브, 땅콩, 후추, 씨앗류, 애완동물 사료, 등 밀폐되지 않은 상태로 실온에 방치된 모든 먹거리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밀폐가 되었습니다. 하더라도 밀폐 이전 알이나 유충이 포함되었을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권연침벌은 권연벌레보다. 작은 2mm 이내의 크기로 불개미를 비슷한 침벌 종류입니다. 권연침벌은 권연벌레와 같은 딱정벌레류에 기생하는 곤충인데요. 특히 권연벌레의 유충과 번데기의 냄새를 느끼고 몰려들어 기생하게 됩니다.

권연벌레가 크게 위협적이지 않다면 권연침벌은 이와 반대로 위협적인 곤충입니다. 독침이 있어 사람을 공격하며, 이같은 경우애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고 쏘인 부위가 부어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권연침벌 퇴치를 위해 권연벌레를 먼저 퇴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권연벌레 퇴치해야 하는 이유

저장식품에도 손해를 주지만 방치하게 될 경우 문제가 생깁니다. 방치하면 권연벌레에 기생하는 권연침벌이라는 작은 불개미처럼 생긴 곤충이 같이 생기거든요. 벌처럼 강력한 독침을 가지고 있어 사람을 쏩니다. 쏘이게 되면 극심한 통증과 부어오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세스코 등 방역회사에 문의가 많이 오는 곤충이라고 하네요. 일반 개미 퇴치약으로 퇴치되지 않습니다. 권연침벌은 권연벌레의 냄새를 느끼고 모여듭니다.

권연벌레를 퇴치하지 않으면 권연침벌까지 나타날 수 있으니 권연벌레를 꼭 퇴치해야 합니다. 권연침벌은 개미처럼 생겼지만 머리가 사각형에 가깝고 다른 개미들처럼 여왕개미 일개미로 왕국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수컷 권연침벌은 날개가 있지만 암컷 권연침벌은 날개가 없습니다.

오늘은 세스코의 특징과 가정집 비용에 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권연벌레 퇴치

권연벌레가 깨어나는 원인은 주로 음식물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권연벌레 단짝 권연침벌

권연침벌이라는 벌레가 있었으나 생김새는 개미같이 생겼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권연 벌레 생기는 이유

쌀벌레 일종으로 낡은 목재나 곡식 같은 곳에서 발생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