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편의점 먹거리돈키호테드럭스토어 쇼핑

도쿄 여행 편의점 먹거리돈키호테드럭스토어 쇼핑

그렇게 평소처럼 돈키호테에서 장을 보고 있었는데 문득 최근 한국 관련 상품들이 돈키호테에 부쩍 늘어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확인해보니 분명히 예전에 비해 특히 식품코너에 가보게 되면 한국식품 코너가 따로 크게 마련되어 있을 만큼 취급하고 있는 상품의 종류도 많아지고 규모도 더 커졌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많은 일본인들이 한국 음식 및 식품들을 찾고 있으며 판매율도 좋기 때문이죠. 실제로 최근 일본인들은 평상시에도 저절로 한국음식들을 접하고 있으며 특히 젊은층들을 중심으로 한국음식이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죠. 최근 일본인들을 보시면 예전에 비해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사람들의 비중이 분명히 늘어났다는 것이 그 반증이기도 합니다.


imgCaption0
마츠모토키요시 신주쿠도리점

마츠모토키요시 신주쿠도리점

돈키호테 구경을 마치고 신주쿠 호텔 근처로 와서 드럭스토어에 들렀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마츠모토키요시 신주쿠도리점이었습니다. 이곳의 샤론파스Ae 가격은 140매 980엔이었어요. 세금 붙어도 1,078엔이니 돈키호테 아사쿠사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근처에 마츠모토키요시가 많았는데 여기 지점은 특히나 협소한 곳이라 물품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샤론파스를 택스프리 받을 수 있는 금액 5,500엔에 맞춰 사서 나왔어요.

명품사치품 및 담배

돈키호테에는 명품 그리고 판매합니다. 루이비통이라던지 이름만 대면 다들 알 법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십백만원을 호가하는 제품들도 해마다 눈에 띕니다. 브랜드명 악세서리라던지 향수, 펜던트 등이 보입니다. 스와로브스키라던지 구찌 등의 물건을 판매하고 있네요. 담배 그리고 정말 많은 종류가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흡연자들의 말에 따르면,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종류의 맛이라던지 독특한 제품이 많습니다.고 하니 둘러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돈키호테 아사쿠사점

돈키호테 아사쿠사점 샤론파스 가격입니다. 샤론파스는 샤론파스살색, 샤론파스Ae흰색 두 가지 종류인데요, 성분에 차이가 있다고 해요. 뗐다. 붙였다. 하기에는 살색 파스가 좀 더 매끈한 것 같은데 저는 샤론파스Ae가 더 좋아서 이번에도 샤론파스Ae로 사 왔어요.

샤론파스는 120매 1,199엔이고, 샤론파스Ae(샤론파스에이이)는 140매 1,380엔입니다.

의약품 및 건강 관련 제품

일본 하면 의약품류도 유명한 것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위 사진의 동전파스 로이히 츠보코 라던지 사롱파스 등은 오랜동안 사랑받으며 팔리는 스테디셀러입니다. 한국이나 중국 등 여러가지 나라에서 일본을 여행 오면 대량으로 산다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건강용 드링크들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숙취해소제로 유명한 헤파리제, 우곤노 치카라 등 여러가지 물품을 볼 수 있습니다.

도쿄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 쇼핑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하면 꼭 포함되는 샤론파스와 카베진도 선물용으로 사 왔었어요. 두 물품 모두 거의 돈키호테에서 사 왔었는데 알고 보니 돈키호테도 지점마다. 가격이 다르고 돈키호테라고 해서 저렴한 편은 아닐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단지 24시간 운영하고, 웬만한 물품을 다. 살 수 있게 모여있습니다. 보니 편리성 때문에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돈키호테뿐만 아니라 주변 다른 드럭스토어도 들러서 가격을 비교해 봤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물건마다.

달랐다입니다. 샤론파스와 카베진은 돈키호테보다.

여러가지 종류의 전자물품 그리고 존재합니다. 드라이기나 헤어 아이롱 등 미용 관련 제품부터 이어폰, 충전기 등 전기 관련 제품도 많은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만 해도 에어팟부터 여러가지 회사의 제품이 모두 전시되어 있습니다. 여행을 하다보시면 급하게 보조배터리가 필요해질 때가 있는데, 대용량의 보조배터리를 이성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핸드폰 케이스라던지 충전 케이블 등 주변 편의점에서 산다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의 나라답게 포켓몬 게임기 관련 제품들도 판매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포켓몬 스칼렛으로 닌텐도 스위치 등을 이용하여 플레이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후누와리 메이진 콩가루 모찌

인절미 과자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한국의 올리브영같은 드럭스토어에 판매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5천원대에 구매 가능하지만 일본에서 그보다. 더 저렴한 2천원 미만대의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입에 넣으면 완전 녹아 없어지는 인절미과자는 호불호가 강하지 않아서 선물용으로 특히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마츠모토키요시 신주쿠도리점

돈키호테 구경을 마치고 신주쿠 호텔 근처로 와서 드럭스토어에 들렀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명품사치품 및 담배

돈키호테에는 명품 그리고 판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돈키호테 아사쿠사점

돈키호테 아사쿠사점 샤론파스 가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