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순위, 영화 순위, 드라마 순위

넷플릭스 순위, 영화 순위, 드라마 순위

바야흐로 OTT 전쟁의 시대입니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 애플티비 등등 너무너무 많고 자기 자체 콘텐츠도 많습니다.. 해외뿐이겠는가 국내에도 티빙, 웨이브, 쿠팡플레이 등 OTT 서비스가 너무 많습니다.. 각 OTT 별 점유율을 찾아보고 OTT내에 정다운 콘텐츠를 알아봅시다 1. 세계 OTT 별 순위 2. 국내 OTT 순위 3. OTT 별 인기 콘텐츠 순위 전 세계적으로 OTT 시장 점유율은 어떨까? 아직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OTT 서비스도 많은데 궁금합니다.

해외에만 서비스 하는 OTT 중에 정다운 콘텐츠도 많을 텐데 아쉽기도 합니다.

트라우마를 안고 돌아온 참전 군인이 장관의 경호를 맡게 되고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스릴러 드라마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끈 영국 드라마 《보디가드》는 정치와 범죄, 스릴러의 장르를 섞은 작품입니다. 줄거리는 아프가니스탄에서 돌아온 퇴역 군인이자 특수 경호 경찰인 데이비드 버드(리처드 매든)가 전쟁을 지지한 내무장관 줄리아 몬터규(킬리 호스)를 경호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다. 데이비드는 줄리아에게 개인적인 감정을 품게 되지만, 그녀는 여러 차례 테러의 대상이 되고, 데이비드는 그녀를 살리기 위해 목숨을 걸게 됩니다.

드라마는 두 주인공의 관계와 그들을 둘러싼 정치적 음모와 범죄 조직의 비밀을 숨겨진 힘과 대결하면서 긴장감과 몰입감을 높여간다.


imgCaption0
빌어먹을 세상 따위

빌어먹을 세상 따위

이제 발돋움을 시작한 사이코패스와 미치도록 떠나가고 싶은 반항아가 참여하는 블랙 코미디 드라마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영국 드라마 빌어먹을 세상따위는 2020년에 방영된 6부작의 미니시리즈입니다. 이 드라마는 COVID-19 팬데믹이 발생한 가상의 2024년을 배경으로, 정부의 부패와 언론의 편향에 맞서 싸우는 시민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주연 배우로는 휴 그랜트(Hugh Grant)와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이 출연하며, 그들은 하나하나씩 총리와 그의 부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드라마는 사회적인 문제와 인간다움 갈등을 잘 조화시킨 작품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스트레인저

낯선 사람이 아내의 비밀을 폭로하면서 시작되는 애덤 프라이스의 삶을 송두리째 뒤요동치는 미스터리 드라마

넷플릭스에서 방영한 인기 영국 드라마 스트레인저는 할런 코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드라마의 주인공은 변호사인 애덤 프라이스로, 낯선 여자로부터 아내의 거짓 임신과 불륜에 대한 비밀을 듣게 되고 삶이 뒤바뀌게 됩니다. 애덤을 연기한 연기자는 리처드 아미티지로, 영화 호빗에서 소린 역할을 맡았던 배우입니다.

드라마는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에피소드는 약 50분 정도입니다. 드라마는 평범해 보이는 사람들의 비밀과 거짓말을 파헤치면서 긴장감과 반전을 선사합니다.

영화부문 비영어권

서로를 알리바이로 삼아 비밀을 지키던 베스트 프랜드 중 한 명이 갑작스럽게 실종되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네덜란드 스릴러 영화 언제나 너만을이 Top10에 진입하자마자 단숨에 1위에 올랐습니다. 이 외에도 프랑스 영화 아스테릭스 오벨릭스 더 미들 킹덤 등 4개 작품이 신규로 순위에 진입했다. 개인적으로는 젊음 성장영화 로열틴 마르그레테 공주가 눈길을 끌기는 합니다.

TV부문 비영어권

우리나라의 택배기사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아론 피페르가 주연으로 연기한 스페인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인 뮤트 시즌1이 신규로 Top10에 진입하여 바짝 뒤를 쫓고 있습니다. 뮤트는 발코니에서 부모를 밀어 죽인 죄로 소년원에 6년 수감되었다가 출소한 세르히오를 정신과 의사 아나가 감시하고 실험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우리나라의 닥터 차정숙과 나쁜 엄마는 3위와 4위로 지난주보다. 한 단계 상승했다.

OTT 별 인기 콘텐츠 순위

OTT별 인기 콘텐츠 순위를 보자 가장 보고된 넷플릭스 세계 부문부터 차례로 보자 1 넷플릭스 영화 인기 순위세계 조선에서 인기있는 작품은 별로없습니다.. 돈룩업, 그레이맨 정도가 조선에서 인기가 있었어요. 2 넷플릭스 시리즈 인기 순위세계 TV쇼 부문에서는 기묘한이야기 시즌4가 인기 1위입니다. 그 뒤로 다머, 웬스데이가 있습니다. 지금 우리학교가 9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3 넷플릭스 영화 인기 순위국내 한국영화는 야차가 1위, 돈룩업이 2위입니다.

그 뒤로 해적, 서울대작전 등이 이어졌다. 엄청 재밌게 보지는 않아서 공감은 크게 안됩니다. 4 넷플릭스 TV 인기 순위국내 2022년 한국 TV쇼는 의외로 예능이 인기가 많았다. 나는 솔로가 1위입니다. 그 뒤로 환혼, 우리들의 브루스, 우영우, 등이 이어졌다. 5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인기 순위 디즈니 플러스에선 익숙한 작품이 인기 순위에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빌어먹을 세상 따위

이제 발돋움을 시작한 사이코패스와 미치도록 떠나가고 싶은 반항아가 참여하는 블랙 코미디 드라마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영국 드라마 빌어먹을 세상따위는 2020년에 방영된 6부작의 미니시리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트레인저

낯선 사람이 아내의 비밀을 폭로하면서 시작되는 애덤 프라이스의 삶을 송두리째 뒤요동치는 미스터리 드라마넷플릭스에서 방영한 인기 영국 드라마 스트레인저는 할런 코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부문 비영어권

서로를 알리바이로 삼아 비밀을 지키던 베스트 프랜드 중 한 명이 갑작스럽게 실종되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네덜란드 스릴러 영화 언제나 너만을이 Top10에 진입하자마자 단숨에 1위에 올랐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