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연벌레 퇴치 방법 알아보기 ( 권연벌레 트랩, 물린자국)

권연벌레 퇴치 방법 알아보기 (+ 권연벌레 트랩, 물린자국)

세스코 나방파리 퇴치 비용과 세스코 날벌레 서비스를 받아 본 후기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날벌레라고 불리는 나방파리는 딱 이맘때 날이 풀리기 시작하면 하수구에서 기어 나와 불 꺼진 핸드폰 앞을 얼쩡 거리는 벌레입니다. 나방파리 때문에 세스코 서비스를 신청한 건 아니지만 세스코를 통해 나방파리를 퇴치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방파리는 집 안에서 서식하지 않습니다. 하수구에 서식하고 있는데요. 하수구에서 서식하다가 우연찮게 빛을 보고 집 안으로 유입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방파리는 집 안에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흘러 내려가는 하수구에서 생기는 것이며 이 하수구를 통해 나방파리를 퇴치해야집 안에서 나방파리를 보지 않게 됩니다.


세스코 방문 예약
세스코 방문 예약

세스코 방문 예약

많은분들이 방문 예약 그리고 비용이 생겨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방문 예약은 무료입니다. 세스코가 방문하면 가장 먼저 정밀 조사하는 곳이 일반적으로 3가지 있습니다. 싱크대, 보일러, 욕실을 확인하고 대충 알이 있는 지, 바퀴벌레가 영역을 표시하는데 영역표시 한 게 있는 지 확인합니다. 싱크대 보일러 욕실 만약 본인 집에 바퀴벌레가 발생하면 방문해서 검사하는 예약은 무료입니다. 보니 세스코 불러서 검사 해보는 게 좋습니다.

세스코 해충케어 서비스는 원룸과 가정집으로 구분됩니다. 원룸은 1회 단기성 상품이 새롭게 출시되었고 가정집빌라, 주택, 아파트은 과거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두 서비스 모두 진행 방법은 동일합니다. 사전 진단 약제 처방 침입 예방 재침입 체크 및 트랩 설치 계약이 성사되면 담당자가 가정에 방문해 어떠한 유형의 해충이 서식하는지 번식 정도는 어떤지 등을 사전 진단을 실시하고 파악된 정보에 따라 자주 출몰하는 장소와 이동경로에 약제를 처방합니다.

해충이 침입하기 좋은 배수구, 세면대, 하수구, 배관, 방충망 등에 더 이상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는 서비스도 동시에 진행하여 실시되죠. 이 것만으로도 벌레를 퇴치할 수 있지만 다른 경로로 재유입될 수 있기에 모니터링 가능한 트랩을 설치해 관리를 합니다.

저희들이 징그럽게 고민하는 벌레는 거의 밖에서 들어옵니다. 하수구나 배관을 통해 들어오거나 창문, 택배, 화분, 가구 등을 통해 유입됩니다. 성충일 수도 있고 유충이나 알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벌레를 시각적으로 보거나 물리지 않는 이상 같이 살고 있는지도 모르죠.

그냥 벌레라면 다행이지만 질병을 옮기거나 피부와 호흡기 질환 혹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해충도 있습니다. 해충이 아니더라도 집에 살면 안 되는 벌레도 있고요. 을 통해 어떤 벌레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집에 살면 안 되는 해충 목록은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권연벌레 퇴치 방법, 트랩 등 이용하기
권연벌레 퇴치 방법, 트랩 등 이용하기

권연벌레 퇴치 방법, 트랩 등 이용하기

한 마리, 두 마리 보일 때마다. 손이나 휴지로 눌러 죽이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참고해서 이렇게 손으로 눌러 죽일때도 톡 하고 터질 때까지? 꼭 눌러서 확인사살을 해야 합니다. 껍질이 딴딴한 딱정벌레목에 속하기 때문에 제대로 누르지 않으면 살아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선 서식지로 삼을만한 곳이 있다면야 최대한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효과가 괜찮다고 유력한 것이 바로 권연벌레 트랩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아요.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면 손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트랩은 특유의 페로몬 향을 방출해 권연벌레를 유인한 다음 끈끈이에 붙게끔 해서 퇴치를 하는 방식인데요. 권연벌레 서식지로 의심되는 곳마다. 하나씩 놓아두면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세스코 나방파리 퇴치 비용
세스코 나방파리 퇴치 비용

세스코 나방파리 퇴치 비용

세스코에서 나방파리 개체만 갖고 퇴치 서비스를 운영하지는 않습니다. 통합 해충방제 서비스를 신청해야 나방파리까지 퇴치를 해주는데요.세스코 기사님 말에 의하면 나방파리는 하수구에 있기에 100 퇴치하기 힘들어서 해충방제 서비스를 하더라도 완벽하게 퇴치할 수 없는 개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하수구 트랩을 넣으면 나방파리를 완벽하게 퇴치는 못 하지만 집 안에서 더 이상 보지 않을 수는 있다고 하셔서 저는 해충방제 해결안 트랩 설치까지 해서 나방파리를 퇴치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스코 퇴치 비용은 집 평수와 구조, 내외부 환경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기에 안내를 받아야 명백한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방문 예약

많은분들이 방문 예약 그리고 비용이 생겨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방문 예약은 무료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권연벌레 퇴치 방법, 트랩 등

한 마리, 두 마리 보일 때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나방파리 퇴치 비용

세스코에서 나방파리 개체만 갖고 퇴치 서비스를 운영하지는 않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