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16 편백나무숲이 너무 매력적인

캠핑 #16 편백나무숲이 너무 매력적인

사업체 창사기념일로 인해 평일에 쉴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빠르게 장성에 있는 가인 야영장에 다녀왔다. 빠르게 ”예약해야지” 하면서 막상 평일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빈 사이트가 많았다. 그래서 예약하게 된 이번 사이트! 가인야영장 본인이 진지하게 생각하는 단점이 있었으나 그중에 하나가 화장실이 한 곳인 것!! 화장실은 참 가까워도 불편하고, 멀어도 불편스럽다. 그런 의미에서 b-09 사이트는 입구와 화장실 그 중간에 자리한 본인이 생각한 베스트 사이트다.

웨건 신나게 끌고 도착해서 사회 사진 하나 찰칵! 하고 나서 타프를 첫째 설치합니다.


220430
220430

220430

장성 가인 야영장에 입장하려면 입장권과 주차료를 지출해야 합니다. 원래는 그냥 지불하고 캠핑만 하고 가려했으나 잠을 잘 자서 일찍 기상해버렸다. 그래서 아침밥 먹기 전에 산책로 겸 백양사로 향했다. 야영장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백양사 박물관이 나오는데 현재는 공사 중이라 입장이 불가한 듯합니다. 살짝 안개 낀 듯싶어서 운치 있어 보이고 야영장 오길 잘했다고 다시 한번 생각해봅니다. 당시 부처님 오신 날이 머지않아 부처님 맞이에 한창인 듯 보였습니다.

등 색들이 알록달록해서 부처님 오실 때 길 안 잃어버리실 듯 ㅎㅎ 야영장에서 백양사까지 가는 길이 잘 정돈되어있었어요.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

지리산의 정기를 받고 섬진강 산책을 원하신다면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 추천드립니다. 지리산은 섬진강을 끼고 나무데크와 자전거 도로가 잘 깔려있어 하이킹, 자전거 라이딩 하기도 좋은 좋은 곳입니다. 하이킹, 자전거 라이딩 후 캠핑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은 가성비 좋은 캠핑장으로 시설은 오랜 된 감이 있지만 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나무가 많고 지리산 조망이 가능하기 때문에 녹음이 어두운 여름, 단풍이 물드는 가을에 가시면 멋있는 자연경관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의 주소는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중산로 555입니다.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 가능하고, 명당 사이트는 계곡 앞에 있는 사이트들이 좋습니다. 단, 사회 간격이 협소한 편이라 조용하게 누리고 싶으신 분들은 오토캠핑 1, 2, 25을 추천드립니다.

백련동편백농원 추천

주소 : 전남 장성군 서삼면 추암로 555 음식점 관광농원,팜스테이 3대가 함께 운영해가는 장성 축령산에 자리한 편백농원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현재는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식사(시골밥상) , 장성편백제품가공및구매 , 여러가지 교육학습프로그램 , 체험학습프로그램 , 야외혼례 이러한 것들을 이용해볼수 있으며 국내최초 국제인증 숲배움터 1호 편백숲로드길이 있는곳입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220430

장성 가인 야영장에 입장하려면 입장권과 주차료를 지출해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지리산의 정기를 받고 섬진강 산책을 원하신다면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 추천드립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백련동편백농원 추천

주소 : 전남 장성군 서삼면 추암로 555 음식점 관광농원,팜스테이 3대가 함께 운영해가는 장성 축령산에 자리한 편백농원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현재는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식사(시골밥상) , 장성편백제품가공및구매 , 여러가지 교육학습프로그램 , 체험학습프로그램 , 야외혼례 이러한 것들을 이용해볼수 있으며 국내최초 국제인증 숲배움터 1호 편백숲로드길이 있는곳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