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먼지 진드기 퇴치법 세스코 가격

집 먼지 진드기 퇴치법 세스코 가격

집에서 튀어나온 바퀴벌레, 진드기 등 벌레에 놀라 인터넷 검색을 해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특히 많은 분들에게 가까운 세스코가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 및 방역비용에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쥐는 갉아먹는 습성으로 화재를 일으키고, 엄청난 번식력으로 1년이 지나면 한 쌍의 쥐가 1,200마리까지 늘어난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각종 전염병과 식중독의 원인이기도 합니다. 바퀴벌레는 콜레라, 식중독 등 각종 질병을 옮기는 주요 원인이기도 하며, 그 강인한 생명력으로 지구가 멸망해도 생존할 수 있는 해충 중 하나로 꼽힙니다.

또한 진드기와 개미도 식중독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어 자녀가 있는 집에서 가장 제거해야 할 해충입니다.


imgCaption0
세스코 가정집도 가능한가요?

세스코 가정집도 가능한가요?

집안에 벌레가 없습니다.면 다행이지만, 집안에 바퀴벌레 한마리를 보았다면 그것은 아주 일부분이라는 얘기 많이 들어보셨죠? 쥐 한쌍이 1년동안 1250마리 번식하고, 바퀴벌레 암컷 한마리가 3개월동안 800마리 번식한다는데요. 그렇다면 집안에 바퀴 한쌍이 있다면 1년동안 3200마리랑 같이 산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바퀴벌레는 징그러운 것 뿐만이 아닌, 가장 큰 문제가 되는 아토피랑 알레르기, 비염 등을 유발하고 또한 많은 세균 증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벌레 박멸 퇴치는 필수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세스코 효과있을까?

집에서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충전문가가 구조화된 문제해충의 생장주기, 종류, 침입 경로, 이동경로, 서식지, 성별 등을 분석하여 자체 개발 개발한 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 약품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개별화된 제어 설루션으로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또한 이때 적용한 대조액과 처방약제 투약은 한 번의 서비스로도 퇴치가 90 이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실내 해충의 양을 최소화하여 해충의 재발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눈에 보이는 해충은 물론 진드기 기생 침대까지 진드기 검사를 통해 기피 스프레이, 공간 살균, 가정용 살균, 진드기 패드 설치 및 매트릭스 덮개를 적용합니다. 침구류의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하여 알레르기 및 천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가격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도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는 전문 컨설턴트를 보내서 집안의 해충 상황을 파악하고, 구조화된 환경진단을 통해 맞춤 해충 방제 솔루션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세스코의 바퀴벌레 약은 환경과 안전을 고려하여 제작된 약으로, 아기나 반려동물에게 해가 되지 않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해충방제 신청방법

일반적인 가정집에서 발견된 해충을 방제하기 위한 세스코의 서비스는 약제 투여를 비롯해 처음 구조화된 진단을 진행하한 뒤 독자님들의 가정집의 현 경우에 맞는 11 솔루션을 내드립니다. 현재 어떤 벌레가 발견돼서 문제인 상황인지, 서식 중인 해충의 개체 수는 어느 정도나 되는지 현재 가정집주택 구조가 해충이 다니기 간편한 환경인지 현장 진단을 진행합니다.

바퀴벌레가 싫은 향, 식물 길목에 두기

바퀴벌레 퇴치를 하고 싶으시다면, 바퀴벌레가 싫은 마늘이나 계피와 같은 식물의 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늘 마늘의 강한 냄새가 바퀴벌레를 쫓아줍니다. 마늘을 썰어서 망에 담거나, 마늘즙을 물에 타서 뿌리면 효과적입니다. 계피 계핏가루를 망에 담거나, 계피물을 뿌리면 좋습니다. 겨자 겨자가루를 물에 타서 뿌리거나, 겨자씨를 망에 담아두면 됩니다. 허브 로즈메리, 라벤더, 박하 등의 허브를 말린 후 망에 담거나, 허브오일을 뿌리면 좋습니다.

은행잎 은행잎의 특유의 냄새도 바퀴벌레가 싫어합니다. 은행잎을 말린 후 망에 담거나, 은행잎을 썰어서 접시에 담아두면 됩니다.

해충퇴치 전문업체 이용하기

아무리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바퀴벌레 약을 곳곳에 두어도 바퀴벌레를 완전히 없애기는 어렵습니다. 바퀴벌레 문제가 심각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해충 퇴치 전문가는 바퀴벌레 문제점을 제대로 평가하고 진단하여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해충 퇴치 전문 업체 세스코는 무료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 필요합니다.면 공짜로 진단받아보시고 추후 진행여부를 판단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바퀴벌레는 한 번에 죽이기 어려운 해충으로 인내심을 갖고 주변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게 중요합니다. 바퀴벌레 퇴치 제품이나 용액은 인체나 동물에 유해할 수 있으니 안전에 유의하고 아이나 애완동물이 가까이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가정집도

집안에 벌레가 없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세스코 효과있을까?

집에서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충전문가가 구조화된 문제해충의 생장주기, 종류, 침입 경로, 이동경로, 서식지, 성별 등을 분석하여 자체 개발 개발한 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 약품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도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