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회사 가격 세스코 푸드바퀴벌레 쥐

세스코 가정집 비용 기업 가격 세스코 푸드바퀴벌레 쥐

집에 바퀴벌레가 나타났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바퀴벌레다. 바퀴벌레는 보기도 징그럽고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해충이기에 퇴치가 시급합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가격은 얼마인지 견적을 내고 비용 지불 후 바퀴벌레 퇴치를 해보았습니다. 새로 지은 집이라 바퀴벌레가 나올 줄 생각 못 했다. 집에 출현한 바퀴벌레는 새끼로 추정되는 좁쌀만한 작은 녀석이었는데 두번까지 봤을 때는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 하지만 작은 녀석들이 싱크대 서랍안, 식세기 안쪽, 아이방에까지 지속해서 출몰해 더 놔뒀다가는 큰 녀석들이 떼로 나타날 것만 같았습니다.

세스코에 연락해 가정집 바퀴벌레 퇴치 문의를 해보았고 서비스 이용에 앞서 무료방문 견적을 받아 보았습니다. 아래 글에서 세스코 진행했던 가정집 통합해방충제 솔루션에 가입해 바퀴벌레 퇴치를 진행한 과정과 비용을 작성해 남겨봅니다.


imgCaption0
세스코 진드기 커버 케어솔루션

세스코 진드기 커버 케어솔루션

저희가 평소에 수면을 취하는 잠자리 매트리스 그리고 이불등에 있는 진드기나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등의 진드기 케어 솔루션입니다. 저희가 평소 생활하는 이불이나 매트리스에 이는 진드기는 우리 인체에서 발산되는 피부 각질이나 비듬, 체액등을 먹기 위해서 침입해 배설물을 남기는데 이 배설물이 알레르기나 천식을 일으키기 때문에 나온 대응책 입니다.

바퀴벌레 약독먹이젤 활용

실제 보시면 알겠지만 바퀴벌레는 아주 빠르고 민첩합니다. 부지불식간에 마주친 순간 잡을 준비를 하기 전에 사라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결국 바퀴벌레는 잡기 위해서는 바퀴벌레가 만끽하는 냄새와 먹이로 유인한 뒤 준비한 독약을 먹여 박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시중에 많은 형태의 바퀴벌레 약이 있지만 젤타입으로 만들어진 독먹이젤을 추천합니다. 바퀴벌레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주로 서식하며 번식을 하기 때문에 두 달에 한 번씩 독먹이젤을 주기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독먹이젤은 바퀴벌레가 만끽하는 먹이 냄새로 만들어졌고, 독을 먹은 바퀴벌레가 서식지로 돌아가 배설물을 내뿜고 죽기 때문에 약을 직접 먹은 바퀴벌레 뿐만 아니라 다른 바퀴벌레들까지 추가로 박멸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세스코 등 방역업체에서도 즐겨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바퀴벌레의 번식력

그렇다면 바퀴벌레를 톡 터뜨리지 않고 그냥 변기에 버려도 되는 것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바퀴벌레가 변기 물에 휩쓸려 내려가며 죽으면 다행이지만 만약 운좋게 산채로 정화조에 도착하면 더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정화조의 따뜻하고 습한 환경은 바퀴벌레들이 살기에 너무 좋은 최적의 서식지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살아남은 바퀴벌레가 암컷이라면 더 무서운 상황이 초래될 수도 있는데요, 암컷 바퀴벌레의 알집인 난협에는 무려 3040여 개의 알이 들어 있고 암컷 바퀴벌레는 부화 직전이 아니더라도 생명의 위협을 느끼면 난협을 떨어뜨리는 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퀴벌레의 종류

바퀴벌레는 바큇과의 해충으로 여러 형태의 바퀴를 통틀어 이르는 말입니다. 바퀴벌레는 종류에 따라 집에서 서식할 수 잇는 바퀴와 없는 바퀴로 나누어볼 수 있습니다. 처음 커다란 바퀴벌레가 갑자기 튀어나왔을 경우 대부분은 외부에서 길을 잃어 잘못 침입한 바퀴벌레일 확률이 높습니다. 커다란 크기의 미국바퀴, 먹바퀴, 일본바퀴 등이 여기에 속하곤 합니다. 주로 하수구나 방충망의 배수구멍, 택배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곤 합니다.

집에서 발견되었을 때 정말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은 바로 독일바퀴벌레입니다. 이 독일바퀴벌레가 바로 집 안에서 서식하는 가정집 바퀴벌레입니다. 크기는 비교적 작은 편에 속합니다만 이론상 1마리의 독일바퀴벌레가 3개월 뒤 800마리의 새끼 바퀴벌레를 증식시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스코 관리 서비스 후기

현재 우리집은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에 가입하고 6개월이 지나 정기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서비스 방문시 해충약 지속기간이 4개월로 4개월에 한번씩 방문이 만들어지며 그때마다. 약을 교체해줍니다. 확실히 약을 치고나서 다음날 부터는 바퀴벌레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어디가서 죽었는지 사체도 보이지 않는다 한동안 바퀴가 보이지 않아 정기관리를 그만 받을까 싶다가도 바퀴벌레가 출몰해서 다시 서비스를 받으려면 정기 관리보다.

더 비싼 초기 관리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지속해서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해충방제 서비스 효과는 명백한 편이지만 매달 2만7천원의 비용을 지불하고 이어서하는 것은 조금 비싼감이 없지 않나하는 생각이 든다. 바퀴벌레 출몰로 세스코 가격을 조회해보고 있다면야 본 글에서 다뤄본 비용과 효과를 고려해서 유익에 따라 결정하면 좋을 듯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진드기 커버

저희가 평소에 수면을 취하는 잠자리 매트리스 그리고 이불등에 있는 진드기나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등의 진드기 케어 솔루션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약독먹이젤 활용

실제 보시면 알겠지만 바퀴벌레는 아주 빠르고 민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의 번식력

그렇다면 바퀴벌레를 톡 터뜨리지 않고 그냥 변기에 버려도 되는 것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바퀴벌레가 변기 물에 휩쓸려 내려가며 죽으면 다행이지만 만약 운좋게 산채로 정화조에 도착하면 더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