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엠버퓨어힐 제주호텔권장 자쿠지 권장 숙소(제주신상숙소 추천)

제주엠버퓨어힐 제주호텔추천 자쿠지 추천 숙소(제주신상숙소 추천)


본문
본문


본문

저는 가족들이랑 제주여행을 가면 무요건 여기를 가는 것 같습니다. ! 무요건 내돈내산입니다.

제주엠버퓨어힐 조식
제주엠버퓨어힐 조식

제주엠버퓨어힐 조식

제주엠비퓨어힐 조식에 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할께요. 워낙 조식 구성이 숙박 시설 숙박에서 중요하기 때문 2번째로 조사해보게 되었는데요. 종합적인 총평은 별 5점 만점에 4점 이상이라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아직 내돈내산 후기보다는 업체로부터 후원을 받아 작성한 포스팅들이 많아서 그런지 좋은 평가가 많은 건 어쩔 수 없지만 다녀온 사람들이 찍은 사진을 확인해 보면 나쁘지 않은 구성 같습니다.

편안하지만은 용량이 아간단한 침대

디럭스 트리플룸은 더블침대, 싱글 침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블 침대의 크기는 킹 혹은 퀸 사이즈보다는 작은 크기여서 두 사람이 부착되어 자기에는 딱 맞았구요. 싱글 침대의 크기는 홀로 자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침대의 푹신함과 침구류의 청결도는 합격점입니다. 냉장고에는 3명이 투숙하였기 때문인지, 물도 3개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작은 원형 테이블의 의자는 1개, 컵은 2개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분을 요청하면 주실 것 같았지만, 필요없이 추가하진 않았구요. 커피포트와 티백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주 더 그랜드 섬오름 세 차례 방문자 후기

완전 만족했던 숙소❤ 바다가 보이것은 곳을 1순위안 정했어요, 바다가 바로 보여 일출, 일몰 멋지게 감상할 수 있었어요 신관에 숙박 잡았는데, 로비도 신관에 있어요! 신관에 모든게 있어 옆 건물에는 갈 일이 없더라구요~이틀 연박했는데 건물도 깨끗해 간단한게 잘 사용했습니다. 신관 워터파크 엄청 넓어요!! 겨울이라 물이 좀 더 따뜻했으면 좋았겠지만 미지근한 물에서만 헤엄치고 놀았네요 수영복 꼭 챙겨가셔서 수영하셔요~~엄청 좋더라구요~~ 바다도 보이고^^

일출, 일몰은 잘 보이지 않는 방이였지만 보기 위해 옥상으로!! 옥상에서는 엄청 잘 보인답니다.

제주 더 그랜드 섬오름 두 차례 방문자 후기

홀로 간 제주도 여행이라 숙소 불안 많이하고 예연약한 곳이었는데 정말 놀라운 선택이었어요 제주도는 적지않게 가봤던 곳이라 관광 목적이 아닌 휴식으로 간거라 온수풀 외부 워터파크 있는 곳을 골랐는데 너무 좋았네요 신관 객실 사용했는데 리뷰들이 너무 좋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단점은 따로 생기지 않을거 같네요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신관이라 그런지 룸 컨디션도 너무 좋았어요 특히 좋았던 건 사우나와 수영장이었어요 수영장은 성인이 수영하기 좋은 깊이에요 넓어서 체력만 되면 하루종일 수영망 하고싶더라구요 적겪은 온도로 따뜻하고 옆에 자쿠지도 있어서 좋았어요 물놀이 끝나고 사우나에서 씻고 갔는데 아담하지만은 시설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조식도 추천입니다.

딱 먹을 만한 것만 있고 흑돼지 김치찌개랑 성게 미역국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 숙박 시설 적지않게 가봤지만 5성급 보다.

레스토랑 샬레 (조식)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1100로 2671-30 영업시간 : 조식 오전 7시30분 – 10시 조식 : 성년을 60,000원 어린이 30,000원 (숙박객할인 30%) 어린이기준 : 37개월 ~ 12세 이하 ​ 조식 푸드코트 입구 및 종합적인 전경입니다. 제주엠버퓨어힐 조식 구성 사진을 아래에 캡처하여 올려드립니다. 기본적인 식품 구성이 매우 훌륭해 보여요. 베이컨과 전복과 같은 음식도 나와 있네요. 아침엔 아무래도 빵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레스토랑 샬레 (디너)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1100로 2671-30 영업시간 : 금, 토, 일 18:00 ~ 22:00 – 월, 화, 수, 목은 예약제 코스요리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디너 : 성년을 108,800원 어린이 54,400원 – 숙박객할인 20% / 미할인시 성년을 136,000원 어린이68,000원 어린이기준 : 37개월 ~ 12세 이하 디너뷔페 클래스도 여전히 퀄리티 있는 느낌입니다.

소개를 마치며,

지금까지 WE호텔의 탄생 배경과 기본 정보들 그리고 저렴하게 활용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2번 이용해봤을 때 WE호텔의 진가는 `조식` 과 `산책로`에서 나오지 않나 싶습니다. 다음 2-3탄에서는 WE호텔의 객실 그리고 부대시설과 조식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연관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본문

저는 가족들이랑 제주여행을 가면 무요건 여기를 가는 것 같습니다.

제주엠버퓨어힐 조식

제주엠비퓨어힐 조식에 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할께요.

편안하지만은 용량이 아간단한 침대

디럭스 트리플룸은 더블침대, 싱글 침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