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1등급 직장인 대출갈아타기 후기 및 신청방법

신용 1등급 직장인 대출갈아타기 후기 및 신청방법

다른 은행의 대출을 이용 중이지만 상환 방식, 기간, 금리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토스뱅크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여 갈아탈 수가 있습니다. 다른 은행의 대출이 있으면 토스뱅크대환대출로 금리를 더 낮출 수도 있습니다. 상환계획을 변경할 수 있으며 , 대출 기간을 최대 10년까지 늘려 매달 나가는 상환 부담금액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사업기간은 사업자등록증명 상 개업일자를 근로소득자의 경우 재직기간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상 현직장의 자격취득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급여소득자인 경우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의 납부보험료 기준으로 연소득을 산정합니다.

만기연장은 만기일시 상환방식의 경우 해당이 되며, 대출기한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매해 만기 30전부터 앱을 통한 연장 신청이 필요합니다. 대출 만기 도래 시 은행의 정책에 따라 대출 금리가 변경될 수 있으며, 개인신용평점에 따른 기한연장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금 일부 상환 아니면 거절될 수 있으며 거절될 경우 대출금 전체 상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중도상환을 하게 되면 상환금액은 한도로 복구가 되고 언제든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상환하고 재사용을 하게 되면 상환기록으로 만기연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대환대출 신청
토스뱅크 대환대출 신청

토스뱅크 대환대출 신청

해당 상품은 토스뱅크 앱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상단의 토스뱅크를 선택합니다. 메뉴중에서 대출 알아보기메뉴를 선택합니다. 전체 대출에서 대환대출항목을 선택하고 토스뱅크대환대출을 선택합니다. 이후 현재 이용 중인 대출목록에 대환 할 대출을 선택하고 금리 등을 확인하고 다음 과정을 진행합니다. 영업일 0900 1554까지 입니다.

문의드립니다
문의드립니다

문의드립니다

선순위는 2대 이용중이구요. 후순위 주택담보대출은 19대 고이율이라서 갈아타기 하려하는데 방법이 있는지요. 운수업 개인사업자이고 신용 800점대입니다. 아파트는 KB시세 안나오는 한동짜리 아파트이며 43평형입니다. 거래가는 23000만30000만에 거래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은행 LTV에 맞는 대출 16400만, 저축은행아파트담보대출 6000만 19대로 이용중입니다.

토스뱅크 대환대출 기타

신용평가 결과 등에 따라 대출한도, 이자율 등에 제한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 신용정보 조회 이력이 공유되며, 신용경우에 따라 다른 금융기관의 대출 심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부채 수준 및 신용상태 등에 따라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연장 조치 없이 대출을 미상환하는 경우, 대출잔액에 관해 연체금리가 적용되며 연체정보 등록에 따라 금융거래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이상 연체가 지속될 경우, 약정기간 만료 전에 모든 원리금을 상환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금융거래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의 대출인 경우, 대출의 종료일 도래 전 기한변경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가 결과와 변경 기간에 따라 대출금리가 일부 변경 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대환대출 거부 시 알아볼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대출대상 : 연소득 3,500만 원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 직장인 대출 한도액 : 최대 2.4억 원 대출기간 : 1년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이자율 : 연 최저 5.589% ~ 최고 7.514% 마이너스계좌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1년 이상 재직중은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지만 본인 신용도, 소득 수준, 채무 현황 등에 따라서 재직기간이 1년이 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연소득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납부확인서를 기준으로 산정을 하며, 재직기간은 국민건장보험공단 자격득실 확인서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토스뱅크 대환대출 신청

해당 상품은 토스뱅크 앱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문의드립니다

선순위는 2대 이용중이구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토스뱅크 대환대출 기타

신용평가 결과 등에 따라 대출한도, 이자율 등에 제한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