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나요 현실 후기 고민이 되신다면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나요 현실 후기 고민이 되신다면

여러분들 자고 있었으나 혹은 밥 먹고 있었으나 가정집에서 벌레가 등장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그걸 물어 보아야지 아냐고요? 저도 알고 있습니다. 굉장히 불쾌한 일이죠. 벌레를 굉장히 싫어하시는 분들은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할 지 몰라 우왕좌왕 하시곤 합니다. 이런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가정집에 바퀴벌레가 보인다면 이미 그 집엔 수십 마리의 바퀴벌레가 살고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바퀴벌레는 벌레 중 인간이 멸종해도 살아남을 정도의 번식력과 생명력이 굉장한 벌레 입니다.

모든 방법을 동원해 보았지만, 도저히 해결 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경우 거의 세스코를 찾습니다.


imgCaption0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을까?

세스코 가정집 효과 있을까?

이야말로 세스코를 사용해 본 사람들 말에 의하면 세스코 불러 보았는데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는 전문적으로 키우면서 연구해서 그런 지? 바퀴벌레를 잘 안다고 하는데요, 세스코를 불러 보았는데 방문한 후 2주정도 지나면 안 보인다고 하네요. 다만, 효과는 있었다고 하지만 초기비용이 너무 비쌌다고 하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알아보시면 도움 되실겁니다.

쌀통 등 곡물류 보관통 밀폐하기

쌀벌레와 권연벌레 등의 벌레들은 곡물류에 서식하며 번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쌀통에서 권연벌레가 발견되었다면 해당 쌀통은 미련없이 모두 버리시고, 새로 사셔서 분할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지퍼백이나 완전 밀폐용기를 사용해 벌레가 들어가지 못하게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음식을 흘리거나 설거지를 방치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권연벌레 원인

권연벌레의 원인은 습한 환경에 놓여있거나 나무 및 곡식을 오래 보관하는 것입니다. 사실 분명한 원인은 없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집에서 발견되는데, 습하거나 목조의 무언가를 보유했을 때 그 가능성이 커지는 것이죠.생태계를 조절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가습기와 목재가구, 식물을 집 안에서 기르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권연벌레가 나타나기 시작할 때 권연벌레 퇴치를 잘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권연벌레 퇴치

권연벌레가 발생하는 원인은 주로 음식물입니다. 그러므로 권연벌레가 발견된 식품은 음식물 안에 권연벌레뿐 아니라 권연벌레의 애벌레가 있을 수 있기 때문 무요건 폐기처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식품의 포장을 뜯은 후 비닐이 아닌 유리나 플라스틱 밀폐용기에 담아 뚜껑을 잘 닫아서 처음부터 권연벌레가 음식물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권연벌레 크기가 매우 작기도 하지만 그 수가 너무 많아 하나하나 다.

잡을 수 없을뿐더러 권연벌레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퇴치하기가 여간 까슬까슬한 것이 아닙니다. 이런 경우, 권연벌레 트랩의 도움을 받아 권연벌레를 퇴치할 수 있습니다. 권연벌레 트랩은 페로몬 향으로 흩어져 있는 권연벌레를 트랩으로 유인하여 끈끈이로 잡는 원리입니다. 다른 해충을 잡는 트랩이랑 그렇게 다르지 않다고 할 수 있지만 흩어진 많은 수의 권연벌레를 잡기에는 간편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는 가격 정책을 대외비로 관리하므로, 본인 가정집 기준 실제 비용은 세스코 홈페이지를 통한 견적 소개를 받아야만 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초기와 정기 서비스 가격으로 나뉩니다. 즉, 세스코 서비스는 초기 2개월 동안은 방역 비용을 내고 이후 4개월 동안은 AS 정기관리 비용을 내는 것입니다. 세스코 비용은 평수에 따라 분류되니 위 가격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면, 10평 이하는 167,000원을 2개월 간 부담하고 이후엔 23,000원씩 달마다.

내면 되는데요. 초기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추후 관리 기간 동안은 저렴하게 월정액 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많이 궁금해하는 세스코 질문

1.총 몇 번 방문 해주나요? 답변 일반 가정집은 6개월 계약하게 되는데, 처음 6개월에 세스코 직원분이 총 3번 방문하게 됩니다. 정확하게는 첫회 1번, 첫회 방문하고 한달 뒤 1번, 2번 째 방문날로부터 4개월 째 한 번 이렇게 총 3번 방문하게 되죠. 2.세스코 스티커는 안 붙여주나요? 답변 네 붙여주지 않습니다. 3.도마뱀도 퇴치해주나요? 세스코도 다. 잡아주는 게 아닙니다. 보니 상세한 건 전화로 물어보셔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가정집 효과

이야말로 세스코를 사용해 본 사람들 말에 의하면 세스코 불러 보았는데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쌀통 등 곡물류 보관통

쌀벌레와 권연벌레 등의 벌레들은 곡물류에 서식하며 번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권연벌레 원인

권연벌레의 원인은 습한 환경에 놓여있거나 나무 및 곡식을 오래 보관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