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전자레인지 제안 MG23A5378CV (스마트쿡그릴프라이전자레인지)

삼성 비스포크 전자레인지 제안 MG23A5378CV (스마트쿡그릴프라이전자레인지)

흐뭇한 일상 추억 딸이 쿠키도 굽고 싶다고 해서 맘먹고 산리빙웰 물품 쿠팡 단독 이벤트에 혹해서 구매했습죠 원래는 삼성 쿠커랑 생각을 했는데쿠커는 에어프라이어 기능이 별로라는 얘기에리빙웰 물건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로 많을걸 주기도 하고요 이왕 살 거면 많이 퍼주고 하는 게기분이라도 좋으니깐 그리고 머 어찌 되었든기존 제품보단 확실히 좋아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그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와 엄청 큽니다. 이걸 노린 거죠 기존 둥근 에어프라이어는너무 작아서 답답했는데 이건 확실히 큽니다.


키친테리어
키친테리어

키친테리어

삼성 BESPOKE 시리즈는 누가 뭐라 해도 멋진 디자인이 1순위인 것 같습니다. 물론 기능은 당연히 따라와야 하는 거고요. BESPOKE 큐커는 GLAM PINK, WHITE, BEIGE, SUN YELLOW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각자의 부엌 컨셉에 맞게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희 부부는 바로 옆 비스포크 키친핏 냉장고와 매칭하여 GLAM BEIGE를 선택했는데, 두 가전이 한눈에 통일감 있게 잘 맞아 디자인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앞서 크기를 설명드릴 때, 생각보다. 크고 무겁다라는 말씀을 드렸는데 공간활용이 장점이라고 말씀드리니 뭔가 앞뒤가 안 맞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 공간활용은 4가지 물건을 따로 사는 것보다, 큐커를 사서 얻는 공간의 이점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Smart Things
Smart Things

Smart Things

IOT 가전의 선두주자 삼성전자답게, BESPOKE 큐커는 핸드폰 App Smart Things와 연동하면 여러 가지 추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데요. 1 요리 알림과 원격 요리 기본적으로 조리가 완료되면 스마트 폰으로 공지 팝업이 생성되어, 다른 일을 하면서도 쉽게 요리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물을 큐커에 넣어둔다면, 원거리에서도 조리를 미리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밀키트 바코드 스캔쿡 맞벌이인 저와 와이프가 가장 잘 활용하는 기능이 이 스캔쿡입니다.

Smart Things App에서 Cooking을 추가로 다운로드한 뒤, 밀키트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제품에 맞는 큐커 조리법으로 조리를 도와줍니다.

생각보다. 좁은 내부 공간

22L라는 용량이 크면 크다고 할 수 있는데, 제 생각에는 12인 가구를 타겟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특히 그릴 플레이트가 조금 작아, 큰 생선을 조리하기에는 좁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상단 플레이트와 천장의 거리가 넉넉하지 않아 에어프라이어나 토스트를 사용할 때 천장부로 기름의 일부가 튈 수도 있을 것 같은 우려가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코팅 테프론코팅 주의

최근 동안 논점으로 떠오른 주방용품 코팅 부분도 한번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코팅을 하는 이유는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오염물을 적게해서 설거지를 편하게 하는데 있고 음식재료가 눌러붙거나 타는걸 막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이 중 많이 사용되는 코팅이 불소수지테프론코팅인데 고온에서 PFOA라는 환경 호르몬이 발생할 수 있어요. 해당 물질은 미국 환경 보호청에서 발암 가능성이 크다고 공식으로 발표한 물질이고 유해성에 관하여 여러건의 보고가 올라와있습니다.

발암 뿐 아니라 저체중아 기형유발 간 독성 성적발달 지연등을 시키는 환경호르몬으로 작용하는것으로 3M사의 실험에서 나타났다.

락앤락 에어프라이어 배수 기능 사용하기

스팀 조리, 스팀 청소 같은 기능은 물탱크에 넣어놓은 물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사용 후에 물탱크에 남은 물을 버리고, 에어프라이어 내부의 물도 제거해야 합니다. 이같은 경우애 간편한 기능이 바로 워터 펌핑 기능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바스켓을 넣고, 전원을 켠 후에 비슷하게 막대 표시가 나오면 아무 버튼이나 눌러서 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그 중 물방울 옆에 마이너스 표시가 있는 워터 펌핑 버튼을 눌러 배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수 기능이 끝나면 바스켓 내부에 있는 물을 버려주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락앤락 에어프라이어의 스팀 청소 기능, 배수 기능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간편한 요리 도구인 만큼 청소를 깨끗이 하여 지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도 간편한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키친테리어

삼성 BESPOKE 시리즈는 누가 뭐라 해도 멋진 디자인이 1순위인 것 같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Smart Things

IOT 가전의 선두주자 삼성전자답게, BESPOKE 큐커는 핸드폰 App Smart Things와 연동하면 여러 가지 추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예상보다 좁은 내부 공간

22L라는 용량이 크면 크다고 할 수 있는데, 제 생각에는 12인 가구를 타겟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