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종류 및 구별법, 퇴치방법 약까지 총정리

바퀴벌레 종류 및 구별법, 퇴치방법 약까지 총정리

집에서 튀어나온 바퀴벌레, 진드기 등 벌레에 놀라 인터넷 검색을 해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특히 많은 분들에게 친근한 세스코가 유명합니다. 오늘은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 및 방역비용에 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쥐는 갉아먹는 습성으로 화재를 일으키고, 엄청난 번식력으로 1년이 지나면 한 쌍의 쥐가 1,200마리까지 늘어난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각종 전염병과 식중독의 원인이기도 합니다. 바퀴벌레는 콜레라, 식중독 등 각종 질병을 옮기는 주요 원인이기도 하며, 그 강인한 생명력으로 지구가 멸망해도 생존할 수 있는 해충 중 하나로 꼽힙니다.

또한 진드기와 개미도 식중독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어 자녀가 있는 자택에서 가장 제거해야 할 해충입니다.


실제로 자신이 바퀴벌레를 없앤 방법
실제로 자신이 바퀴벌레를 없앤 방법

실제로 자신이 바퀴벌레를 없앤 방법

위의 이론적인 방법을 빼고 실제로 자신이 바퀴벌레를 없앤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나는 연식으로 30년이 넘은 아파트에 거주 중입니다. 때문에 우리 집이 아무리 청결해도 바퀴벌레의 침입은 계속됐습니다. 바퀴벌레로 인한 스트레스로 세스코까지 이용해서 봤지만 일시적인 효과와 이용요금으로 인해 결국 실패하고 말았다. 그러던 중 큰 결심을 했고 바퀴벌레를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줄이기에 성공했다.

세스코 효과있을까?
세스코 효과있을까?

세스코 효과있을까?

자택에서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충전문가가 구체적인 문제해충의 생장주기, 종류, 침입 경로, 이동경로, 서식지, 성별 등을 분석하여 자체 개발 개발한 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 약품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개별화된 제어 설루션으로 사안을 해결합니다. 또한 이때 적용한 대조액과 처방약제 투약은 한 번의 서비스로도 퇴치가 90 이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실내 해충의 양을 최소화하여 해충의 재발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눈에 보이는 해충은 물론 진드기 기생 침대까지 진드기 검사를 통해 기피 스프레이, 공간 살균, 가정용 살균, 진드기 패드 설치 및 매트릭스 덮개를 적용합니다. 침구류의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하여 알레르기 및 천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바퀴벌레 약독먹이젤 활용
바퀴벌레 약독먹이젤 활용

바퀴벌레 약독먹이젤 활용

실제 보시면 알겠지만 바퀴벌레는 아주 빠르고 민첩합니다. 부지불식간에 마주친 순간 잡을 준비를 하기 전에 사라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결국 바퀴벌레는 잡기 위해서는 바퀴벌레가 선호하는 냄새와 먹이로 유인한 뒤 준비한 독약을 먹여 박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시중에 많은 유형의 바퀴벌레 약이 있지만 젤타입으로 만들어진 독먹이젤을 추천합니다. 바퀴벌레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주로 서식하며 번식을 하기 때문에 두 달에 한 번씩 독먹이젤을 주기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독먹이젤은 바퀴벌레가 선호하는 먹이 냄새로 만들어졌고, 독을 먹은 바퀴벌레가 서식지로 돌아가 배설물을 내뿜고 죽기 때문에 약을 직접 먹은 바퀴벌레 뿐만 아니라 다른 바퀴벌레들까지 추가로 박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세스코 등 방역업체에서도 즐겨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세스코 진드기 커버 케어솔루션

저희들이 평소에 수면을 취하는 잠자리 매트리스 그리고 이불등에 있는 진드기나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등의 진드기 케어 솔루션입니다. 저희들이 평소 생활하는 이불이나 매트리스에 이는 진드기는 우리 인체에서 발산되는 피부 각질이나 비듬, 체액등을 먹기 위해서 침입해 배설물을 남기는데 이 배설물이 알레르기나 천식을 일으키기 때문에 나온 해결안 입니다.

해충박멸업체ex. 세스코 등 이용

첫번째는 해충박멸업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대표적으로는 세스코가 있습니다. 전문가를 통한 해결 방법이기 때문에 가장 확실한 바퀴벌레 박멸 방법이 되겠습니다. 다만 자신이 아닌 전문가의 힘을 빌리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비용적인 측면에서의 문제가 있습니다. 첫번째 세스코는 무료 진단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세스코의 무료 진단을 신청할 경우 전문가가 집에 방문하여 버퀴벌레의 흔적을 찾아줍니다.

바퀴벌레가 숨어있을 확률이 높은 싱크대 하부, 틈새, 냉장고 밑 등을 장비를 통해 확인합니다. 바퀴벌레가 외부에서 온 것인지, 집 안에 서식하는 지 여부를 확인하여 방역 여부를 결정합니다.

세스코 무료 방문 신청방법

세스코 무료 방문을 신청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신청 방문하시면 무료 방문상담 혹은 견적 소개를 신청해볼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를 작성하고 무료 방문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2. 전화상담 및 무료 방문 신청 세스코 무료 방문 신청 및 무료 상담전화15881119로 전화하시면 상담사가 친절하게 소개를 해주고 집의 크기, 바퀴벌레의 크기 등 여러가지 질문을 하고 방문 일정을 잡아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제로 자신이 바퀴벌레를 없앤

위의 이론적인 방법을 빼고 실제로 자신이 바퀴벌레를 없앤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효과있을까?

자택에서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충전문가가 구체적인 문제해충의 생장주기, 종류, 침입 경로, 이동경로, 서식지, 성별 등을 분석하여 자체 개발 개발한 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 약품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약독먹이젤 활용

실제 보시면 알겠지만 바퀴벌레는 아주 빠르고 민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