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차 다이묘 거리, 모모치 해변, 오오야마 모츠나베, 돈키호테

3일 차 다이묘 거리, 모모치 해변, 오오야마 모츠나베, 돈키호테

돈키호테란, 일본의 대형 마트로, 한국인들이 일본 여행 갈 때 대량으로 물건 살 때 자주 가는 곳이죠 이렇게 입구부터 수많은 물품들이 주렁주렁 나와있어, 여행에서 지나가다가 꼭 한 번 들어가게 되는 곳이에요 기본적으로 웬만한 물건들은 다. 판매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식료품, 화장품, 전자제품, 의류, 술 등등 여러가지 제품에다가, 가게에 따라 명품도 판매하기도 합니다. 또한, 한국에서 일본으로 여행오면, 돈키호테에서는 면세도 되기 때문에 일제히 카트 한가득 사가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imgCaption0
산토리 위스키

산토리 위스키

우리나라 대형 마트에서도 자주 보이는 술인 산토리 위스키, 이 위스키는 가격적인 관점에서 일본여행을 간다면 꼭 사와야 하는 필수템입니다. 우리나라 대형마트에서는 34만 원을 줘야 구매할 수 있는 반면 일본에서는 15000원이면 구매할 수 있어 최고의 가성비 템이라고 할 있습니다. 평소 캠핑을 다니거나 집에서 하이볼을 즐겨 마시는 사람이라면 꼭 사 와야 하는 필수템 중의 필수템입니다. 다른 건 안 사 오더라도 이 위스키만큼은 구매해 오는 걸 추천합니다.

동전파스로이히 츠보코샤론 파스

로이히 츠보코. 동전파스156개입라고 더 많이 저명한 제품입니다. 근육통이나 어깨 결림 등에 효과가 좋습니다. 어버이 드릴 선물로 구매했습니다. 기본 모양 말고도 사이즈가 더 큰 대형 동전파스78개입도 있고, 쿨 타입도 있습니다. 근육통에 동전 파스 말고 샤론 파스도 효과가 좋아서 유명한데요. 이번엔 안 샀지만 다음엔 꼭 구매할 생각입니다.

외부 및 내부 시설

돈키호테 매장 전광판은 영어로 되어 있지 않고 일본어로 되어 있습니다. 카타가나 일본어를 읽을 줄 아는 사람이라면 돈키호테를 찾는데에 별 무리가 없겠지만 일본어를 공부하지 않았던 사람에게는 돈키호테를 찾을 때 구글맵에 의존할 수밖에 없습니다.. 위에 사진에 노란색으로 쓰여 있는 글씨가 돈키호테를 일본어로 적어놓은 것으로 맨 처음 글자부터 도응 키호테로 읽으면 됩니다. 사진을 찍어 놓던지, 혹은 앞글자만 유심히 보고 외운 다음 비슷한 문구가 보이면 이곳이 돈키호테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른 저녁 시간에 방문하면 정말 어마어마하게 대부분의 사람들이길게 줄을 서서 계산을 기다리며 자신의 차례가 올때까지 웨이팅을 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도톤보리를 구경하고 나서 바로 이곳 도톤보리 돈키호테점에 방문하는 것이 동선 효율에서는 가장 좋지만, 지나치게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인 만큼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만 이곳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샤론 파스 오타 위산 정장약소화제

일본 제약회사에서 만들어 판매중인 의약품은 한국인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필수템 중 하나입니다. 특이하게 의약품을 돈키호테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이 구매해 가는 건 샤론 파스, 그리고 오타 위산 정장제라고 하는 소화제입니다. 샤론 파스의 특징은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파스에 상대적으로 접착력이 매우 좋을뿐더러 파스 냄새가 강하지 않다는 것에 있습니다. 파스를 붙이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파스 냄새가 주변으로 퍼지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부주의하면 불쾌감을 줄 수 있는데, 이 샤론 파스를 이용하면 냄새가 강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공간에 가도 주변 시선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스트레스나 음주로 인해서 속이 쓰린 경우, 오타위산 정장제가 특히나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출국 시까지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면세를 받는 경우 대부분은 일본 내에서 사용이 불가능해 면세 전용 봉투에 넣어 일본을 출국할 때까지 사용할 수 없는것이 원칙입니다. 구입한 상품에 소모품이 포함된 경우인데요, 소모품에는 식료품, 음료, 의약품, 화장품 등 대부분의 물건들이 포함됩니다. 일본 내에서 개봉하거나 사용한 경우 출국할 때 과세대상이 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통관 시에 구체적으로 검사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일부 뜯어서 활용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자신이 돈키호테 이외에서도 많은 곳에서 다액의 면세를 받을 경우에는 확인할 가능성도 존재하니 잘 판단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동일 날짜와 동일 점포에서 세금을 빼고 최대 500,000엔까지 세금 포함 550,000엔 까지가 면세 대상이므로 이 부분도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산토리 위스키 가격Tax Free 전후

메가 돈키호테에서 면세 가격입니다. 한화로 12,000원도 안 되는 가격로 판단됩니다 산토리 위스키 700ml 1,3201,200엔 요새 방문한 다이고쿠 드럭 스토어와 메가 돈키호테 위 두 곳이 다른 드럭 스토어보다.

자주 묻는 질문

산토리 위스키

우리나라 대형 마트에서도 자주 보이는 술인 산토리 위스키, 이 위스키는 가격적인 관점에서 일본여행을 간다면 꼭 사와야 하는 필수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동전파스로이히 츠보코샤론

로이히 츠보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외부 및 내부 시설

돈키호테 매장 전광판은 영어로 되어 있지 않고 일본어로 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