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 게자리운세 (6월11일6월17일)

2023년 6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 게자리운세 (6월11일6월17일)

2023년 6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 게자리 운세 알아봅니다. 본 운세는 농협, 네이트, 다음, 네이버의 무료운세를 토대로 구성합니다. 별자리운세를 살펴보기에 앞서 별자리운세란 어떠한 것인지 개요를 알고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별자리운세란 자신의 태어난 생일날짜를 기준으로 한 별자리에 대한 운세를 말합니다. 별자리는 태양이 지나는 길인 황도대의 과정에서 따라 양력 3월 21일 춘분낮과 밤의 길이가 동급 대에 자리한 양자리를 시작으로 양자리Aries, 황소자리Taurus, 쌍둥이자리Gemini, 게자리Cancer, 사자자리Leo, 처녀자리Virgo, 천칭자리Libra, 전갈자리Scorpio, 궁수자리사수자리Sagittarius, 염소자리Capricorn, 물병자리Aquarius, 물고기자리Pisces로 이어집니다.


imgCaption0
농협운세로 보는 6월 셋째 주 게자리 운세

농협운세로 보는 6월 셋째 주 게자리 운세

새로운 이성을 소개받기로 했다면 설렘을 잘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결과가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기존의 연인들은 평소보다.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거나 둘 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전체적으로는 활기가 다소 떨어지는 주간입니다. 그래도 행운지수가 나쁘지 않으니 다행이네요. 수요일 목요일 그리고 금요일 정도가 활용할 만한 날입니다. 일의 흐름은 나쁘지 않습니다. 능력이 잘 발휘되므로 소속한 곳에서는 뒤 말이 없습니다.

깔끔하네요. 쇼핑도 괜찮은 주간이니 쇼핑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금전의 흐름은 좋지 못합니다. 지출내역 관리를 잘해야 하며 투자 같은 것은 하면 안 됩니다. 누군가 돈 부탁을 하면 무조건적으로 거절해야 합니다.

가을 별자리의 대사각형

가을철 대사각형은 페가수스자리의 마르카브 Markab, 쉐이트 Scheat, 알게니브 Algenib와 안드로메다. 자리의 알페라츠 Alpheratz가 성취하는 사각형입니다. 이 사각형은 가을철 밤하늘에서 눈에 띄게 보이며, 가을철의 일반적인 길잡이 별로 꼽힙니다. . 이 대사각형은 가을의 일반적인 별들이며, 다른 가을철 별자리들을 찾는데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남반구의 중심별

남반구의 뚜렷한 별자리는 남십자성Crux입니다. 남십자성은 천구의 남반구에 있는 별자리로 세 면이 센타우루스자리, 남쪽이 파리자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남십자성은 88개의 별자리 중에서 가장 작은 별자리 중 하나입니다. 남십자성은 크로스 모양으로 보이는데 이는 십자가 모양을 한 네 개의 별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 별들은 알파, 베타, 감마, 델타 크룩스Crux라고 불립니다.

남십자성은 선원들에게 항해의 지침을 주는 천체로서 필요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이는 남십자성이 지구에서 가장 낮은 지점인 남극에서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관찰 방법

맑은 날을 선택합니다. 구름이 많으면 별들이 가려져 관측하기 어렵습니다. 도시의 불빛이나 다른 광원으로 인한 빛 공해가 심한 곳에서는 별들이 희미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도시 외곽이나 시골의 어두운 곳에서 관측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을철 대사각형을 찾아보세요. 이 사각형은 페가수스자리의 마르카브 Markab, 쉐이트 Scheat, 알게니브 Algenib와 안드로메다. 자리의 알페라츠 Alpheratz가 성취하는 사각형입니다.

이 사각형은 가을철 밤하늘에서 눈에 띄게 보이며, 가을철의 일반적인 길잡이 별로 꼽힙니다. 별자리 지도나 스마트폰의 천문 관찰 앱을 이용하면 별자리들을 찾기 쉬워집니다. 이들은 별자리들의 위치와 모양을 보여주며, 별자리들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성군Asterism이란 무엇인가

성군이란, 별자리와 구분되어 부르는 별 집단의 별개의 패턴입니다. 국제천문연맹IAU이 정규적으로 인정하고 정의하는 별자리와 달리, 별자리는 비공식적이며 항상 문화적이거나 역사적인 성격을 띠고 있는 것들도 있죠. 잘 알려진 성군의 예로는 큰 곰자리의 일부로 구성된 북두칠성과, 백조자리의 베가와 데네브, 그리고 독수리자리의 알테어로 구성된 여름 삼각형이 있습니다. 이같이 성군은 쉽게 인식할 수 있으며, 다른 별이나 별자리를 찾는 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고 해서 항해와 별을 보는 데 항상 사용됩니다.

성군은 또한 문화적이고 역사적인 중요성을 갖고 있고, 많은 것들이 역사를 통해 여러가지 문화에 의해 이름 지어지고 인정받았습니다. 어떤 별들은 잘 알려져 있고 널리 인식되는 반면, 다른 별들은 더 모호하고 구체적인 문화나 지역에 특정합니다.

운세를 마치며

2023년 6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운세, 게자리 운세를 농협, 네이트, 다음, 네이버 운세로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마다. 상정 면이 있음을 알아채셨을 것입니다. 덕담으로 알고, 재미로 보고 자신에게 와닿는 것을 취하면 될 것입니다. 각 사이트에는 별자리 운세 외에도, 띠별 운세, 궁합, 사주, 토정비결, 꿈해몽 등 여러가지 운세 항목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느덧 2023년도 절반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6월 셋째 주 한 주도 기운 내는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농협운세로 보는 6월 셋째 주 게자리

새로운 이성을 소개받기로 했다면 설렘을 잘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을 별자리의 대사각형

가을철 대사각형은 페가수스자리의 마르카브 Markab, 쉐이트 Scheat, 알게니브 Algenib와 안드로메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반구의 중심별

남반구의 뚜렷한 별자리는 남십자성Crux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2023년 6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 게자리운세 (6월11일6월17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