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을 지키는 최고의 전사 세스코도 에코모아에서

위생을 지키는 최고의 전사 세스코도 에코모아에서

여러분 혹시 건물이나 자택에서 벌레가 나타나면 어떠한 방식으로 하시나요? 무해한 벌레는 직접 처리하지만 유해한 벌레가 나오면 애타게 찾는 곳이 있죠. 토탈위생솔루션을 제공되는 세스코 입니다. 식당이나 건물 입구에 세스코 마크가 연결되어 있는 것을 자주 보셨을 겁니다. 특히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곳에는 세스코의 솔루션이 간절히 필요한데요. 세스코는 1976년도에 설립이 되어 현재,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기업으로 자리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Q.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에 대한 가정용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A. 세스코의 해충 방제 서비스는 단지 약물 투여에 그치지 않고, 상황에 따른 개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자세한 진단을 수행합니다. 어떠한 해충이 존재하고, 그 종의 개체 수가 얼마나 되는지, 해충 침입이 간단한 환경인지 등을 현장 진단 후에 비용을 확실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초기 해충 진단은 비용 없이 제공되므로, 먼저 무료 진단을 사용해서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세스코 원룸 가격 조회하기
세스코 원룸 가격 조회하기


세스코 원룸 가격 조회하기

우선, 2개월 간의 주의집중 케어 서비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서비스의 비용은 대략적으로 10만 원 후반에서 20만 원 후반까지이며, 받는 장소의 규모나 해충의 종류에 따라 가격은 변동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작은 공간에서는 이 서비스만으로도 충분한 해충 제거가 가능합니다. 그 다음은, 10개월 정기 서비스와 12개월 홈 멤버스 안심 365를 봅시다. 이 두 가지 서비스는 장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공간에 적절한데요. 주의집중 케어 서비스와 다르게 월별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평균적으로 월 23만 원, 34만 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가격 또한 서비스를 받는 곳의 면적이나 해충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2개월 홈 멤버스 안심 365는 토털 케어 서비스이며, 이 때문에 가격이 약간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세스코 서비스 FAQ
세스코 서비스 FAQ

세스코 서비스 FAQ

세스코 서비스와 관련하여 해마다 90만명이상 동일하게 문의하는 내용을 정리한 리스트 입니다. 그래서 해당 질문을 통해 궁금했던 내용들을 해소하시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