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정기서비스 바퀴벌레 얼마나 잡혔을까요

세스코 정기서비스 바퀴벌레 얼마나 잡혔을까요

바퀴벌레는 단 한 번의 교미로 생애 8회 정도 산란하는데, 이렇게 번식되는 바퀴는 1년에 약 10만 마리까지 늘어난다. 바퀴벌레는 야행성이며 좁은 틈새를 좋아하고, 낮에는 주로 서식지에 숨어 지낸다. 바퀴벌레는 집단생활하며 잡식성으로 동종의 배설물, 사체도 먹어요. 바퀴벌레는 습하고 눅눅하나의 곳을 좋아하며, 먹이 섭취 없이 1개월, 물 없이 1주일을 살 있습니다. 바퀴의 먹이를 먹을 때 이전에 먹었던 반 소화된 음식을 토해내서 식중독, 천식, 알러지 등을 유발하며, 인간에게 해로운 40여 종의 병원균을 옮긴다.

나무 그루터기, 오래된 나무 밑 둥, 돌 밑, 잔디 밑, 숲 덤불 밑, 방치된 물건 하단부에서 서식합니다.


imgCaption0
원인 제거

원인 제거

바퀴벌레는 습하고 눅눅하나의 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방, 세탁실 등 습기가 많은 곳은 청결하고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바퀴벌레는 잡식성으로 음식물 찌꺼기 쌓여 있는 곳은 바퀴벌레가 즐기는 장소다. 설거지가 끝나면 음식 찌꺼기는 즉시 치우고, 음식물 쓰레기통은 자주 비운다. 식품 보관소의 식재료는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합니다. 바닥을 주기적으로 닦아주어 음식물 부스러기와 끈적거리는 잔여물을 모두 제거하고, 바닥에 물기를 남기지 않도록 합니다.

바퀴벌레는 물기를 좋아합니다.

바퀴벌레 약 종류 어떤 걸 써야 하나요?

가장 많이 쓰는 약은 맥스포스겔과 퍼스트세븐겔입니다. 두 가지 모두 먹이형 독먹이제라서 설치 후 2주4주 사이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요, 이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4주가 지났는데도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면 다른 약으로 교체해야 하고요. 그리고 위 사진처럼 치약 같이 생긴 짜는형태의 겔타입 약도 있고 뿌리는 스프레이타입 등 여러가지 제형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붕산 가루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붕산 가루와 밀가루, 백설탕을 111로 섞어 바퀴가 즐기는 장소에 미끼로 둔다. 밀가루와 설탕으로 바퀴를 유인하고, 붕산의 독성으로 바퀴를 죽인다. 주의할 것은 붕산은 습기와 반응하여 단단하게 굳을 수 있음으로 바닥의 습기가 통하지 않는 포일이나 작은 플라스틱 등의 용기에 담아서 둔다. 붕산 가루 역시 독성 미끼를 활용하는 방안으로 퇴치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붕산은 붕사에 황산처리를 해서 가공한 것입니다. 붕산은 주로 개미나 바퀴벌레 살충제로 사용됩니다. 이외에도 흰개미, 불개미, 벼룩, 좀벌레, 지네 등을 퇴치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개미, 바퀴벌레 퇴치 방부제, 소독제 약물 중독 시 중화해독제로도 사용 곤충들은 붕산을 배출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곤충이 섭취하면 치사량이 누적되어 독성물질로 살충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붕산, 설탕, 찐 감자카스텔라, 계란노른자 등 대체 가능를 섞어 먹이로 놔두면 벌레들이 먹어 붕산이 누적되어 살충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큰 바퀴벌레의 가정집 유입은 왜 되는 걸까요?

사는 집이 고층이라면 날라다니는 바퀴는 창으로 거의 들어오진 않을거에요그런데요 아파트라도 벽을 타고 올라올 수 있기 때문 중층까지도지역마다. 환경마다. 다르지만 보통은 7층 이하 유입이 있을 수 있어요공동현관 문이 닫혀 있는 공동주택이라면 현관쪽에서는 들어오지 않겠지만 공동현관 문이 열려있다면 유입이 될 수 있어요숲과 잔디가 있는 주택이라면 창문으로 날라다니는 바퀴가 유입이 될거구요 집에 침투하는 상세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우리들이 바퀴 뇌를 들여다.

볼순없으니까요그들이 일부러 집 안으로 들어오려 한거는 아니고대부분 가정집은 방역을 하기에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정기소독을 하지 않는 저희집같은 집을 발견시 안전합니다.

세스코 진드기 커버 케어솔루션

우리들이 평소에 수면을 취하는 침대 매트리스 그리고 이불등에 있는 진드기나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등의 진드기 케어 솔루션입니다. 우리들이 평소 생활하는 이불이나 매트리스에 이는 진드기는 우리 인체에서 방출되는 피부 각질이나 비듬, 체액등을 먹기 위해서 침입해 배설물을 남기는데 이 배설물이 알레르기나 천식을 일으키기 때문에 나온 대안 입니다.

바퀴벌레 퇴치 전용 겔GEL

겔타입 퇴치제는 전문가들이 활용하는 퇴치제로 인터넷 상에서 쉽게 구입할 있습니다. 겔 타입은 바퀴벌레가 좋아 하는 좁은 틈새에 도포하기 편합니다. 냉장고 근처, 싱크대, 구석진 곳, 주방 서랍장, 정수기 뒤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소량으로 여러 곳에 부착시킬 수 있어 효과가 좋습니다. 주기적으로 관찰하여 퇴치 겔이 줄어 든 곳에 추가로 도포해 둔다.

자주 묻는 질문

원인 제거

바퀴벌레는 습하고 눅눅하나의 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방, 세탁실 등 습기가 많은 곳은 청결하고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바퀴벌레 약 종류 어떤 걸 써야

가장 많이 쓰는 약은 맥스포스겔과 퍼스트세븐겔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붕산 가루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붕산 가루와 밀가루, 백설탕을 111로 섞어 바퀴가 즐기는 장소에 미끼로 둔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