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연봉 채용정보 초봉 (CESCO)

세스코 연봉 채용정보 초봉 (CESCO)

여러분 혹시 건물이나 집에서 벌레가 등장하면 어떻게 하시나요? 무해한 벌레는 직접 처리하지만 유해한 벌레가 나오면 애타게 찾는 곳이 있죠. 토탈위생솔루션을 제공하는 세스코 입니다. 식당이나 건물 입구에 세스코 마크가 부착되어 있는 것을 자주 보셨을 겁니다. 특히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곳에는 세스코의 솔루션이 간절히 필요한데요. 세스코는 1976년도에 설립이 되어 현재,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기업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이용 시 가정 비용 많은 분들이 세스코와 같은 전문 해충 방제 업체를 이용할 때 높은 비용을 우려하십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용해보시면 예상보다. 부담이 적어, 가정집에서도 충분히 고려해 볼 만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의 다양성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비용은 집의 크기, 해충의 종류, 방문 주기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투룸부터 40평 이하의 집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비용은 세스코의 무료 진단 후에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세스코 서비스의 구성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는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초기 주의집중 관리 및 정기 관리. 이해를 돕기 위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초기 주의집중 관리 서비스 이 서비스는 총 3회의 방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균연봉 초봉

세스코 전체 직종 평균연봉은 3,868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계약직분들도 포함되어 있는 것이다보니 약간 오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취업 플랫폼 데이터를 참고해보시면 세스코의 평균연봉은 약 4,500만원 내외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벌레 퇴치, 쾌적한 생태계를 유지하기 위한 3D 업종 중 하나인데 급여가 높지 않은 것은 아쉽네요. 월 350만원정도로 일반 삼성전자, 엘지 등 대기업 신입사원 연봉정도가 되겠네요. 세스코의 1년차 초봉을 살펴보시면 약 3,300만원 정도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연마다 45정도 연봉이 인상되며 세스코 5년차 4,200만원 10년차 5,000만원 정도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10년차 직장인 기준 5,000만원이라면 왜 블라인드 평점이 1.8점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무료진단 방법

세스코는 가정집에 대한 무료 진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세스코의 전문가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해충의 상황을 면밀히 진단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충 문제에 관하여 잘 알지 못하고, 잘못된 방안으로 처리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스코의 전문가가 방문하면, 해충의 자세한 상태와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해줍니다. 이와 같은 진단 과정에서 진드기 관리 및 세스코의 특별한 시험 검토 심사 등 여러 서비스가 비용 없이 제공되기 때문에 신뢰하고 맡길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의 특장점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받아본 분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더이상 벌레와 만날 일 없으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좋아하시는데요. 세스코 서비스의 비결은 서비스를 해주시는 분들에게 있다고 해요. 세스코맨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세스코에서는 코카콜라의 비법처럼, 세스코는 2,193가지 해충방제 서비스 비법과 600여건의 특허를 비밀리에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비법을 전수해야 하기 때문에 모든 세스코맨은 정직원이고, 1,000시간 이상 교육과정을 받아야 한다고 하지요. 50여년간 세스코가 업종 1위인 비결은 바로 이런 세스코의 노하우를 체득한 전문가가 서비스를 하기 때문입니다.

세스코 복지

블라인드에서 세스코 현직자가 이야기하는 복지로는 소정의 인센티브가 존재하고 세스카페에서 커피를 싸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있네요. 그 밖에는 복지가 많지는 않아 현직자분들의 불만이 적지 않은 편인 것 같습니다. 국내시장에서 1위인 기업의 연봉이나 복지가 이정도 수준이라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인적 자원이 많이 필요한 사업인만큼 한 명당 급여를 많이 주지 못하는 한계가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 처우가 조금씩 개선된다면 좀 더 좋은 기업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이용 시 가정 비용 많은 분들이 세스코와 같은 전문 해충 방제 업체를 이용할 때 높은 비용을 우려하십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평균연봉 초봉

세스코 전체 직종 평균연봉은 3,868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무료진단

세스코는 가정집에 대한 무료 진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