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바퀴벌레 퇴치비용 및 방역비용 얼마일까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비용 및 방역비용 얼마일까

먼저 셀방셀프방역한지 벌써 3달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처음 집 먼지 진드기 이게 완전 사라질까? 라는 의문은 점점 희미해 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이 그냥 개체수만 줄어도 Thankyou다. 정말 지긋 처지긋한 조금은 돌돌이를 안쓰고 그냥 일반 청소기만 사용한다면 모르고 지나는 것들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겪은 이상 내눈은 점점 현미경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이번에는 희망찬 포스팅이랄까.? 처음엔 세스코를 부를까 했었는데 우리 둘째가 아직 이제 9개월이라, 그리고 후기들을 찾아 보니 후처치가 너무 힘들다고 합니다.

우리집 현재 세스코 가정집 바퀴벌레 점검 매월 28,900원인가 내고 3달에 한번씩 방문주기인데. 왜 한달에 한번 안하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바퀴는 안보이기도 하고 그리고 제습기 렌탈을 해버려서 한두달안에 해지해버릴까 합니다.


imgCaption0
세스코 효과있을까?

세스코 효과있을까?

집에서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충전문가가 분명한 문제해충의 생장주기, 종류, 침입 경로, 이동경로, 서식지, 성별 등을 분석하여 자체 제작 개발한 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 약품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개별화된 제어 설루션으로 이슈를 해결합니다. 또한 이같은 경우애 적용한 대조액과 처방약제 투약은 한 번의 서비스로도 퇴치가 90 이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실내 해충의 양을 최소화하여 해충의 재발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눈에 보이는 해충은 물론 진드기 기생 침대까지 진드기 검사를 통해 기피 스프레이, 공간 살균, 가정용 살균, 진드기 패드 설치 및 매트릭스 덮개를 적용합니다. 침구류의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하여 알레르기 및 천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바퀴벌레의 종류

바퀴벌레는 바큇과의 해충으로 여러 형태의 바퀴를 통틀어 이르는 말입니다. 바퀴벌레는 종류에 따라 집에서 서식할 수 잇는 바퀴와 없는 바퀴로 나누어볼 수 있습니다. 처음 커다란 바퀴벌레가 갑자기 튀어나왔을 경우 대부분은 외부에서 길을 잃어 잘못 침입한 바퀴벌레일 확률이 높습니다. 커다란 크기의 미국바퀴, 먹바퀴, 일본바퀴 등이 여기에 속하곤 합니다. 주로 하수구나 방충망의 배수구멍, 택배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곤 합니다.

집에서 발견되었을 때 정말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은 바로 독일바퀴벌레입니다. 이 독일바퀴벌레가 바로 집 안에서 서식하는 가정집 바퀴벌레입니다. 크기는 비교적 작은 편에 속합니다만 이론상 1마리의 독일바퀴벌레가 3개월 뒤 800마리의 새끼 바퀴벌레를 증식시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퀴벌레 한 마리 보이면 새끼를 번식할까요?

아닙니다. 외부에서 들어온 경우에는 1마리만 잡으면 그걸로 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퀴벌레의 부화까지 1달 이상이 걸리기 때문에 바로 확인할 수도 없습니다. 다만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됩니다.

검은 바퀴벌레(일본 바퀴벌레)는 주로 실외에서 번식하며, 습기가 많은 환경이나 폐기물 처리 시설에서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 약 종류 어떤 걸 써야 하나요?

가장 많이 쓰는 약은 맥스포스겔과 퍼스트세븐겔입니다. 두 가지 모두 먹이형 독먹이제라서 설치 후 2주4주 사이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요, 이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4주가 지났는데도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면 다른 약으로 교체해야 하고요. 그리고 위 사진처럼 치약 같이 생긴 짜는형태의 겔타입 약도 있고 뿌리는 스프레이타입 등 여러가지 제형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큰 바퀴벌레의 가정집 유입은 왜 되는 걸까요?

사는 집이 고층이라면 날라다니는 바퀴는 창으로 거의 들어오진 않을거에요그런데요 아파트라도 벽을 타고 올라올 수 있기 때문 중층까지도지역마다. 환경마다. 다르지만 조금은 7층 이하 유입이 있을 수 있어요공동현관 문이 닫혀 있는 공동주택이라면 현관쪽에서는 들어오지 않겠지만 공동현관 문이 열려있다면야 유입이 될 수 있어요숲과 잔디가 있는 주택이라면 창문으로 날라다니는 바퀴가 유입이 될거구요 집에 침투하는 분명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저희들이 바퀴 뇌를 들여다.

볼순없으니까요그들이 일부러 집 안으로 들어오려 한거는 아니고십중팔구 가정집은 방역을 하기에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정기소독을 하지 않는 저희집같은 집을 발견시 안전합니다.

세스코 무료 방문 신청방법

세스코 무료 방문을 신청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신청 방문하시면 무료 방문상담 아니면 견적 안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를 기술하고 무료 방문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2. 전화상담 및 무료 방문 신청 세스코 무료 방문 신청 및 무료 상담전화15881119로 전화하시면 상담사가 다정하게 소개를 해주고 집의 크기, 바퀴벌레의 크기 등 여러가지 질문을 하고 방문 일정을 잡아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효과있을까?

집에서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충전문가가 분명한 문제해충의 생장주기, 종류, 침입 경로, 이동경로, 서식지, 성별 등을 분석하여 자체 제작 개발한 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 약품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바퀴벌레의 종류

바퀴벌레는 바큇과의 해충으로 여러 형태의 바퀴를 통틀어 이르는 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한 마리 보이면 새끼를

아닙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