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평수별 비용, 정말 효과가 있을까

세스코 가정집 평수별 비용, 정말 효과가 있을까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는 해충방제를 위해 국내에서 많이 이용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해충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고, 이에 따라 세스코의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가정집, 요식업장, 일반 사업체에 따라 가격 테이블이 모두 다릅니다. 가정집의 경우에도 평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세스코 홈페이지에서는 분명한 가격 테이블을 안내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직접 상담신청을 하던가, 무료방문서비스를 신청해야만 친절하게 방제서비스에 대한 가격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많이 신청하는 방제서비스인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부터 진드기 케어 서비스, 항균안전 솔루션까지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imgCaption0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가격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가격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도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는 전문 컨설턴트를 보내서 집안의 해충 상황을 파악하고, 구체적인 환경진단을 통해 맞춤 해충 방제 솔루션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세스코의 바퀴벌레 약은 환경과 안전을 고려하여 개발된 약으로, 아기나 반려동물에게 해가 되지 않습니다.

세스코 서비스 비용

세스코 서비스 비용은 초기 조치 비용과 정기점검 비용이 발생됩니다. 분명한 비용은 매장의 크기와 상태에 맞게 책정되므로, 세스코의 무료진단 서비스를 받으셔서 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기 점검은 매 월 1회 진행되며, 점검 비용도 월마다. 발생합니다. 요구하는 해결안 서비스를 여러개 중복하여 이용도 가능합니다. 추가 이용 시 할인혜택이 있는 것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의 특장점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받아본 분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더이상 벌레와 만날 일 없으며, 보다. 유쾌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좋아하시는데요. 세스코 서비스의 비결은 서비스를 해주시는 분들에게 있다고 해요. 세스코맨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세스코에서는 코카콜라의 비법처럼, 세스코는 2,193가지 해충방제 서비스 비법과 600여건의 특허를 비밀리에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비법을 전수해야 하기 때문에 모든 세스코맨은 정직원이고, 1,000시간 이상 훈련을 받아야 한다고 하지요. 50여년간 세스코가 업계 1위인 비결은 바로 이런 세스코의 노하우를 체득한 전문가가 서비스를 하기 때문입니다.

질문1 세스코, 환불 되나요?

가능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세스코에서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금 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세스코에서 에 따라 처리하여 소비자에게 얘기해줍니다.

질문2 집에서 세스코하고 있는데, 본인이 음식점(사업장)을 창업했다면 할인받을 수 있나요?

할인이 가능합니다. 음식점을 매월 관리하게 된다면, 결제하는 비용 중 초기 3개월의 비용에서 10 할인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서비스 비용을 결제하실 때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일년 비용 일시불 결제시에는 일년 총 비용에서 1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신뢰성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으며, 해충 방제에 대한 전문성과 효과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세스코를 이용하면 해충으로부터의 생각을 해결하고 깨끗한 생태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해충으로부터의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가치있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 해충방역 비용

세스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가격정보를 알 수 없는데요, 이는 점검 장소나 원룸, 투룸, 빌라, 아파트 등 주택의 종류와 평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세스코 가격 자체가 맞춤 서비스이기 때문에 가격이 모두 상이합니다만 평균적으로는 하기의 비용과 같습니다. 세스코가 방역 업체 중 가장 유명하기 때문에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 여러 업체들이 있으니 견적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는 신뢰할 수 있나요?

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집안의 해충 상황을 이해하고 맞춤 방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해충으로부터의 생각을 해결하고 깨끗한 생태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

세스코의 가정집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도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세스코 서비스 비용

세스코 서비스 비용은 초기 조치 비용과 정기점검 비용이 발생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의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받아본 분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