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아파트 원룸 가격 후기 무료진단 신청

세스코 가정집 아파트 원룸 가격 후기 무료진단 신청

바퀴벌레는 인간에게 있어서 해충이지만, 생태계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전역으로 분포되어 있고, 세계적으로는 약 4200종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바퀴는 종류마다. 서식지가 다르고 습성도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명확한 퇴치방법을 알고 접근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퀴벌레의 종류와 특성 그리고 효과적인 바퀴벌레퇴치방법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바퀴벌레는 크게 독일바퀴, 먹바퀴, 미국바퀴등 세 가지로 분류됩니다.


바퀴벌레 약 종류 어떤 걸 써야 하나요?
바퀴벌레 약 종류 어떤 걸 써야 하나요?

바퀴벌레 약 종류 어떤 걸 써야 하나요?

가장 많이 쓰는 약은 맥스포스겔과 퍼스트세븐겔입니다. 두 가지 모두 먹이형 독먹이제라서 설치 후 2주4주 사이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요, 이 기간 동안 꾸준히 모니터링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4주가 지났는데도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면 다른 약으로 교체해야 하고요. 그리고 위 사진처럼 치약 같이 생긴 짜는형태의 겔타입 약도 있고 뿌리는 스프레이타입 등 여러가지 제형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Q3 세스코 서비스 비용이 비싼 편인가요?
Q3 세스코 서비스 비용이 비싼 편인가요?

Q3 세스코 서비스 비용이 비싼 편인가요?

A3 일부 사람들은 세스코의 서비스 비용이 다소 높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세스코가 제공하는 뛰어난 서비스와 깜짝 놀랄만한 결과에 대한 만족감 때문에 이런 비용이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고 밝혔습니다.

Q4: 세스코는 어떤 해충 퇴치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4: 세스코는 여러가지 형태의 해충 퇴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는 바퀴벌레, 모기, 개미 등이 포함됩니다.

바퀴벌레가 싫은 향, 식물 길목에 두기
바퀴벌레가 싫은 향, 식물 길목에 두기

바퀴벌레가 싫은 향, 식물 길목에 두기

바퀴벌레 퇴치를 하고 싶으시다면, 바퀴벌레가 싫은 마늘이나 계피와 같은 식물의 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늘 마늘의 강한 냄새가 바퀴벌레를 쫓아줍니다. 마늘을 썰어서 망에 담거나, 마늘즙을 물에 타서 뿌리면 효과적입니다. 계피 계핏가루를 망에 담거나, 계피물을 뿌리면 좋습니다. 겨자 겨자가루를 물에 타서 뿌리거나, 겨자씨를 망에 담아두면 됩니다. 허브 로즈메리, 라벤더, 박하 등의 허브를 말린 후 망에 담거나, 허브오일을 뿌리면 좋습니다.

은행잎 은행잎의 특유의 냄새도 바퀴벌레가 싫어합니다. 은행잎을 말린 후 망에 담거나, 은행잎을 썰어서 접시에 담아두면 됩니다.

세스코 정기 서비스 결과는?

그러고 4개월이 흐르고 오늘 세스코 기사님의 정기 방문이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무려. 7마리 정도가 잡혔습니다. 이게 잡히지 않았다면 눈으로만 볼 수 도 있었는데 다행입니다. 기사님은 모두 외부 바퀴벌레라고 하시네요. 바퀴벌레가 잡힌 곳은 부엌 쪽과 건물 외부와 연결된 방방을 확장해서 좀 특이합니다의 틈새들이었습니다. 여기는 천장과 벽의 틈새입니다. 이곳에 틈새로 바퀴벌레가 돌아다닌 거 같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추가로 많이 설치를 했네요. 바퀴벌레는 틈이 있으면 들어가는 습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엌 쪽에도 환풍구 쪽에서 주로 잡혔고 방에서도 천장과 벽 틈새에서 잡혔습니다. 아직 1년 정도 여기에서 살아야 하는데요. 여기에서 사는 동안에는 세스코 정기 서비스를 해지하는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 빨리 내년에 이사를 가야겠습니다. 여기도 바퀴벌레가 나온 부엌 천장 쪽입니다.

10.결론

바퀴벌레는 보이는 즉시 없애야한다는 말이 있듯이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숨어서 계속 번식하기 때문에 초기에 명확하게 박멸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퀴벌레 약 종류 어떤 걸 써야

가장 많이 쓰는 약은 맥스포스겔과 퍼스트세븐겔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3 세스코 서비스 비용이 비싼

A3 일부 사람들은 세스코의 서비스 비용이 다소 높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가 싫은 향, 식물 길목에

바퀴벌레 퇴치를 하고 싶으시다면, 바퀴벌레가 싫은 마늘이나 계피와 같은 식물의 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