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알아본 후기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알아본 후기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집에 난방을 하거나 여름에 장마로 습해질 경우 바퀴벌레같은 해충들이 집에 많이 들어오는데요. 또 음식물쓰레기들로 날파리가 꼬이거나 집에 있는 침구 메트리스나 소파에 자신이 모르는 진드기들이 같이 서식하고 있을거 같아서 찜찜한 마음은 늘 듭니다. 원룸에서 살때나 투룸,빌라,아파트 등에서 이런 해충을 막는 세스코 가정집,식당등 비용이 얼마 정도 되는지, 후기가 어떤지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몇가지 해충퇴지 방지 솔루션을 서비스로 하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세스코,세니텍,렌토킬,터미닉스. 그중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대표적인 업체가 세스코일텐데요. 세스코는 우리나라 한국계 회사로 약 42년여동안 해충방제 노하우로 해충에 맞는 방제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기업 입니다.


세스코 방역 비용 서비스 종류
세스코 방역 비용 서비스 종류

세스코 방역 비용 서비스 종류

크게 세부분으로 나뉘어집니다.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 항균안전 해결책 으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항균 안전 해결책 호흡기나 손으로 매개하는 바이러스, 세균성 질환, 유해 세균, 나아가서 바이러스 제거까지 위험하지 않게 관리가 됩니다. 꽤 능숙한 살균 서비스 인데요. 서비스 컨설턴트가 바이러스, 박테리아 위험 장소에 밀착 살균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안락한 생태계를 만들어줍니다.

2 진드기 커버 케어 해결책 세스코만의 독자적인 방제기술과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를 사용하여 6면의 매트리스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진드기가 내외에 서식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는 국내 최초로 해충 방지 매트리스 특허 기술이라고 합니다.

비용 가격
비용 가격

비용 가격

가장 궁금해하실 만한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에 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평수마다. 달라지기 때문에 구체적인 산출은 어렵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을 산출한 표를 아래에서, 구체적인 가격은 방문 상담 후 결정되니 구체적인 정보는 세스코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초기 퇴치 비용이란 처음 2회에 걸쳐 해충을 박멸하고 이후 재박멸하는 방식으로 거의 대부분의 가정집에서는 이 초기 퇴치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장기 결제를 신청해서 꾸준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4개월에 한 번 방문해 해충 박멸 처리를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가정집 방역 서비스 비교

세스코의 가정집 방역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해도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 오히려 다른 업체들이 제대로 방역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세스코의 가격은 그렇게 높다고 볼 수 없습니다. 세스코의 방역 서비스는 가성비가 좋으며, 방역 효과에도 만족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의 방역 서비스는 일반 가정집에서도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바퀴벌레 방역뿐만 아니라 다른 해충에 대한 방역도 가능합니다.

바퀴벌레는 암컷 한 마리가 3개월 동안 약 200마리를 낳을 수 있는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 번이라도 발견되면 빠르게 대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세스코에서는 통합해충방제 솔루션을 사용하여 바퀴벌레 방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스코의 바퀴벌레 방역 약제는 바퀴벌레에만 영향을 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서비스

그럼 세스코에서는 어떻게 관리가 이루어지는지, 그리고 박멸할 수 있는 해충들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 사전조사 및 진단 문제 해충의 종류와 생장주기, 서식지 성별까지 파악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침입 및 이동경로를 무려 65가지 기법으로 진단해서 관리가 들어간다고 해요. 2. 처방 세스코 IPM 기술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생산된 일대일 맞춤 방제 약제 시스템을 적용하여 처방해줍니다. 3. 초기 집중 퇴치 서비스 처방된 약제를 투약하고 방제 설루션을 적용해주는 단계입니다.

해충의 유입 통로에 대한 보완 컨설팅도 도와줍니다. 4. 정기 관리 서비스 해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문제 해충 현황을 파악하고 해충 서식량을 최소화하여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줍니다.

세스코 사용 후기

물건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때 아무래도 구매 후기를 가장 중요하게 보게 되는데요. 특시 서비스 같은경우는 상냥하게 우리집 해충들을 잘 퇴치 해주는지 확실한 효과가 있는지가 중요하죠. 세스코 사용후기는 아래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어린이집,카페,식당,가정집,병원등 여러가지 사용후기를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세스코 가정집가격과 식당비용,사용후기등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더 자세하고 구체적인 나에게 맞는 세스코 비용은 세스코 영업담당자에게 물어보시는게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방역 비용 서비스

크게 세부분으로 나뉘어집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용 가격

가장 궁금해하실 만한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에 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정집 방역 서비스 비교

세스코의 가정집 방역 서비스는 다른 업체와 비교해도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