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쉽게 정리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쉽게 정리

세스코 가정집 비용 안내입니다. 집에서 찾아낸 해충 세스코로 원인부터 해결해 보세요. 가격 부담이 적은 원룸부터 빌라, 주택, 아파트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집안에 나타난 벌레와 해충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방역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해충 케어서비스는 2가지로 구분됩니다. 기존에는 가정집으로 모두 동일했지만 원룸 전용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설루션은 원룸, 빌라, 아파트, 주택 등 가정집에 나타난 해충을 박멸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초기비용2개월, 정기서비스10개월, 홈 멤버스 안심 36512개월 세 가지로 구분됩니다.

세스코 해충케어 서비스는 원룸과 가정집으로 구분됩니다. 원룸은 1회 단기성 상품이 새롭게 출시되었고 가정집빌라, 주택, 아파트은 기존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두 서비스 모두 진행 방법은 동일합니다. 사전 진단 약제 처방 침입 방지 재침입 체크 및 트랩 설치 계약이 성사되면 담당자가 가정에 방문해 어떠한 유형의 해충이 서식하는지 번식 정도는 어떤지 등을 사전 진단을 실시하고 파악된 정보에 따라 자주 출몰하는 장소와 이동경로에 약제를 처방합니다.

해충이 침입하기 좋은 배수구, 세면대, 하수구, 배관, 방충망 등에 더 이상 들어오지 못하도록 방지하는 서비스도 함께 실시되죠. 이 것만으로도 벌레를 퇴치할 수 있지만 다른 경로로 재유입될 수 있기에 모니터링 가능한 트랩을 설치해 관리를 합니다.


세스코 무료진단은?
세스코 무료진단은?

세스코 무료진단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퀴벌레입니다. 하지만 더 넓은 관점을 사용해서 Pest control은 크게 3가지 서비스를 제공되는 세스코 홈케어 서비스입니다. 코로나 이후 내 환경의 청결함을 찾는 분들이 많아져서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진드기 커버와 바이러스 케어가 있습니다. 테크니션이 와서 해드립니다. 세스코를 사용해서 전화 안내를 하시면 기본적으로 무료진단을 해드립니다.

어렵지는 않습니다. 무요건 해주기보다는 맞춤형 케어 서비스가 가능한지 먼저 체크하게 됩니다.

세스코 비용이 아깝지 않은 이유는?
세스코 비용이 아깝지 않은 이유는?

세스코 비용이 아깝지 않은 이유는?

세세히 초기 2개월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를 두 번 받는 데 약 20만 원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월 1회 제공됩니다.

하지만 세스코 서비스를 직접 받아보신 분들의 후기를 보시면 비용이 아깝지 않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비용만 놓고 보시면 사실 누구나 망설이게 되곤 합니다. 바퀴벌레의 경우 번식력이 강해 개인이 아무리 약을 뿌리고 바퀴벌레 퇴치에 좋다고 하는 것을 다해봐도 쉽게 사라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세스코 방역 비용
세스코 방역 비용

세스코 방역 비용

세스코 방역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전문 컨설턴트가 손수 처벌릴돌 주는 방식으로 해충을 해결하는데, 1회만으로도 집 안에 있던 해충의 90 이상 퇴치가 된다고 합니다. 실로 3개월 동안 800마리 이상씩 번식하는 바퀴벌레를 상념 한다면 굉장한 수치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확실한 서비스를 정말 가정집에서 이용할 수 있을까요? 비용이 너무 고가일 것 같아서 고민하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은데요. 비용은 가정집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세스코의 가정집 비용의 경우 평형대에 따라서 지불하는 비용이 달라지는데 관리하는 넓이가 클수록 비용이 커진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세스코는 초기 퇴치, 정기관리 개념 있어요. 정기 관리는 최초 초기 서비스를 받은 세스코 멤버스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집에서 손쉽게 세스코 가격을 알아볼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세스크 가정집 가격

세스코 가격은 홈페이지에 오픈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실 가격은 거주하는 주택 환경이나 발생한 해충 종류, 주택 구조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어 무료 안내를 받아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금액은 제가 상담받을 때 안내받은 기본 금액인데 평수별로 금액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10평 이하 초기 퇴치 서비스 16만 정기관리비용 매월 2.2만 30평 이하 초기 퇴치 서비스 19.7만 정기관리비용 매월 2.6만 40평 이하 초기 퇴치 서비스 22.5만 정기관리비용 매월 2.8만 50평 이하 초기 퇴치 서비스 24.9만 정기관리비용 매월 3.1만저희집은 33평인데 초기 비용으로 20만원 조금 넘는 금액을 냈습니다.

금액은 초기 퇴치 서비스와 정기 관리비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초기 퇴치 서비스 후 정기 관리 서비스는 선택사항입니다. 참고해서 정기 관리비용은 초기 퇴치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무료진단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퀴벌레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비용이 아깝지 않은

세세히 초기 2개월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를 두 번 받는 데 약 20만 원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세스코 방역 비용

세스코 방역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전문 컨설턴트가 손수 처벌릴돌 주는 방식으로 해충을 해결하는데, 1회만으로도 집 안에 있던 해충의 90 이상 퇴치가 된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