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무료진단 제때 놓치면 큰일나는 번식력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무료진단 제때 놓치면 큰일나는 번식력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주방세제, 살균소독제, 비데 등 여러 위생 관련 제품들까지 판매하면서 일을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현재 채용을 전개 중인 세스코의 연봉과 채용정보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세스코에 에 관하여 알아보기 전에 블라인드에서 세스코 직원들이 본인 회사에 에 관하여 평가한 점수를 가져와봤습니다. 많은 현직자분들이 블라인드로 점수를 매긴 것이니 신뢰성이 높겠죠.? 세스코CESCO의 블라인드 평점은 2.3점으로 높은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세스코는 성실, 창의, 인화의 역량을 가치있게 생각하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메인 사업인 해충 퇴치 업무가 가장 중요합니다.보니 성실함과 배려, 협동심 등이 중요한 역량이라고 생각됩니다. 창의성은 여러 해결책을 고민해야하기 때문에 필요한 것일까요?

세스코는 현재 7월 중순까지 영업직, 설치AS기사, 경영관리실 등 여러 직무의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현장직무를 수시로 채용을 진행하니 세스코 홈페이지를 주기적으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용 가격
비용 가격

비용 가격

가장 궁금해하실 만한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에 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평수마다. 달라지기 때문에 체계적인 산출은 어렵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을 산출한 표를 아래에서, 체계적인 가격은 방문 상담 후 결정되니 체계적인 정보는 세스코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초기 퇴치 비용이란 처음 2회에 걸쳐 해충을 박멸하고 이후 재박멸하는 방식으로 거의 대부분의 가정집에서는 이 초기 퇴치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장기 결제를 신청해서 꾸준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4개월에 한 번 방문해 해충 박멸 처리를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평균연봉 초봉
평균연봉 초봉

평균연봉 초봉

세스코 전체 직종 평균연봉은 3,868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계약직분들도 포함되어 있는 것이다보니 약간 오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취업 플랫폼 정보를 참고해보시면 세스코의 평균연봉은 약 4,500만원 내외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벌레 퇴치, 쾌적한 생태계를 유지하기 위한 3D 업종 중 하나인데 급여가 높지 않은 것은 아쉽네요. 월 350만원정도로 일반 삼성전자, 엘지 등 대기업 신입사원 연봉정도가 되겠네요. 세스코의 1년차 초봉을 살펴보시면 약 3,300만원 정도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매번 45정도 연봉이 인상되고 세스코 5년차 4,200만원 10년차 5,000만원 정도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10년차 직장인 기준 5,000만원이라면 왜 블라인드 평점이 1.8점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알아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처음에 바퀴벌레를 보고 소름이 끼쳐 잠을 설쳤던 기억이 다시 한번 생각나네요. 무료 서비스 상담 신청을 하며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해충 때문에 고생하시고 계신 분들이 읽으셨다면 유익한 정보라고 확신합니다. 그럼 더 궁금한 내용은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정리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정리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정리

세스코 기사님이 계약서에 정리를 해주신 부분인데요. 현재 5월에 초기 서비스를 시작하였기 때문에 5월, 6월 1, 2차 서비스를 진행해야하는 내용이며, 아래는 초기 서비스 비용인 167,000원 내용입니다. 우측에 보시면 7, 8, 9, 10월 23,000원 표시는 앞에서 설명한 정기 서비스 부분입니다.

정기서비스를 진행하면 6월 초기서비스 끝난 후 4개월 후 10월(동그라미가 쳐져 있죠)에 받을 수 있다, 다만 7, 8, 9에 해충이 나타나서 연락을 주면 추가 비용 없이(₩0) 관리를 해준다는 내용입니다.

만약 4개월이 되기 전 해충 발생으로 관리를 비용 없이 받을 경우, 서비스를 받은 날부터 4개월이 다시 측정되는 제가 안 물어봤네요. 정기 서비스 진행을 하게 되면 글 업데이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스코 복지

블라인드에서 세스코 현직자가 이야기하는 복지로는 소정의 인센티브가 존재하고 세스카페에서 커피를 싸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있네요. 그 밖에는 복지가 많지는 않아 현직자분들의 불만이 적지 않은 편인 것 같습니다. 국내시장에서 1위인 기업의 연봉이나 복지가 이정도 수준이라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인적 자원이 많이 필요한 사업인만큼 한 명당 급여를 많이 주지 못하는 한계가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 처우가 조금씩 개선된다면 좀 더 좋은 기업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용 가격

가장 궁금해하실 만한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에 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평균연봉 초봉

세스코 전체 직종 평균연봉은 3,868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정리

세스코 기사님이 계약서에 정리를 해주신 부분인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