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가격 정보 비교

세스코 가정집 가격 정보 비교

오늘도 역시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배달어플을 켜게 되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배달어플을 고사하고 동네에 생활광고지나 전단지 같은 걸 보고 주문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최근에는 핸드폰 하나만 있다면 쇼핑도 하고 음식도 배달시켜 먹는 세상이 신기하고 또 신기합니다. 사무실에서 요일마다. 시켜먹던 메뉴가 한정되어 있었는데 예를 들어 월요일이면 한식 화요일 중식 수요일 등등등 해서 식단위주라서 지겨울 때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배달어플이 생기고 시작하는 세상에 정말 먹을것이 많은 줄 이제야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한식이나 중식이 아닌 양식 그리고 패스트푸드 커피나 디저트 종류 등 엄청나게 다양해서 오히려 더 고민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검색을 하다가 갑자기 땡기는 충무김밥을 주문해 보기로 합니다.


맛후기 및 영업시간
맛후기 및 영업시간

맛후기 및 영업시간

충무김밥은 사실 어묵무침, 섞박지, 오징어와 함께 먹는 것이 최고 달콤하게 먹는 맛이겠죠. 국수의 경우에도 육수와 면을 따로 제공해 주셔서 배달 오면서 퍼지지 않게 잘 포장해 주시고 국물맛은 멸치육수에 하셨는지 시원하고 국수본연의 맛이었습니다. 충무김밥은 정말 방금 만드셔서 그런지 윤기가 좔좔 흐르고 밥도 적당히 잘되어있었습니다. 자주는 시켜 먹지 않았지만 기본이상의 맛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갈비탕의 경우에 색이 약간 노란색이어서 잘못된 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계란지단을 넣으셔서 색이 그런 거였고 갈빗살이나 안에 고기를 잘게 잘 잘라주셔서 먹기도 너무 편했습니다.

또 안에 떡국 떡을 넣어주셔서 먹는 맛과 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세스코 상가 비용
세스코 상가 비용

세스코 상가 비용

세스코 상가 비용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가게에서 받아보았습니다. 세스코 에서 방문하였는데 건물 전체 전 상가들이 다. 방역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 가게가 있는 상가는 9층 건물이고 분양 상가여서 칸칸마다. 주인이 모두 다르고 상인들도 모두 세스코 해충 서비스를 받는것은 어려워 견적을 받았지만 전 건물 그리고 전 상가 기준이여서 너무 비쌌습니다. 저희상가 한칸만 하는 것은 저렴 했는데 대형상가 건물에서 한 가게만 하는것은 의미가 없습니다.고 합니다.

세스코 서비스

그럼 세스코에서는 어떠한 방식으로 관리가 이루어지는지, 그리고 박멸할 수 있는 해충들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 사전조사 및 진단 문제 해충의 종류와 생장주기, 서식지 성별까지 파악할 수 있는 첫 차례 단계입니다. 침입 및 이동경로를 무려 65가지 기법으로 진단해서 관리가 들어간다고 해요. 2. 처방 세스코 IPM 기술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생산된 일대일 맞춤 방제 약제 시스템을 적용하여 처방해줍니다. 3. 초기 집중 퇴치 서비스 처방된 약제를 투약하고 방제 설루션을 적용해주는 단계입니다.

해충의 유입 통로에 대한 보완 컨설팅도 도와줍니다. 4. 정기 관리 서비스 해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문제 해충 현황을 파악하고 해충 서식량을 최소화하여 정기적으로 관리를 해줍니다.

다다믄 충무김밥 집 만의 특징

배달어플에서도 소개가 되어 있지만 HACCP인증을 받은 계란으로 공장에서 제공되는 카스텔라식 계란지단이 아닌 밀가루와 전분을 전부 넣지 않은 100 계란만으로 매일 직접 구워서 만든다고 하십니다. 또 어묵은 볶고 시금치, 당근은 참기름에 무쳐 고소한 맛을 내며 밥은 기름에 비벼 두지 않고 즉석에서 참기름과 깨소금으로 김밥을 직접 만들어 주신다고 합니다. 매일 싱싱한 재료, 이성적인 가격과 함께 세스코 관리 위생적이며 깨끗한 업소로도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해놓은 음식이 아닌 주문즉시 만드는 정성 담긴 음식을 제공해 주시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멸 해충들

대표적으로는 쥐, 바퀴벌레, 진드기, 빈대, 초파리, 개미, 먼지다듬이, 흡혈진드기, 저곡해충 등이 있습니다. 이런 해충들은 초기에 박멸을 해야겠죠. 쥐 전선을 갉아먹고 건물을 노후화시킵니다. 바퀴벌레 식중독, 세균성 이질, 아토피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개미 식중독, 비염, 천식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진드기 잠자리 진드기는 사람의 각질, 비듬을 먹이원으로 삼아 노출이 되면 비염, 아토피성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뚝배기에 갈비탕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포장용기에 왔는데 조금 귀찮기는 해도 전 따로 뚝배기에 국물을 담아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 뜨겁게 매장에서 먹는 것처럼 오래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집의 메뉴가 분식류와 함께 한식류 등등해서 너무너무 다양해서 일주일 동안 메뉴를 돌아가면서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맛이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맛후기 및 영업시간

충무김밥은 사실 어묵무침, 섞박지, 오징어와 함께 먹는 것이 최고 달콤하게 먹는 맛이겠죠.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세스코 상가 비용

세스코 상가 비용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가게에서 받아보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세스코 서비스

그럼 세스코에서는 어떠한 방식으로 관리가 이루어지는지, 그리고 박멸할 수 있는 해충들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