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가격 바퀴벌레 박멸 후기

세스코 가정집 가격 바퀴벌레 박멸 후기

좋은 정보 세스코는 전문적으로 교육받은 서비스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여 해충 발생의 근본적인 원인파악부터 퇴치 후 재발 방지까지 세스코만의 11 통합 맞춤 방제 솔루션을 제공하여 해충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해 드리는 업체로 현재 무료 방문진단 서비스를 제공되기 때문에 자신의 집에 맞는 솔루션을 안내받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가정집 평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초기방역시 최초 납부하는 초기비용과 10개월 단위로 납부하는 정기 서비스 비용, 1년 단위로 납부하는 홈멜스 안심 365 비용으로 구분됩니다.

구체적인 비용은 아래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박멸 해충들

박멸 해충들

대표적으로는 쥐, 바퀴벌레, 진드기, 빈대, 초파리, 개미, 먼지다듬이, 흡혈진드기, 저곡해충 등이 있습니다. 이런 해충들은 초기에 박멸을 해야겠죠. 쥐 전선을 갉아먹고 건물을 노후화시킵니다. 바퀴벌레 식중독, 세균성 이질, 아토피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개미 식중독, 비염, 천식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진드기 잠자리 진드기는 사람의 각질, 비듬을 먹이원으로 삼아 노출이 되면 비염, 아토피성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무료 방문 신청

1 전화 신청 세스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무료 방문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881119 입니다. 전화를 하면 가정집으로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가 방문하여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 신청 세스코 해충방제 솔루션이 가동 중인 가정집에는 세스코 멤버스임을 알리는 마크를 부착하여 가족과 이웃에게 위생에 대한 믿음과 안심을 줍니다.

해충 종류

가정집에서 발견되는 해충 종류는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해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미 식품을 찾아 다니며, 작은 크기와 빠른 이동 속도로 인해 집안 곳곳에서 발견됩니다. 2. 바퀴벌레 밤에 활동하며, 음식물에 대한 애호성이 강해 부패된 음식물이나 부스러기 주변에서 발견됩니다. 3. 쥐 작은 구멍이나 틈새를 통해 집 안으로 들어옵니다. 음식물을 찾아 돌아다니며, 건강 위험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4. 모기 날개짓 소리를 내며, 밤에 활동하며, 물가 주변이나 물이 모이는 곳에서 번식합니다. 모기는 질병을 전염시키기도 합니다. 5. 거미: 벽이나 천장에 걸쳐져 있거나 집 안 구석모서리에 숨어 살고 있습니다. 대개는 사람에게 위협적이지 않지만, 불편감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초기서비스 후 정기서비스 결정계기

저는 초기서비스 후 확연한 줄어든걸 볼 수 있었고 정기서비스 시작후에는 바퀴벌레와 마추치는 일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옛날의 집이라 외부에서 들어오는 모든 바퀴벌레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세스코 해충 케어로 침입한 바퀴벌레는 모두 박멸되는 효과를 봤습니다.

정말 벌레에 걱정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상담 꼭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무료 방문 진단 신청

저는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무료 방문 진단 신청을 했습니다. 그러면 세스코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해충의 종류 및 서식처, 유입경로, 면적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산출하고, 가장 적절한 방제 방안을 제시해줍니다2. 저는 30평대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세스코 전문가가 제 집에 왔을 때 바퀴벌레가 주방과 화장실, 베란다. 등에 서식하고 있다고 알려줬습니다. 그리고 세스코 가정집 가격을 알려줬는데, 저는 2가지 중에 하나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세스코 일 진행 순서

저는 바퀴벌레를 빠르게 없애고 싶어서 6개월 안에 4회 서비스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세스코 전문가가 사전조사 및 진단, 처방, 투약 및 조치, 정기 모니터링 서비스등 순으로 진행을 해줍니다. 저는 첫 번째 방문 때 세스코 전문가가 제 집에 들어오자마자 바퀴벌레가 살고 있는 곳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특수한 약물을 투약해줬습니다. 그리고 바퀴벌레가 들어오기 어렵게 차단하는 작업도 해줬습니다. 두 번째 방문 때는 바퀴벌레가 줄어들었는지 확인하고, 남아있는 바퀴벌레를 추가로 퇴치해줬습니다.

세 번째 방문 때는 거의 바퀴벌레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네 번째 방문 때는 완전히 바퀴벌레가 없어졌습니다.

저는 세스코 가정집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만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세스코 전문가는 친절하고 꼼꼼히 작업 해주었고, 바퀴벌레가 다시 나타나지 않도록 막는 방법도 알려주었습니다.

무료 방문상담 신청하는 방법

고민하시기 전에 먼저 안내를 통해 견적과 비용 등을 이해해야 하겠죠. 세스코 사이트에 들어가서 고객지원 탭에서 무료상담과 진단, 전화상담, 견적 안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 케어 무료 체험도 신청할 수 있지만 이건 500명에 한해서 선정이 되면 체험이 가능하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박멸 해충들

대표적으로는 쥐, 바퀴벌레, 진드기, 빈대, 초파리, 개미, 먼지다듬이, 흡혈진드기, 저곡해충 등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세스코 가정집 무료 방문

1 전화 신청 세스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무료 방문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충 종류

가정집에서 발견되는 해충 종류는 다양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