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이사한 집에 바퀴벌레 발견 세스코 내돈내산 후기

새로 이사한 집에 바퀴벌레 발견 세스코 내돈내산 후기

날이 덥고 습해지다. 보니 집 안에 해충, 진드기 등으로 고생하는 집이 많아지면서 이번에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과 어떠한 방식으로 프로세스가 진행되는지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세스코하면 아마도 기업, 요식업에서 해충 박멸, 위생 관리로 많이 쓰이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가정집에서도 세스코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한편으론 다행이라는 생시야각 드네요.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어떤지, 그리고 추가로 초기 비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무료진단 프로그램도 있다고 하니 한 번 살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통해 상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imgCaption0
1차로 집안을 청결하게 청소하자.

1차로 집안을 청결하게 청소하자.

한가로운 주말 내 눈앞에 바퀴벌레가 기어가는 것을 보고 대청소를 결심했다. 집안의 모든 물건을 털고 책상 위로 올려둔 후 바닥을 청결하게 청소했다. 참으로 청소를 하다보시면 다음과 같은 바퀴벌레의 흔적을 볼 있을 수 있었는데 바퀴벌레의 흔적이 있는 장소는 치약을 희석시킨 물을 뿌려 닦아냈다. 이전의 세스코에서 알려주길 다음과 같은 바퀴벌레 똥은 바퀴벌레가 안전하다고 느끼는 효과를 얻게 해주며 바퀴벌레의 가이드라인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했다.

그리고 치약으로 바퀴벌레의 흔적이 있는 공간을 닦아준 이유는 예전에 모방송에서 물에 푼 치약에 바퀴벌레가 들어가면 사망해야만 되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치약에 있는 불소가 살충제로도 쓰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군인시설에서 치약은 만능물품이기 때문입니다.

바퀴벌레를 박멸하는 살충제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바퀴벌레는 내성이 강한 편이라 에프킬라 정도로는 효과가 없습니다.. 그리고 뿌리는 즉시 바퀴는 도망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바퀴벌레용 전용 살충제를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시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은 데카메트린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며 이를 뿌릴 때에는 벽지에 얼룩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멕스포스 겔 처럼 독 먹이 연고를 바르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퀴벌레의 습성에 맞게 틈새, 혹은 습한 장소, 음식물이 있는 장소에 두면 바퀴벌레 군집까지 잡는 데 효과를 볼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자주 다니는 공간에 끈끈이를 설치해두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바퀴벌레가 잡히는 편이긴 하지만 모두 박멸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참으로 본인이 바퀴벌레를 없앤 방법

위의 이론적인 방법을 빼고 참으로 본인이 바퀴벌레를 없앤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나는 연식으로 30년이 넘은 아파트에 거주 중입니다. 때문에 우리 집이 아무리 청결해도 바퀴벌레의 침입은 계속됐습니다. 바퀴벌레로 인한 스트레스로 세스코까지 사용해서 봤지만 일시적인 효과와 이용요금으로 인해 결국 실패하고 말았다. 그러던 중 큰 결심을 했고 바퀴벌레를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줄이기에 성공했다.

초기 주의집중 관리와 관련하여 정기관리의 차이점은?

초기 주의집중 관리는 첫달 두번째 달에 서비스서비스 방문해서 해충 방제를 하는 것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4개월 뒤 1차례 서비스가 더 이루어져 총 3회의 방문 서비스가 들어갑니다. 초기 주의집중 관리가 끝나고 정기 관리로 계약하게 되면 매달 2만 7천원 비용나오는데 정기관리는 4개월에 한번씩 서비스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시면 초기 주의집중 관리 서비스는 일시불로 지불되고 정기 관리에 비해 비용이 비싼편인데 바로 정기 관리로 가입할 수는 없는지 의문이 생긴다.

관련해서 기사님 방문때 문의를 해보았고 정기 관리는 초기 집중관리 이후에만 가입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만약 이전에 정기관리를 받고 있다가 해지하고 다시 서비스를 받고자 한다면 초기 주의집중 관리부터 받아야 하는 시스템인것입니다.

초기서비스 후 정기서비스 결정계기

저는 초기서비스 후 확연한 줄어든걸 볼 수 있었고 정기서비스 시작후에는 바퀴벌레와 마추치는 일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오래된 집이라 외부에서 들어오는 모든 바퀴벌레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세스코 해충 케어로 침입한 바퀴벌레는 모두 박멸되는 효과를 봤습니다.

정말 벌레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상담 꼭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세스코 후기

비싸지만 효과는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더쿠라는 사이트에서 여러가지 후기를 볼 수 있어 링크 남겨드립니다. 지금까지 세스코 원룸, 아파트 가격과 후기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차로 집안을 청결하게

한가로운 주말 내 눈앞에 바퀴벌레가 기어가는 것을 보고 대청소를 결심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으로 본인이 바퀴벌레를 없앤

위의 이론적인 방법을 빼고 참으로 본인이 바퀴벌레를 없앤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기 주의집중 관리와 관련하여 정기관리의

초기 주의집중 관리는 첫달 두번째 달에 서비스서비스 방문해서 해충 방제를 하는 것가 진행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