놋담 유기 스완괄사로 시도때도 없이 마사지하기

놋담 유기 스완괄사로 시도때도 없이 마사지하기

괄사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도와 부기를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피부를 긁어 자극하면 혈관을 확장하는 히스타민 분비가 촉진돼 혈액 순환이 잘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또 과도하게 역량이 들어간 힘줄이나 근육을 풀어줘 근육통이나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 정맥류, 혈전, 림프부종 질환자는 주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하지 정맥류를 앓는 환자가 혈관이 튀어나온 것을 없애고자 마사지하면 오히려 혈관이 더 부풀어 오르게 됩니다. 따라서 정맥류가 있는 부위는 건드리지 말고, 기타 부분을 심장 방향으로 쓸어주며 가볍게 마사지해야 합니다.

혈전증이 있으면 괄사의 압력 때문에 혈관 내 혈전피떡이 떨어져 나가 문제가 생길 있습니다. 떨어진 혈전이 전신을 돌아다니다.


쿨링빙하수크림 사용후기
쿨링빙하수크림 사용후기

쿨링빙하수크림 사용후기

크림을 바르고 사용했을때 시원하고 상쾌한 감이 있기는 했으나, 오일리한 다른 마사지 크림보다는 빨리 말라서 괄사 마사지 도중에 계속해서 추가 크림을 바르게되어 피부의 마찰감을 살짝 느꼈으며 귀차니즘이 심한 저에게는 살짝 귀찮은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이 크림은 닦아내기 귀찮은 날에만 사용하게 될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발랐을때 트러블이라던지 피부가 당긴다던지 그런 느낌은 받지 못 했으며 물품 이름과 같이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피부 온도가 살짝 내려 갈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티르티르 괄사
티르티르 괄사

티르티르 괄사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제품으로 인스타에서 유명세 있는 괄사라고 합니다. 가격은 약 4만원대.

패키지가 고급스러우며 함께 동봉된 파우치가 가죽 재질로 내구성이 좋아 보였습니다. 세라믹 재질의 괄사로 가장 대중적인 모양이라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았다. 그립감이 좋아 큰 부분을 문지르기에는 좋지만 시원하고 상쾌한 자극 포인트가 조금 부족합니다. 게다가 대중적인 모양이라서 유사한 모양에 더 저렴한 괄사들이 많이 풀려 있었는데 차라리 유사한 모양의 다른 브랜드의 물건을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괄사 마사지는 세게 해야 좋을까?

강한 압력으로 문질러야 체내 독소가 빠진다는 이야기 때문에 강력하게 마사지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은 이것은 거짓입니다.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이 효과를 보기 위해 힘을 주어 진행하면 모세혈관이 터져 멍이 들 수 있고, 오히려 주위 근육을 긴장하게 만들어 통증을 유발할 있습니다.

특히 얼굴에 압력을 가할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괄사로 쓸어올립니다. 고민하고 힘을 빼고 서서히 얼굴을 문질러야 하며, 마찰을 줄이기 위해 마사지 크림이나 오일을 바른 후 문지르는 것이 좋습니다.

젠드뽀 패키지

민트색의 멋있는 포장입니다. 괄사 마사지기의 색은 화이트, 핑크, 민트 이와 같이 총 세 가지 색입니다. 색에 따라 포장지 색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물품 구성은 간단합니다. 물품 손상을 방지해주는 하드케이스, 사용설명서 그리고 괄사 마사지기입니다. 물품 파우치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유지 및 관광 등 이동시에도 간단한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셀프 경락마사지를 하고싶은데 전문샵에 갈 시간이 없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물론 샵에서 받는 만큼의 시원함은 아니지만, 하나하나 10분씩 투자하면 충분히 큰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지금 11 행사 진행하는 곳도 있어서 2개를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 친구랑 같이 사서 나눠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존 마사지크림사용후기

사용감은 다른 오일리한 마사지 크림과 크게 다르지 않은데 튜브형이기 때문에 마사지할때 더 편했습니다. 크림을 짤때는 크림형으로 나오나 문지를수록 제형이 오일리하게 변하여 한번 발라놓은 부위는 괄사 마사지 끝날때 까지 마사지를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한감을 느꼈습니다. 사용후 개인적으로는 트러블이 없었으나 지성피부나 오일이 안맞으시는 분들은 이 제품이 피부에 안 맞을 수 도 있기에 테스트 후에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참존 마사지크림의 최대 강점은 가성비 인데요, 가격대비 너무 만족하고 있고 마사지 크림이다보니 바디에도 사용할 때가 있어서 가격 부담이 없기 때문에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존 뉴 콘트롤 크림은 재구매 의사가 있으며 친목 마사지 크림을 찾은 거 같아서 기분이 한결 좋아졌습니다.

괄사를 사 모으는 이유는 분명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야말로 한쪽만 마사지할 경우 안 한 쪽과의 차이가 눈으로만 느껴집니다. 뭉쳐있는 승모근, 근육을 푼다던가 림프순환을 통하여 얼굴, 다리 부기를 빼는데 탁월합니다. 최근 시기 새로운 괄사들이 많이 나오는데 괄사에도 핑크 텍스가 많이 붙었는지 가격대가 다. 높은 편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값비싼 물건을 사는 건 비 추천합니다. 입문자에게는 로즈 쿼츠 괄사나 더 돈을 쓸 수 있으면 포비다.

괄사를 추천합니다.

관련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쿨링빙하수크림 사용후기

크림을 바르고 사용했을때 시원하고 상쾌한 감이 있기는 했으나, 오일리한 다른 마사지 크림보다는 빨리 말라서 괄사 마사지 도중에 계속해서 추가 크림을 바르게되어 피부의 마찰감을 살짝 느꼈으며 귀차니즘이 심한 저에게는 살짝 귀찮은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이 크림은 닦아내기 귀찮은 날에만 사용하게 될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티르티르 괄사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제품으로 인스타에서 유명세 있는 괄사라고 합니다.

괄사 마사지는 세게 해야

강한 압력으로 문질러야 체내 독소가 빠진다는 이야기 때문에 강력하게 마사지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