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잔액조회하는 방법 및 이용시간

국민은행 잔액조회하는 방법 및 이용시간

각종 생활정보입니다. 각종 생활정보입니다. Posted by 이미지 2017. 9. 5. 0753생활인포 국민은행 잔액조회 방법 다섯가지에 관해 알려드립니다. 각 방법을 이용하실때 서비스가능력있는 바로 그 이용시간을 함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형적으로 국민은행을 예로들어 은행영업시간에 관해 포스팅하지만은 다른 은행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면야 유사한 방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영업점 방문하기 은행업무시간 내에 가까워지는 지점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점 방문시에는 신분증과 통장을 지참하시기 바라며 자기가 바로 가야만합니다.


KB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 요금 및 이체수수료
KB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 요금 및 이체수수료

KB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 요금 및 이체수수료

KB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의 1588/1599/1644 이용 전화요금은 일반전화(유선, 인터넷)의 경우 전국적으로 어디서나 동일하게 39원/3분이 적용됩니다. 기타 통신기기 및 인터넷통화 이용 시는 사용자와 통신사간 약정한 요금제에 의해 부과됩니다.

KB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체수수료는 같은 KB국민은행 이체 시 수수료가 무료이며 타행이체는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단, KB스타클럽고객MVP, 로열, 골드, 프리미엄 및 플래티늄카드고객KB카드, KB비씨카드, 타행이체 수수료율 면제 기준이 충족된 분은 면제입니다.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각종 사고신고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각종 사고신고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각종 사고신고

KB국민은행 신용신용카드 분실 신고 및 각종 사고신고 고객센터 연락처는 15999999, 15889999입니다. KB국민은행 각종 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신용카드체크신용카드 분실신고 및 확인, 직불카드현금신용카드 분실신고, 예금입출금 예금잔고 및 인감분실신고, 자기앞수표 분실신고, 보안신용카드 분실신고 등 ARS 신고방법 및 상담원 연결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KB국민은행 각종사고신고 ARS 신고방법 전화를 통한 수표 사고신고는 예비 사고신고입니다.

따라서 수표에 관한 권리를 행사하시려면 수표 분실신고 후 수표발행지점에 고객이 바로 방문하시어 본사고신고를 절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표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가까워지는 지점에 방문하여 사고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KB국민신용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신용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신용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신용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1688번입니다. KB국민신용카드 분실신고 및 파트너 매장 인가 연락처는 15881788번이며 KB국민신용카드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연락처는 18990800번입니다. KB국민신용카드 카드신청 연락처는 18990077번이며 KB국민신용카드 금융업 연락처는 15882788번입니다. 해외에 있는 분이 KB국민신용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때는 822630073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KB국민신용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연동 시 상담시간은 평일 09시18시공휴일 제외이며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KB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자주 묻는 질문

Q. KB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을 1년 이상 장기 활용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A. 최종 거래일로부터 12개월 이상 이체성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 소비자 보호를 위해 폰뱅킹을 통한 이체가 제한되며, 이 경우 영업점이나 폰뱅킹OTP 사용 개인고객만 해당을 통해서 이체규제 해제를 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폰뱅킹으로 예금을 가입할 수 있나요?A. 입출금 통장을 소지하신 분이시면 폰뱅킹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무관하게 모두 가능합니다.

단, 정기예금 및 적금만 가능일부상품라인업 제외하고 입출금예금입출금 예금잔고 및 펀드상품은 불가능합니다. Q. 입출금 내역이 있을 때마다. 바로 통지 받을 수 있나요?A. 입출금거래 소원하다 시 팩스 아니면 휴대폰문자메시지SMS로 입출금내역을 통지받으실 수 있으며, 서비스신청은 영업점, 폰뱅킹,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부산은행 텔레뱅킹폰뱅킹 유의 사항

전화송금 비밀번호는 텔레뱅킹 서비스 신청일 담기다 3영업일 이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거래가 정지됩니다. 최종 계좌송금일로부터 12개월 이상 계좌송금 이용실적이 없으면 자동으로 계좌송금거래가 정지됩니다. 금융안전을 위하여 전화송금 비밀번호와 출금입출금 예금잔고 비밀번호, 보안신용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리게 입력했을 경우 거래를 할 수 없으므로, 가까워지는 부산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재이용 신청 오류복구을 해야합니다.

공중전화, 발신번호 미표시 전화국제통화 포함를 이용한 송금업무와 BC신용카드 현금서비스 이체거래는 되지 않습니다.

폰뱅킹 이체 규제 장기 미거래 고객

폰뱅킹 최종거래일로부터 12개월 이상 이체 거래가 없는 경우, 이체서비스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폰뱅킹을 이용하려고 생각추측했더니 이체가 안된다면 장기미거래고객으로 분류된 것일 수 있으니 국민은행 지점을 방문하거나 OTP 소비자라면 폰뱅킹 전화로 해제를 해야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KB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 요금 및

KB국민은행 폰뱅킹(텔레뱅킹)의 158815991644 이용 전화요금은 일반전화(유선, 인터넷)의 경우 전국적으로 어디서나 동일하게 39원3분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각종

KB국민은행 신용신용카드 분실 신고 및 각종 사고신고 고객센터 연락처는 15999999, 15889999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B국민신용카드 고객센터

KB국민신용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1688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4 thoughts on “국민은행 잔액조회하는 방법 및 이용시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