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바퀴벌레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가정집 바퀴벌레 종류

집에 바퀴벌레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가정집 바퀴벌레 종류

살충제를 써도 쉽게 박멸되지 않는 바퀴벌레는 한 마리가 발견될 경우 집 안에 여러 마리가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바퀴벌레가 나오는 집인지 어떠한 방식으로 알 수 있을까요? 이번에는 집에 바퀴벌레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무료 진단도 받을 수 있으니 꾸준히 바퀴벌레가 출몰하는 집이라면 한 번쯤 진단받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캐비닛, 벽의 모서리를 따라 보이는 검은 좁쌀크기의 배설물이 있습니다. 바퀴벌레의 배설물은 곱게 갈린 후춧가루와 비슷하며 특히 싱크대 경첩에서 잘 발견됩니다.


imgCaption0
바퀴벌레 없애는 방법

바퀴벌레 없애는 방법

그렇다면 바퀴벌레가 나왔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 할까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 박멸이 가능하니 일반적으로 방역업체를 많이 쓰기 마련입니다.

세스코에서는 무료 방문 진단도 해주고 있으니 꾸준히 바퀴벌레가 출몰하는 집이라면 한 번쯤 진단받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붕산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해충케어 서비스는 원룸과 가정집으로 구분됩니다. 원룸은 1회 단기성 상품이 새롭게 출시되었고 가정집빌라, 주택, 아파트은 기존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두 서비스 모두 진행 방법은 동일합니다. 사전 진단 약제 처방 침입 방지 재침입 체크 및 트랩 설치 계약이 성사되면 담당자가 가정에 방문해 어떠한 유형의 해충이 서식하는지 번식 정도는 어떤지 등을 사전 진단을 실시하고 파악된 정보에 따라 자주 출몰하는 장소와 이동경로에 약제를 처방합니다.

해충이 침입하기 좋은 배수구, 세면대, 하수구, 배관, 방충망 등에 더 이상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는 서비스도 일제히 실시되죠. 이 것만으로도 벌레를 퇴치할 수 있지만 다른 경로로 재유입될 수 있기에 모니터링 가능한 트랩을 설치해 관리를 합니다.

가정집 바퀴벌레 종류

일반 가정집에서 자주 보이는 독일 바퀴벌레의 경우 난협알주머니 속에 4447개의 알이 있고 다른 종들은 1820개의 알이 있다고 합니다. 보통 난협은 직사각형 형태인데 그 길이가 1cm, 폭은 약 0.5cm 정도 수준이기 때문에 한눈에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바퀴벌레의 종류는 네 가지가 있으며 아래에 특징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바퀴벌레가 생기는 이유는?

국내에서 발견된 바퀴의 종류는 4종으로 자택에서 보이는 독일바퀴와 하수도 및 정화조에서 주로 서식하는 미국바퀴, 중부지방에서 서식하는 일본바퀴, 남부지방과 제주도에 먹바퀴가 주로 서식합니다. 바퀴벌레는 가정집에 흔하게 있는 음식물 아니면 찌꺼기 외에 사람과 동물의 배설물과 피, 화농물, 객담, 등을 섭식합니다. 또한 사람의 머리카락과 피부 각질을 먹기도 하고, 자신의 변을 먹고 죽은 바퀴의 사체를 뜯어먹기도 합니다.

그리고 바퀴벌레 특성상 군집생활을 하기에 바퀴의 특성상 외부에서 유입된 바퀴는 다른 바퀴에서 나온 집합페로몬으로 서식 장소로 모여들게 됩니다. 암컷 바퀴는 단 한 번의 교미로 정충을 몸에 보관했다가 필요할 때마다. 알을 생성합니다.

여유증 수술 과정

저번달에 받았었고 그전에 사전검사에 드는 시간은 총합 2주 정도 됐습니다 사전 검사 과정 첫째 최초 방문 때 검사를 받아 사이먼 등급 2B판정을 받았고 상태가 꽤나 심각한 수준이라 가급적 받는 걸 권장해야만 되는 선생님의 소견을 들었습니다. 이후 한번 더 혈액 및 초음파 등 단출한 신체검사를 받았고 결과에 이상이 없단 걸 확인하고 약 23주 뒤쯤으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다만, 이유없이 23주 뒤에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가 희망하는 담당의와 본인의 일정에 따라 조율됩니다.

당일 받기 하루전 밤 11시 59분부터 아무것도 먹지도 마시지도 않았으며, 당일 오후쯤 진행했는데 수술이 진중하게 시작되기 전에 수면 마취를 놓았기 때문에 진행되는 동안의 기억은 전혀 없습니다.

해충이 보이지 않지만 무료 진단해도 될까요?

세스코 무료진단은 얼마든지 가능하고, 평균 가구당 1개 이상의 해충이 서식하고 있는데, 10가구 중 9가구 이상에서 해충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해충이 눈에 띄지 않지만, 십중팔구 가정집에 해충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진드기 방제는 침대와 소파 등 가구 개수에 따라 비용이 다른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집안의 진드기 서식처는 세대 내 모든 곳이 방제 대상이기에 가구 개수와는 차이가 없고, 면적에 따라 비용이 결정됩니다.

성충의 크기는 약 1016mm 밝은 황갈색을 띄며 암컷은 약간 검음 전흉배판앞가슴등판에 두 줄의 검은색 줄이 있음 암컷의 날개는 복부를 다.

자주 묻는 질문

바퀴벌레 없애는 방법

그렇다면 바퀴벌레가 나왔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 할까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 박멸이 가능하니 일반적으로 방역업체를 많이 쓰기 마련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가정집 바퀴벌레 종류

일반 가정집에서 자주 보이는 독일 바퀴벌레의 경우 난협알주머니 속에 4447개의 알이 있고 다른 종들은 1820개의 알이 있다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바퀴벌레가 생기는 이유는?

국내에서 발견된 바퀴의 종류는 4종으로 자택에서 보이는 독일바퀴와 하수도 및 정화조에서 주로 서식하는 미국바퀴, 중부지방에서 서식하는 일본바퀴, 남부지방과 제주도에 먹바퀴가 주로 서식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