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The Liter) 메뉴, 가격, 칼로리, 당 함량 총정리
카페 코레우리는 강서구 마곡에 있는 서울 식물원 온실 건물에 있는 카페로 실내에 초록초록한 식물이 많고 우리 꽃차와 에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서울식물원에서 힐링되는 산책을 하고 카페코레우리에서 음료를 마시며 쉬는 것이 참 좋습니다. 카페 코레우리는 서울식물원 온실 건물 2층에 있습니다. 1층 온실 입구로 들어가 열대식물과 예쁜 꽃들을 구경합니다. 보시면 스카이워크로 느는 계단과 엘리베이터가 있고 이 스카이워크를 지나면 2층인 출구가 나옵니다.
온실 건물 로비에서 바로 2층으로 올라가도 됩니다. 카페 안은 넓고 곳곳에 식물들이 많아서 쾌적하게 인지하고 실외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우리들이 앉은 책상 옆에도 커다란 화분에 여러 종류의 식물들이 있었답니다.
자색 고구마 먹는법
자색 고구마는 간단하게 과자처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세척한 자색 고구마 한 개를 채썰어 준비하시면 되지만 만약 채칼이 없습니다.면 칼로 얇게 썰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잘게 썰어둔 고구마는 전자레인지에 1분 50초 간 돌려 주면 되지만 여기서 포인트는 바로 물기를명확하게 제거하고 접시에 서로 닿지 않게 놓는 것입니다. 앞서 이야기했던 자색 고구마는 물기가 남아 있게 되면 아삭한 식감이 줄어들기 때문에무조건적으로 물기를 제거하고 서로 닿지 않게 접시에 놓는 것이 핵심입니다.
spades 음료 메뉴와 가격 spades
우리꽃차와 수제한방차 베버리지음료 쿠키와 샌드위치, 마카롱 청귤에이드와 팬지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온실을 한 바퀴 돌고 왔더니 너무 더워서 시원하고 톡 쏘는 에이드를 마셨습니다. 청귤에이드는 귤향이 나는 평범한 맛의 에이드이구요. 팬지에이드는 친근한 맛인데 약간 베리 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한 에이드로 팬지 꽃이 들어 있었는데 먹어도 되는 꽃입니다. 두 개 모두 상큼하고 달달하며 시원해서 맛있었습니다.
서울식물원은 예쁜 꽃들과 식물들이 많이 있어 몸과 감정을 힐링하기에 정말 좋은 공원입니다. 서울 도심 속 넓은 공원 서울식물원에서 산책하고 맛있는 음료 마시며 편안한 시간을 갖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