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행 1박2일 데이트코스 권장 (경암동철길마을, 은파호수공원 초원사진관)

군산관광 1박2일 데이트코스 권장 (경암동철길마을, 은파호수공원 초원사진관)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단연 뜀박지하는 기차의 차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 감상이죠. 오랜만의 기차여행이라 그 시간을 온전히 만끽하고 싶어 무궁화호를 택했습니다. 용산역 출발 기준, 단돈 14,500원에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니 근사한 모닝커피 한잔과 이런 풍경을 감상합니다. 보시면 점심시간에 맞춰 도착합니다. 무궁화호 열차 편성정보 군산시에 내리자마자 물짜장으로 유명한 복성루로 직행합니다. 여행지에 도착하자마자 폭풍흡입이 가능했던 일정이죠 온 나라 5대 짬뽕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복성루입니다.

군산 맛집 복성루에서 대표 메뉴인 물짜장과 짬뽕을 흡입하고 본격적인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근대역사박물관

바로앞에 군산관광 1930년대로 시간여행할수있는코스를 권하는 대형 책자모양의관광 안내도가 있네요박물관 나와서 한번 추천코스따라이동해볼려고요 박물관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1930년대 군산의 모습을재현한거 같네요.현실 근대역사박물관 안에 들어가시면관람하실수 있는게 많아요제가 보여드린건 극히 일부라는거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여행을 하시게 된다면꼭 들리는 곳으로 갑니다.

군산 볼거리 신흥동 일본식 가옥

일본식 가옥 굳이 챙겨서 가보고 싶지 않았는데영국빵집 가는 길에 너무 가까이서 있길래 들러봄. 2층 집이고 아주 정갈하고 단아합니다. 정원이 참 이쁘다. 나는 공공장소에서 엄청 크게 떠들고, 나무만 보시면 끌어안고 사진찍는 그런 민폐스런 노인네가 되지는 않을테다. 몇 개 포장, 야채빵하나 입에 물고 경암동 철길마을로 야채빵 맛있습니다. 슈크림빵은 장난이 아닌 맛이란다경암동 가는 길목, 뚜벅이만 볼 수있는 풍경 지린성 엄청 맵고 얼얼한 고추짜장이 유명하다고 들었다.

점심때라 그런지. 줄이. 끝이 안보입니다. 미쳤다. 미식가 이사님이 짬뽕을 다시 먹게된 계기. 복성루 꼭 가보고 싶었는데 매주 일요일은 휴무다. 평일, 토요일은 오후 4시에 문을 닫는다. 그래서 결론은 못 가봤다.

초원사진관

그리고 이곳에서 멀지 않은곳에있는 신흥동 일본식 가옥히로쓰 가옥인데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영화 장군의 아들, 바람을 받는 파이터, 타짜 등많은 대한민국 영화와 드라마가이 주택에서 촬영되었어요. 이곳을 구경하고나서어느덧 군산에 친분이 있는 형님을만나러 갔어요.같이 저녁먹기로 해서 저녁을먹다보니 어둠이 되었네요.저녁을 먹고나니 군산이 고향이신형님께서 월명공원에 가자고하셔서소화도 시킬겸 가게되었어요밤이다보니 딱히 보여드릴께하나뿐이 없네요.월명공원에 있는 수시탑입니다.

야간이라서 그런지 조명색상이 바뀌네요 월명공원을 뒤로하고최종적 코스입니다. 사실 낮에 지나쳤던 곳인데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기 싫어지나쳤던곳입니다. 바로 군산에서 유명한온 나라 3대 빵집이라고 하는이성당 입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근대역사박물관

바로앞에 군산관광 1930년대로 시간여행할수있는코스를 권하는 대형 책자모양의관광 안내도가 있네요박물관 나와서 한번 추천코스따라이동해볼려고요 박물관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군산 볼거리 신흥동 일본식

일본식 가옥 굳이 챙겨서 가보고 싶지 않았는데영국빵집 가는 길에 너무 가까이서 있길래 들러봄.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원사진관

그리고 이곳에서 멀지 않은곳에있는 신흥동 일본식 가옥히로쓰 가옥인데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영화 장군의 아들, 바람을 받는 파이터, 타짜 등많은 대한민국 영화와 드라마가이 주택에서 촬영되었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