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신년 타로, 2022년 올해의 운세는

2022년 신년 타로, 2022년 올해의 운세는

프리고진은 1961년 6월 1일생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주구조의 힘이 다소 약한 점을 고려하면 시간은 인시나 묘시로 판단되는데, 나름 유명세를 떨쳤다는 점에서 명함 있는 사주가 되기 위해서는 인시가 적절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주구조의 주체는 한 여름의 잡초다. 그런데요 무성하게 번성할 수 있는 기본 환경이 매우 유리하네요. 또한 한 곳에 정착하지 않고 역마성이 있어 이동성이 강하므로 이것이 또한 활동력과 투쟁성을 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 잡초는 무엇에게도 얽메이지 않는 자유분방하게 활동합니다.

들판을 잡초로 점령했으니, 잡초들의 수령으로 자신감이 충천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범법성, 초법성의 기질이 강한 반골 기질의 소유자입니다.


imgCaption0
전차 카드

전차 카드

당신의 2022년은 진취적이고 역동적일 겁니다. 무언가 완성을 이루어 내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전차 카드잖아요. 말 그대로 한번 달려 봅시다 첫째 뭐가 되었건 긍정적인 운의 흐름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잘 흘러갈 예정이고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도 얻고 노력에 따른 명예도 얻을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되겠습니다. 하지만 전차는 생각보다. 속도가 빠릅니다. 그러다. 보니 당황하는 일들도 생길 수 있다는 점 늘 기억하면 좋습니다.

당황할 일이 생기거나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도 모두 잘 극복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럴 자신감이 올해 운에는 들어와 있습니다. 계속 극복하기 위해 애쓰고 또 작은 성공들부터 차곡차곡 주변 사람들에게 계속 공을 돌리시면 이 운을 더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2022년은 능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여사제 카드

당신의 2022년은 마음의 안식과 재충전의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무언가 시끌벅적한 일에 휘말리기보다는 본인 스스로의 내면에 좀 더 집중하고, 작은 일에 만족하는 그런 한 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자신의 개인적인 취미 활동에 집중을 하거나 종교에 사랑을 가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들이 모르게 비밀스럽게 무언가 일을 진행할 수도 있구요. 특별한 이벤트나 사건이 생기지 않아서 무미건조해 보일 수는 있지만스스로는 만족하는 한 해가 될 것 같네요. 다만 약간 무미마른 느낌은 어쩔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혹여나 이런 무미건조함 속에 무언가 새로운 것을 요구하는 모순된 생각이 떠오른다면, 마음이 잠시 괴로울 수도 있어서 현재 손에 가지고 있는 것들을 다시 돌아보며 이런 장난스러운 마음을 자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 심판 카드

당신의 2022년은 본인의 여러 결과를 마주하게 되는 한 해일 것 같습니다. 여러 보상을 얻을 수도 있고, 평판이 좋아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는 좋은 카드를 뽑으셨습니다. 다만 평판이 좋아진다는 소리는 그만큼 여러 가지 소문이 돈다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한동안 구설에 오르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소문에 마음이 흔들려 고생하는 그런 경우가 없게 의연한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기다리던 소식을 듣는 한 해가 될 예정이니, 여러 사람이 나서서 축복해줄 것입니다.

최종결과에 대한 통보 성의 성격이 강하므로, 지금까지 좋은 일을 많이 해왔다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겠지만, 부정한 행동을 해왔다면 그 일에 반성을 하고 더 바르게 살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한 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어려움이 있다고 해도 능히 헤쳐나갈 수 있는 한 해가 될 테니 크게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2023년 올해의 운세

프리고진의 올해 운세는 자신의 고집이 거세어지기 때문에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펼치는 시기입니다. 할 말을 다하고 고집은 있는대로 부리게 되는 힘이 생기는 시점입니다. 그런데요 단점은 호기를 부리는 시점 자체가 역마적 상황이기 때문에 쫒기는 흐름입니다. 큰 소리는 치더라도 전진이 아닌, 후퇴 상황에서의 큰소리입니다. 그렇다면 큰 소리 치고 얼른 도망쳐 불리한 상황을 회피해야만 한다는 운세입니다. 좀 더 큰 계절적 상황을 본다면, 정해대운을 겪고 있습니다.

이 시기의 의미는 잘 타고 다니던 적토마 같은 이동수단을 잃거나, 이동할 수 있는 도구인 발목을 상실한다는 의미입니다. 활동성이 왕성한 자에게 발목 절단은 치명적인 불행이 됩니다. 삶의 환경은 매우 불리함에도 큰 소리 한 번 크게 내야 하는 상황이 화를 자초하였다고 봅니다. 삶의 큰 추세를 따르지 못하고 자중하지 못한 실수가 컸다. 프리고진은 올해 일을 벌여도 애초에 완결이 불가능한 시기였다.

자주 묻는 질문

전차 카드

당신의 2022년은 진취적이고 역동적일 겁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사제 카드

당신의 2022년은 마음의 안식과 재충전의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0 심판 카드

당신의 2022년은 본인의 여러 결과를 마주하게 되는 한 해일 것 같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