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 마이너스통장 (SOL) 사무직대출 한도, 이자, 상환방법, 유의사항

신한은행 쏠 마이너스통장 (SOL) 사무직대출 한도, 이자, 상환방법, 유의사항

올해국내에서 전기차, 수소전기차, 하이브리드차 등 친환경차 등록 대수 증가분이 휘발유차, 경유차, 액화석유가스(LPG)차 등 내연기관차를 첫째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기, 수소, 하이브리드 차가 올해1~10월 27만대 증가하는 동안 내연차는 16만 대 순증한 데 그치면서 친환경차 확산세가 내연기관차를 뛰어넘는 골든크로스가 이뤄졌습니다. 글로벌 탄소규제강화와 함께 차량용 요소수 사태, 유가 상승 등이 겹치면서 친환경차 보급이 예상보다.

빠르게 확산되는 모습입니다. 16일 국토교통부 자동차 등록 통계에 따르면 지난달까지 친환경차 누적 등록 대수는 109만5000대로, 지난해 연말 82만대보다. 27만5000대가 증가했습니다. 지난해 1~10월 친환경차 증가폭 16만5000대보다.


imgCaption0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상환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적용됩니다. 기본적으로 1년 혹은 3년 이내로 기간을 설정해보실수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과 대출원금 분할상환방식이 적용됩니다. 상세한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만기일시상환 : 대출 건별로 1년 이내로 이용가능 대출원금 분할상환 : 3년 이내로 이용가능 만기일시상환방식은 매월 대출이자를 내고 원금은 대출만기일에 전부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대출원금 분할상환방식은 매월 동일한 금액으로 대출금을 상환하고 남은 대출원금에 대한 이자를 상환하는 방식으로 매달 상환하는 대출원금이 일정하고 이자가 변하는 상환방식입니다.

신한은행 닥터론 [ 연체이자 ]

대출금리는 차주 신용도별 차등활용 되며, 대출 이자 미납 및 대출 만기 후 미상환시에는 여신거래 약정에서 정한 기간별 연체이율이 적용되며신용정보관리대상 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체금리는 대출이자를 납부하여야 하는 날에 납입하지 않거나 대출계약이 종료되는 날에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으면 원래 약정한 이자에 가산되는 금리로 대출이자율에 연체가산이자 3%를 더하여 최고 15% 이내로 적용됩니다.

일정기간 이상 연체가 지속될 경우, 약정기간 만료 전 모든 원리금을 상환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상환방법

대출기간 : 1년- 대출기간 종료전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기간연장이 가능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1년단위안연장함.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방식-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 대출이 종료되는 날까지 빚 갚는 것필요대출금리, 연체이자 대출 금리- 금리는 대출금액3백만원/ 대출기간 12개월/ 만기일시상환/유동성한도(마이너스통장)/ 서울보증보험 1등급/ 은행 내부신용단계3등급/ 전액 보증서 담보대출을 가정하여 기본이자 연 4.99%, 우대이자 0.30%, 최하락한 이자 연 7.85% 최고이자 채무 상황연 8.15% 적용됩니다.

대출 실행시 적용금리

– 마이너스 통장 선택 시 적용이율이 연0.5% 가산됨- 적용금리는 기본금리에서 우대금리를 차감하여 적용합니다. – 일정주기마다. 기준금리의 변동에 따라 적용이율이 변경하는 변동금리입니다. (주기: 6개월 혹은 1년)※ 마이너스통장은 하나하나 이율이 변경 됨 적용이자 계산방법 : 기본금리에서 우대이자 차감

– 기준이자 : 금융채6개월 혹은 금융채1년- 기본이자 : 기준이자 + 가산금리- 가산이자 : 3.2% 3) 이자 계산방법 및 납입시기

– 계산방법 : 1년을 365일(윤년은 366일)로 보고 1일 단위안계산합니다.

– 납입시기 : ① 건별대출 : 이자 납입일을 정하여 매월 이자를 납입, ② 유동성한도대출 : 매월 첫째주(셋째주) 금요일을 기준으로 토요일 자동이체 납입해야 합니다. – 휴일에 인터넷뱅킹 등을통한 이자 납입 가능합니다.

신한체크카드전자문서 중개서비스

신한카드는 최근 동안 금융위원회에 신청한 정보전문기관 인가 심사에서 ‘정보전문기관 예비 사업자’로 지정됐다고 12월 16일 밝혔습니다. 신한카드는 ‘정보전문기관’ 예비 사업자 지정 관련향후 최종 사업자로 선정될 경우, 정보연동 시장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했다고 공지했습니다. 2900만명의 회원, 270만 가맹점, 월 3억5000만건 이상의 체크카드거래 데이터를 보유한 신한카드는 ‘정보전문기관’ 지정을 통해 자사와 신한금융그룹의 정보가치를 제고하고, 다른 종류의기관의 정보연동 참여를 지원해 기업, 사회, 공공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정보생태계를 활성화하겠다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