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트 항공 거르는게 답인가요

스쿠트 항공 거르는게 답인가요

티웨이항공 셀프 체크인 티웨이항공 셀프 체크인은 위 이미지처럼 공항에 비치된 키오스크에서 직접 좌석을 지정하고, 탑승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체크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국내 공항에선 티웨이항공 셀프체크인이 가능하지만, 해외공항에선 일부 공항만 키오스크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티웨이항공 셀프 체크인은 대부분의 승객과 대부분의 노선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자 등 서류 확인이 필요한 노선은 셀프 체크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셀프 체크인이 가능하지 않다면 체크인 카운터를 통해 체크인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거나, 동식물을 수하물로 보낼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셀프 체크인이 불가능합니다.


운항 중인 노선과 매출 및 등등 정보
운항 중인 노선과 매출 및 등등 정보

운항 중인 노선과 매출 및 등등 정보

2022년 6월 기준 보유 중인 항대기는 보잉737 기종 27대와 에어버스 A330300 기종 3대, 총 30대로 추산되며, 55개 노선에 취항해 있습니다. 2023년 7월 기준 29대 세세히 살피어 보시면 김포, 대구, 광주, 부산, 제주로 가는 노선과 김포부산, 양양 노선 등 5개 국내선, 일본, 중국, 베트남, 태국, 라오스, 러시아, 필리핀, 대양주 등 49개 국제선 등입니다. 국내선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무안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광주양양 노선 등이며, 국제선은 김포타이베이 대구타이베이 대구블라디보스토크 인천울란바토르를 비롯한 여러 노선을 운항 중입니다.

티웨는 마일리지, 포인트 제도를 시행하고 있지 않지만, 2023년 2월부터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운영 중입니다.

스쿠트 항공 장점
스쿠트 항공 장점

스쿠트 항공 장점

홈페이지 한글 사용 가능.홈페이지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면 번역이 돼서 나오기 때문에 편합니다. 저렴합니다. 저가항공인 만큼 저렴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워낙 나쁘다는 평을 많이 듣고 가서 마음의 준비를 많이 했었는데, 저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좌석이 조금 좁은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전반적으로 나쁠 것이 없었어요.미리미리 준비만 잘하면 괜찮은 항공사인 것 같습니다. 다만,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자국 항공사가 아닙니다.

기내수하물

기내 수하물 10kg 은 무료작은 가방, 큰 핸드백 하나씩 들고 탈 수 있습니다. 기내 수하물의 크기 규정은 54cm X 38cm X 23cm 크기를 초과하지 않는 기내 반입 수하물 2개입니다. 총합산 최대 중량 10kg.

위탁 수하물을 맡기려면 추가 요금을 내야 합니다. 대부분 거의 10만 원 돈이 들어가는데 이걸 추가하는 순간 저가항공의 가격메리트가 사라져서 저는 기내수하물로만 챙겨서 갔습니다.

항공사별 수하물 규정

1 대한항공 co2 카트리지 각 지역의 보안검색 절차 및 기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대한항공이 반입을 허용하더라도 공항 보안 검색 감독자의 판단에 따라 반입 가능 여부 상이함. 2 아시아나항공 전기 자전거 운송 불가 3 제주항공 좌석마다. 수하물 인정 무게kg가 다르기 때문에, 수하물이 없는 좌석으로 구매했을 경우 1kg 2,000원씩 부과됩니다.

티웨이항공의 5S

Safety 승객의 안전은 티웨이항공의 최첫번째 가치 Smart 논리적인 운임과 쓸모 있는 서비스 Satisfaction 고객 완수 경영관리 Sharing 공유가치창출 Sustainability 지속가능경영관리 인재상은 도전의 가치를 아는 사람, 창의적 인재, 열린 마음으로 의사소통하는 사람, 국제적 유머감각의 소유자입니다. 참고해서 티웨이항공은 2015년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에 선정됐고, 9월 고용창출 대통령 표창도 수상,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도 선정됐습니다.

2021년 2월에는 반려견 운송 특화 서비스 tpet도 개시합니다.

티웨이항공의 역사

티웨이항공은 주티웨이홀딩스 자회사로, 2010년 8월 설립돼, 9월 국내 항공운송사업 운항증명 취득에 이어 B737800 항공기 두 대로 김포제주 노선에서 처음 취항했습니다. 전신은 2004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 저가항공사 주한성항공인데, 경영관리 위기에 처했다가 회생해 2010년 티웨이항공으로 이름을 바꾸고 경영이 재개됐습니다. A Samrt Way to Travel에서 이름을 따왔는데, 일을 개시할 시점에는 복합 컨셉의 항공사를 표방하며 FSC와 LCC 중간 레벨의 항공사를 지향했습니다.

그래서 이전 저비용 항공사보다. 운임이 약 6~8% 가량 높은 대신 아침 첫 편에는 머핀을 공짜로 제공했고, 다른 항공편에서도 양대사에 준하는 수준의 여러가지 음료를 공짜로 제공했으며, 수화물 역시 FSC에 준하는 수준으로 서비스했습니다.

티웨이항공 셀프백드랍 이용 방법

1. 탑승권과 여권을 스캔합니다. 2. 내 수하물을 투입합니다. 3. 수하물 위탁규정을 확인하고 동의합니다. 4. 수하물 태그를 직접 부착합니다. 5. 발행받은 수하물 확인증을 챙겨 출국장으로 이동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운항 중인 노선과 매출 및 등등

2022년 6월 기준 보유 중인 항대기는 보잉737 기종 27대와 에어버스 A330300 기종 3대, 총 30대로 추산되며, 55개 노선에 취항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쿠트 항공 장점

홈페이지 한글 사용 가능.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기내수하물

기내 수하물 10kg 은 무료작은 가방, 큰 핸드백 하나씩 들고 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