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후기 총정리
고심 끝에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벌레를 만끽하는 분들은 거의 없겠지만 저는 벌레를 극도로 싫어합니다. 주방에 돌아다니는 날파리 조차도 무섭더라고요. 오죽하면 당근 마켓에서 벌레 잡는 아르바이트생도 구했을 정도입니다. 세스코가 비쌀것이라는 선입견 때문에 비메이커 업체의 가격을 알아보았었는데요. 20평 남짓한 공간에 한 번에 1518만 원의 견적을 부르시더라고요. 그래서 세스코 비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가정집 비용을 알아보기에 앞서 직장 비용을 문의해보았는데, 초기 집중관리 비용이 약 19만 원이었어요. 100제곱미터 이하 면적의 비용은 모두 동일하다고 해요. 세스코에서는 1차로 원인과 서식처를 파악해서 박멸 후 한달 후 2차로 재 박멸을 진행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알아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처음에 바퀴벌레를 보고 소름이 끼쳐 잠을 설쳤던 기억이 다시 한번 생각나네요. 무료 서비스 상담 신청을 하며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해충 때문에 고생하시고 계신 분들이 읽으셨다면 이롭게 하는 정보라고 확신합니다. 그럼 더 궁금한 내용은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비용 가격
가장 궁금해하실 만한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평수마다. 달라지기 때문에 자세한 산출은 어렵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을 산출한 표를 아래에서, 자세한 가격은 방문 상담 후 결정되니 분명한 정보는 세스코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초기 퇴치 비용이란 처음 2회에 걸쳐 해충을 박멸하고 이후 재박멸하는 방식으로 거의 대부분의 가정집에서는 이 초기 퇴치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장기 결제를 신청해서 꾸준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4개월에 한 번 방문해 해충 박멸 처리를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 이용 결과는?
아주 대만족이었어요. 3회 이후부터는 벌레들이 아예 보이지 않더라고요. 수개월이 지난 현재에도 벌레 다리 조차 보지 못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