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세스코 방역 찐후기 X같았던 바퀴와의 3개월 조금이라도 바퀴 유입을 줄이는 방법
오늘은 게임 공략이나 맛집 리뷰가 아닌 다소 혐오스러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저는 시골이랑 주택에 사는걸 매우 끔찍히 꺼리는 사람인데요. 이유는 벌레를 정말 혐오합니다. 어릴때 트라우마 생길만한 일이 몇가지 있었기에 진짜 병이라 할 수 있을정도로 벌레를 싫어해요. 하지만 말입니다. 사안은 제가 부모님댁으로 이사오고나서부터 시작됐습니다. . 하. 오피스텔로만 살았던 이유는 오직 벌레 퇴치 때문이었는데 요새 주택으로 이사를 왔어요. 하하 하하하 진짜 지옥의 시간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몰랐어요. 강아지 때문에 알게 됐습니다.
바퀴벌레약 슈퍼킬 200
그래도 안심이 안되어 하수구와 베란다. 창틀, 현관문 입구에 뿌릴 바퀴벌레 퇴치약을 샀습니다. 가격 따위 보지 않고 가장 리뷰가 많고 평점이 좋은 것으로 구매했어요. 네이버 판매 리뷰가 5,000건이 넘고 약을 뿌린 후 3개월 정도의 유지기간을 갖는다고 해서요.
뿌릴 때는 장갑을 끼고 아래방향으로 분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액상인 상태로 몸에 닿으면 좋지 않으니 비누로 꼭 씻어내라고 주의사항에 되어있어요. 아직 슈퍼킬을 뿌려는 둔 상태인데 잡힌 벌레는 보지 못했어요. 우수관을 막아서인가? 바퀴벌레약 슈퍼킬 200 성능이 좋으면 한번 더 리뷰 올리겠습니다.
세스코를 부른후, 광란의 3개월.
기사님이 오셔서 영업직이라 그런지 말을 굉장히 많이하심 막 이런저런 말씀을 해주시는데 솔직히 반신반의했습니다. 하지만 리뷰도 많이 읽어봤고, 더이상 믿을게 그거밖에 없었어요. 진짜 걱정 때문에 죽을 것 같았거든요. 이곳저곳에 설치해주셨습니다. 강아지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먹어도 죽는거 아니니까 걱정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그냥 설치해주신 곳들에 물건같은거로 세워서 강아지가 못가져가게 막아놨어요. 딱 한번 물고 온적이 있었는데 기절할뻔. 그리고 기사님들은 생각보다.
따로 해주시는건 없고 그냥 약만 쏴주시고 갑니다. 근데 그게 효과가 있는걸요. 처음 1달은 와. 처음으로 그 새끼들의 엄마를 봤습니다.
바퀴벌레를 만나면 생기는 걱정
우여곡절 끝에 바선생을 잡아내고 나서도 온몸에 소름이 끼치는데요. 이런저런 걱정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뜬 눈으로만 밤을 새우고 나면, 이 자식들 누가 이기나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폭풍 검색을 하게 됩니다. 바퀴벌레를 박멸하는 가장 편하고 확실한 방법은 방역업체를 부르는 거죠. 하지만 바퀴 하나 때문에 세스코를 부르자니 비용이 걱정입니다. 그래서 바퀴 퇴치약을 검색하면 연관 제품이 엄청나게 나옵니다.
열심히 조회해보고 위 걱정을 모두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우수관 덮개 방충망으로 해결
친구한테 바퀴벌레 썰을 이야기 추측했더니 친구가 우수관 덮개 안 맞으면 방충망 때우는 테이프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오잉? 그런 좋은 방법이? 정말 생활의 지혜 아닌가요? 넘 안 이쁘죠? . 하지만 바퀴벌레가 나오는 것보다는 낫기 때문에 방충망 보수 테이프를 덕지덕지 붙였어요. 저것도 저는 손못대서 남편이 딴에 열심히 한 거랍니다. 나름 그래도 이과라고 저기 둥근부분에 가위질 여러번 한거 무지 칭찬해 줬어요. 원래는 롤타입 방충망 테이프를 사라고 친구가 이야기해 줬는데 다이소에 없어서 그냥 조각으로 된 큰 사이즈를 사서 원형 우수관 옆에 붙였습니다.
바퀴벌레 퇴치약 종류
1. 본체에 직접 분사하는 살충제 2. 길목에 미리 분사하여 유입을 차단하는 살충제 3. 전자형 벌레 퇴치기 4. 독먹이형 바퀴 약 QUIZ. 이 중에 저희들이 필요한 제품은 무엇일까요?이것저것 따져보지 말고 그냥 4번 모양 구입하셔서 여러 가지 다른 제품에 돈 낭비할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번 형태인 직분사 살충제는 호신용으로 즉결처분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지만사실 손으로도 즉결처분은 가능하다, 저희들이 직접 바선생과 맞짱을 떠야 한다는 점과 죽은 바선생을 치워야 한다는 점 때문에 기각입니다.
당연히 몸에도 안 좋습니다. 2번 형태는 제가 가장 강하게 현혹되어 많이 찾아본 제품입니다. 바퀴가 또 외부에서 유입되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 때문이었습니다.
바퀴 유입 막는 팁
저희는 안에있는건 둘째치고, 더이상 유입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했기에 정말 별별짓을 다했습니다. 집 구조상 밖에 바퀴가 많아서 어쩔 수가 없었거든요. 근데 진짜 효과가 있습니다. 1. 싱크대 하수구 밑 막기. 무조건 막아야합니다. 2. 화장실 하수구 막기. 이거 다이소에도 팔고 꼬끼오에도 팔고 걍 인터넷에도 팔아요. 1번 2번이 거의 80퍼센트 막았습니다. 진짜 강추에요.3. 현관밑이랑 창문테두리에 그 스티로폼은 아닌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폭신한 재질인거 붙여서 틈 막아놓으면 벌레 엄청 줄어듭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퀴벌레약 슈퍼킬 200
그래도 안심이 안되어 하수구와 베란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세스코를 부른후, 광란의
기사님이 오셔서 영업직이라 그런지 말을 굉장히 많이하심 막 이런저런 말씀을 해주시는데 솔직히 반신반의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를 만나면 생기는
우여곡절 끝에 바선생을 잡아내고 나서도 온몸에 소름이 끼치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