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11월 휴무일 지점별 정리

롯데마트 11월 휴무일 지점별 정리

롯데마트 행당역점을 이용하실 때 방문한 날이 마침 영업시간이 지났거나 휴무일이라서 사용하지 않아 못하거나 주차요금 할인 기준 등을 제대로 알지 못해서 필요 이상의 주차비를 내게 되는 경우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쇼핑몰 관련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구체적인 영업시간과 휴무일 그리고 이벤트 정보에 관하여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유료 주차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장 이용 시 무료 주차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코스트코 추석영업 시간

코스트코 추석영업 시간

국내 대형마트는 법으로 인해 격주로 휴무를 하고 있었으나 외국계 기업 코스트코도 격주로 쉬고 있을까요? 네 맞습니다. 코스트코 그리고 매월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휴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코스트코 공적인 법정 휴무일 말고 추석연휴기간 동안 영업시간은 추석기간에도 영업을 합니다. 그러나 9월 21일 화요일 추석 당일 그리고 설날 당일에는 휴점합니다. 매장별 휴무일은 앱이나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꼼꼼하게 확인바랍니다.

도와드리겠습니다. 뷰티매장 올리브영 100022000222818774 근거리배송접수처 문화용품매장 다이소 달다곰이 080021000222812736 패션잡화 매장 롯데리아 100022000222984200 북촌손만두 10002100 롯데마트 홈페이지에서는 바로 배송 가능 지역이 확인 가능하며 바로 배송을 이용하면 주문 후 2시간 내 배송이 가능합니다. 바로배송 주문 가능 금액은 4만원 이상이며 4만원 미만인 경우 3천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바로 배송으로 주문 가능한 상품은 신선도가 중요한 회, 초밥류, 과일, 야채 등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어서 손쉽게 장보기가 가능합니다. 롯데마트 홈페이지에서 장보기를 하면 바로배송 이외에도 예약배송도 이용할 수 있었으나 예약배송은 비슷하게 주문금액 4만원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고 예약한 시간 내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이소 추석영업 시간

다이소는 이마트나 코스트코 같은 대형 마트는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마트처럼 한달에 두번 강제 휴점하는 법정 공휴일이 없죠. 다이소는 추석 연휴 내내 매장문을 활짝 열고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단 9월 21일 화요일 추석 당일에는 다이소 매장의 일부 직영점만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다이소 추석영업하는 직영점으로는 서울권 엔터식스천호점, 코엑스몰점,엔터식스왕십리역점, 마리오아울렛점 이고, 경기권은 스타필드 안성점 부천점 고양점, 파주목동점입니다.

그리고 다이소 인천권에서는 송도트리플스트리점이 추석당일에도 영업을 합니다. 매장별 휴무일은 앱이나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꼼꼼하게 확인바랍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추석영업 시간

홈플러스는 추연 연휴 기간내에 대부분의 매장이 정상영업을 합니다. 22일에는 오산점, 김포점, 풍무점, 강릉점 4개 휴무 홈플러스 추석당일 영업은 킨텍스점, 고양터미널점, 일산점, 파주문산점 등 23개 매장을 제외된 나머지 115개 홈플러스는 정상 영업을 합니다. 롯데마트는 20일 추석연휴에는 전매장이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고, 21일 추석 당일에는 영종도점 인천터미널점 경기양폄정 고양점 등 27개지점이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9월 22일에는 행당역점, 김포한강점, 오산점 등 3개의 점포만 휴점합니다. 추석연휴기간에도 물건을 사기위해 음식을 사기위해 이마트, 다이소, 코트스코 같은 대형 마트를 찾을 일이 생기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이마트 추석영업, 다이소 추석영업, 코스트코 추석영업 정보를 보시면서 허탕치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코스트코 추석영업 시간

국내 대형마트는 법으로 인해 격주로 휴무를 하고 있었으나 외국계 기업 코스트코도 격주로 쉬고 있을까요? 네 맞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다이소 추석영업 시간

다이소는 이마트나 코스트코 같은 대형 마트는 아닙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추석영업

홈플러스는 추연 연휴 기간내에 대부분의 매장이 정상영업을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