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신상 소개, 다이소 필수 구매템 추천 아이템
오랜만에 다이소에 갔는데 신세계가 열렸다. 다이소에서 화장품까지 살 줄이야 다이소에 애플워치 스트랩이니 맥세이프 호환용 카드지갑 추천은 많이 받았지만 진짜 내가 살 줄이야 오늘부로 다이소를 다시 평가하겠소 늦은 감이 있지만 헤헷 오늘 산 다이소 신상소개, 필수 구매템, 추천 아이템 소개해볼게 처음 떼샷부터 갑니다. 천원 이천 원 모이니 12,000원이 되었지만 그래도 만이처논에 이 모든 것을 다.
맥세이프 호환용 카드지갑
솔직히 이건 예전부터 추천 많이 받았는데 다이소에 대한 개인적 불신 이유 없음 으로 살 생시야각 안 했다. 하지만 직접 보니 진짜 괜찮더라 색도 여러 가지였는데 다. 팔리고 오렌지와 브라운만 남아있었고 브라운이 무난해 보여 구매. 카드 3장 들어가고 뒤집어서 흔들어도 카드가 빠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력이 그리 세지는 않아 맥세이프 없는 상태, 폰 케이스 없는 쌩폰에 부착 떨어질까 봐 살짝 불안하기는 함. 그냥은 탈착이 안되나, 물리적인 힘이 살짝 가해지면 탈착 됩니다.
힘겨운 과정 끝에스트랩을 연동한 애플워치의 모습입니다. 저는 언제나 당일 입은 옷의 분위기에 따라애플워치 스트랩을 갈아 끼우는 편인데, 이번 스트랩은 실버색상이라 포멀 하게 입을 때 함께무드를 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스트랩을 갈아 끼운 애플워치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저는 손목이 굵은 편이라 길이조절할 때3칸 정도 빼서 조절하였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라깔끔하고 적당히 가는 스트랩이라마음에 쏙 드네요 애플워치 스트랩을 매일 착용합니다.
보면금방 해지고는 하는데인터넷의 몇 만 원 하는 스트랩 대체품으로다이소에서 여러가지 디자인과 소재를 선택해서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엄청난 대체품인 것 같습니다. 다이소에서 여러가지 조형의 스트랩들과애플워치 보호 커버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애플워치 유저분들은 다이소 가실 때 하나 장만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다이소 애플워치 스트랩을리뷰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