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고급 마사지 스파 BEST10 마사지샵 제안 공항 픽업 총정리
zwj웨일스파 위치 푸꾸옥 북쪽 그랜드월드 내 영업시간 매일 5시22시마사지 시간 8시21시 가격 90분 오일 마사지 인당 3만 원대 문의 푸꾸옥웨일스파 카카오톡 채널 한국어 가능, 짐저장 무료, 공항 무료 픽업, 아오자이 무료렌트 푸꾸옥 항공권을 알아보시면 항공사는비엣젯 밖에 없고, 비행시간은 새벽뿐이라여행 첫날부터 일정 잡기 쉽지 않죠. 지연이 빈번하게 깨어나는 비엣젯이라제가 탑승한 날도 2시간 늦어서 도착했어요.첫날부터 무리하고 싶지는 않아서새벽에 공항 픽업되는 마사지샵을 알아보던 중웨일스파가 있길래 바로 예약했어요.예약은 카카오톡으로 간단하게 접수할 수 있었고사장님이 한국분이라 편하게 대화 가능해요 공항 출입구로 나오면 기사님이 종이를 들고 있고그날 예약한 모든 분들이 모여야 출발해서뒤쪽에서 한참을 기다리며 서있었습니다.
바빌론 가든 스파Babylon Spa Massag
공항 픽업/드롭 : O 가격 : 14,000원~ 프로그램 : 발 마사지, 타이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아로마핫 스톤 마사지), 등목어깨 마사지, 페이셜 마사지 예약하기 뛰어난 마사지로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바빌론 스파. 맛있는 다과는 물론 친절하고 뛰어난 서비스로 마사지 후기가 좋은 스파입니다. 부위를 바꿀 때마다. 괜찮은지 물어보는 철저한 서비스, 이완을 도와주는 아로마 향기, 일회용 가운과 속옷, 뛰어난 테크닉까지 고급 스파가 갖춰야할 모든 서비스를 빠짐없이 경험할 수 있어요.
벨 메종 파로산드 스파Belle Maison Parosand Sp
공항 픽업/드롭 : X 가격 : 42,200원~ 프로그램 : 바디 마사지-아로마 테라피, 스파 일반적인 베트남 스타일 예약하기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쾌적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어요.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뛰어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루나 타이 스파의 마사지 코스 시작
내부에는 간략한 욕조와 화장실, 세면대가 있었고 간략한 샤워도 할 수 있나보더라고요. 가운이 걸려있는 옷걸이에는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도 있습니다. 옷 갈아입는 곳에 가운과 일회용 팬티가 있는데요저는 구멍을 잘못넣어서 찢어지고. 난리를 쳤어요. 말씀드리니 다시 하나 가져다. 주셨습니다. 묘하게 어려운 일회용 팬티 입기. 한켠에는 사우나, 샤워 후 사용 하는 타월들이 있습니다.
매우 정갈합니다. .
루나 타이 스파 건식 습식 사우나 퀄리티 굿
건식사우나와 습식 사우나가 있습니다. 외국에서 만나는 뜨끈한 열기. 건식사우나에는 가운데 돌멩이가 있고, 거기에 물을 붓는 식입니다. 물을 부으면 온도가 매우 올라가요 습식도 성능 명백한 사우나입니다. 둘다.
루나 타이 스파 마사지 전 시원한 웰컴 드링크
기다리고 있으면 신체를 이완시켜주는 차와 차에 타먹을 수 있는 꿀을 같이 줍니다. 수건은 시원한 물수건으로 바깥의 더운 열기를 식히고 손을 닦았습니다. 차 맛은 잘 모르겠지만 시원하고 달달한 맛으로 마셨어요. 아내는 지하 공기가 차가웠는지 따뜻한 건 없냐고 물어보니 따뜻한 차를 다시 내와 주셨습니다. So 친절. 나중에 알고보니 따뜻한 차는 마사지가 끝난 이후에 먹는거더라고요. 이때는 모르고 잘 마셨지만요 어쨌든 친절하다는 거. 카운터에는 루나 타이 스파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을 모아놨더라고요. 인테리어로도 좋았고, 전문점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티라 마사지 내부
선풍기도 있지만 전체적을 에어컨이 엄청 빵빵하게 틀어져있습니다. 추울 정도는 아니고 밖에서 덥게 돌아다니다가 들어오면 딱 좋은 정도. 아무래도 마사지사분들이 더워하셔서 더 강하게 트는 듯한데 대부분의 마사지샵에서는 춥다고 하면 바로 침대보 가져다주신다. 문 바로 앞에 의자는 발마사지 중에서도 앉아서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자리. 티라 마사지는 발마사지만 받아도 침대에 누워서 받는 형식이라 굳이 요청하지 않으면 다.
눕는 좌석으로 안내해주신다. 마사지사 분이 정해지고 자리도 알려주시면 양말 벗어두고 가방은 그냥 작아서 머리맡에 두었다. 타이마사지받으면 자리에 커튼 쳐주시고 마사지복으로 환복 하면 됨. 발마사지는 굳이 필요 없습니다.. 태국 여행 국룰 코끼리바지 입고 갔었는데 무릎까지 둘둘 감고 받았습니다. 오래된 마사지샵 같지만 관리를 잘해서 깨끗한 느낌입니다.
신밧드케밥 점심
갈 계획은 없었지만, 또 뭘 먹을까 보다가 이곳이 리뷰가 많길래 신밧드 케밥을 갔다. 또 한국인들이 점령한 그곳 실내에도 자리가 있지만, 좁은 데다가 스툴이 좀 높은 자리여서 여유롭고 편하게 먹고자 밖에서 앉음 믹스도너케밥과 스트로베리밀크쉐이크를 시켰다. 이렇게 생긴 케밥도 있구나. 케밥 종류가 그렇게 많습니다.는데 새로운 케밥을 접할 수 있는 기회였다. 믹스도너 레귤러 사이즈인데도 양이 넉넉하긴 함. 4.5만동스트로베리밀크쉐이크는 5만동. 근데 왜 가계부에는 6.3만동이라고 써 있을까.? 아리송. 맛은 먹을만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빌론 가든 스파Babylon Spa
공항 픽업드롭 : O 가격 : 14,000원 프로그램 : 발 마사지, 타이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아로마핫 스톤 마사지), 등목어깨 마사지, 페이셜 마사지 예약하기 뛰어난 마사지로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바빌론 스파.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벨 메종 파로산드 스파Belle Maison Parosand
공항 픽업드롭 : X 가격 : 42,200원 프로그램 : 바디 마사지아로마 테라피, 스파 일반적인 베트남 스타일 예약하기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쾌적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루나 타이 스파의 마사지 코스
내부에는 간략한 욕조와 화장실, 세면대가 있었고 간략한 샤워도 할 수 있나보더라고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