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의심에 시달리는 아내…산부인과 기록을 떼오라는 이유는

남편의 의심에 시달리는 아내…산부인과 기록을 떼오라는 이유는

모래주머니, 소변줄 제거 첫 면회를 위한 걷기수련 무통주사 제거어제 저녁에 11시쯤 졸려서 잤는데 한시간만에 아파서 깼다. 무통주사 계속 누르면서 핸드폰하다가 잠이 들었다. 또 자다가 새벽3시에 배쪽에 강한 생리통 정도의 아픔이 느껴져 무통주사를 엄청 눌렀다. .그러다. 지쳐 잠들었는데 새벽 4시에 또 아파서 깸 30분 단위로 아파서 무통누르고 자는 반복이었다. 결국 4시반에 석이랑 새벽기도하면서 무통계속 누르며 비몽사몽으로 있었으나 간호사 쌤이 5시반에 오셔서 패드 갈아주시고 진통제를 놓아주셨습니다.

정말 간호사 쌤들 대단하시다고 느꼈습니다. 패드 갈아주시면서 오로도 닦아주시는 남편이 할까바 걱정했었는데 꼼꼼하게 케어해주시고.정말 감사해서 나중에 커피도 사다. 드렸다8시 15분쯤 간호사쌤들 오셔서 수액 바꿔주고 복대열어서 모래주머니를 뺐다.


imgCaption0
제왕절개 46일차 후기

제왕절개 46일차 후기

모유수유 연속, 유축, 남편이 두상 감겨줌, 혼자 수술부위 가리고 샤워46일차 되니 이제 걷는것도 어느정도 괜찮고, 살만합니다. 싶었는데이제 모유수유, 유축을 해야해서 더 바빠지기 시작했다. 초기에는 잘 안나오더니 계속 유축하다보니 점차 양이 늘어났습니다. 유축기는 스펙트라 신생아실에서 준 출산축하선물들분유, 기저귀, 속싸개, 베냇저고리, 손수건이 들어있었어요. 퇴희망하는 당일, 유축기를 다시 신생아 실로 가져가며 하랑이를 데리러 간다.

하랑이 태어나면 배가 좀 들어갈 줄 알았는데.? 이거 왜 7개월떄 배인지속상 우리는 벤서비스를 신청해서 산후조리원까지 갔는데, 신생아실 간호사님이 차태우는곳 까지 아이를 데리고 가주셔서 짐도 옮기기 편했고, 앉아서 아이를 인도받았습니다. 너무 굳굳안전하게 산후조리원까지 도착했다.

산부인과 기록을 떼올 수 있는 방법과 절차

산부인과 기록을 떼올 수 있는 방법과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자나 법정대리인은 본인의 신분증과 함께 진료를 받았던 의료기관에 방문하여 열람 혹은 사본 발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의료기관은 신청서를 접수하고 신분증을 확인한 후, 열람 혹은 사본 발급에 필요한 비용을 청구합니다. 환자나 법정대리인은 비용을 납부하고, 의료기관은 열람 혹은 사본 발급을 허용하고, 환자나 법정대리인은 산부인과 기록을 열람하거나 사본을 받습니다.

의료기관은 열람 혹은 사본 발급에 관한 기록을 기술하고 보관합니다.

제왕절개 3일차 후기

이층 진료실에서 소독, 페인부스터 제거, 샴푸케어, 첫 모유수유새벽 5시반에 간호사님 오셔서 혈압이랑 온도 체크해주셨습니다. 8시에 아침먹고 있었으나 8시 25분까지 2층진료하러 가야한다고했다. 무통주사를 빼서 그런지 걷는게 힘들었지만 여차저차 내려갔다. 이재욱원장쌤한테 너무 아프다구 진통제 놔달라했고, 페인부스터 뺄때 아플까바 걱정했는데 하 하라해서 추측생각했더니 이미 빠졌닼 정말 원장님 실력 좋으셔서 연마다 원장님 만난걸 감사했다.

9시쯤 샴푸케어 전화와서 7층가서 샴푸 서비스 받았는데, 너무 좋았다간질간질햇는데 너무 시원 12시반에 하랑이 처음 모유수유 하러갔다. 갬동적. 근데 처음이라 그런지 너무 아팠다. 자세도 어렵고 이 작은 애를 어떠한 방식으로 다루어야 하는지도 어려웠다.

산부인과 기록을 떼오라는 남편에게 어떠한 방식으로 대응해야 할까?

산부인과 기록을 떼오라는 남편에게 어떠한 방식으로 대응해야 할까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남편의 요청을 거절하고, 자신의 과거 연애 경험에 관하여 솔직하고 대담하게 말합니다. 자신이 아무 잘못도 없습니다.는 것을 확실히 표현합니다. 남편의 의심이 왜 생겼는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부당하고 상처로운지를 강조합니다. 남편의 행동이 자신과 결혼한 이유와 신뢰를 흔들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남편의 의심이 정신적인 문제나 자신감 부족 등의 원인이 있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권유합니다. 남편이 치료를 받으면서 자신의 감정을 바로잡고, 자신과의 관계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남편의 의심이 계속되거나 심해지면, 자신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이혼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퇴원하기 전에 퇴원훈련을 해주시는데, 출산 후 1달있다면야 아기 BCG접종을 해야합니다. 그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주셔서 할인받을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제왕절개 46일차 후기

모유수유 연속, 유축, 남편이 두상 감겨줌, 혼자 수술부위 가리고 샤워46일차 되니 이제 걷는것도 어느정도 괜찮고, 살만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부인과 기록을 떼올 수 있는 방법과

산부인과 기록을 떼올 수 있는 방법과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제왕절개 3일차 후기

이층 진료실에서 소독, 페인부스터 제거, 샴푸케어, 첫 모유수유새벽 5시반에 간호사님 오셔서 혈압이랑 온도 체크해주셨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