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주연 한국 범죄 스릴러 영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총평)
이번에는 공포 영화 멘 작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서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멘 영화에 주목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멘 작품 역시 공포 작품입니다. 보니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저 역시 간략한 내용도 보지 않고 기대를 하지 않고 영화 멘 내용을 시청하였습니다. 영화 멘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 마을에선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요? 영화 멘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등장인물출처. 살인의 추억 나무위키
21 박두만송강호
경기화성파출소 강력반 형사. 직감, 미신, 고문 등 구시대적 수사를 대표하는 시골 형사. 성격 및 성향 차이로 인해서 서태윤과 사사건건 충돌합니다. 용의자의 얼굴만 보시면 범인인지 아닌지 직감적으로 알 수 있다고, 주변 사람들에게 무당 눈깔이라고 불린다고 자처했습니다. 이렇게 말이 마냥 허풍은 아닌 게, 숲 속에서 자위 행위를 하던 남자가 달아나 인파 속으로 숨자 예리한 눈썰미로 바지 밖으로 조금 삐져나온 적색의 속옷을 캐치해 내 잡아내기도 합니다.
2년제 전문대학을 졸업했다고 하며, 서태윤이 정갈하고 이성적이며, 깐깐한 청년의 이미지라면, 박두만읜 꾀죄죄하고 억척스러우며 뭐든 대충대충 처리하는 아저씨 느낌입니다. 흥미롭게도 작중 사건이 지속해서 터질수록 서태윤이 흔들리고 감정적으로 변해가는 반면, 박두만은 차분하고 이성적으로 변해간다.
개인 평가
영화를 보고 나면 드는 생각. 밝음 그리고 어두움. 영화는 우리 사회의 밝은 면과 어두운 면 두 가지를 모두 보여줍니다. 물론 모든 이야기가 영화 내 설정일 뿐이지만, 생명을 구하기 위한 구조대원들의 노력과 생명보다. 자신이 어떤 모습으로 비추어질지를 더 중요시하는 사람들을 보시면 이게 비단 영화 내 설정 이야기일 뿐일까? 하는 생각마저 들게 됩니다. 하지만 보는 그들이 너무 씁쓸하게 느끼지 않도록 웃음 장치를 곳곳에 넣어 결과적으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는데요. 한마디로 픽션이지만, 픽션이 아닌 다큐 같은 영화다라는 생각입니다.
1 thought on “영화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주연 한국 범죄 스릴러 영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총평)”